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디씨애들아... 데스건이라 하지말고
글쓴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136
  • 2019-01-22 00:52:26
  • 39.7
							



크래시건이라고 불러주면 안될까?..

우린 주로 데스웅건이라고 부르는데

케갱 지인들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소드아트온라인에서 따온 데스건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크래시건이라는 파괴적인 네이밍으로 바꿔부르자고 얘기가 됐거든...

우린 데스웅건 데스웅챠 이런식으로 주로 부르긴 하지만

디시에선 크래시건이라 불러줬으면 좋겠다..



자꾸 데스건이라고 부르면

마치 우리가 소드아트온라인에 영향을 받은 갱 같아 보이잖아..

부탁한다 얘들아... 우리도 이미 단어 다 바꿨어



우리 우정 영원히!


Lucia 데스건 2019.01.22 00:53:03
긴긴 데스웅 2019.01.22 00:53:24
DavidJ 데스건 2019.01.22 00:54:2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0:54:32
데스웅건 121.155 2019.01.22 00:54:38
ㅇㅇ 데스건 2019.01.22 00:54:45
ㅁㄹㄴㅌㅁㅈ vr/01/2019/01/22/vr/20190122095524_Vc_7eec8771b1876a.m4a@^dc^@ 2019.01.22 00:55:30
liar 2019.01.22 00:57:24
우콘쨩 아저씨 목소리 좋다 2019.01.22 00:57:41
mallin 데수웅총 2019.01.22 00:57:58
음료 테츄웅건 - dc App 2019.01.22 01:07: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717 일반 ㅋㅋㅋ시비ㅡㄹ 1 momono 2019-02-08 0
110716 일반 우콘쨩 재도 좀 문제있는거같던데 6 ㅇㅇ 223.38 2019-02-08 2
110715 일반 혼란을 틈 타 2 ∩(>ヮ<)q 2019-02-08 0
110714 일반 싸우지말고 우콘해 4 읭읭이 2019-02-08 0
110713 일반 라나 여기 2 liar 2019-02-08 0
110712 일반 우콘 오리지날인지 뭔지 씨부리는 새끼 찐따냐? 6 3L 2019-02-08 0
110710 일반 우콘 넘모 사랑행 2 읭읭이 2019-02-08 0
110709 일반 야 바이브에 이어폰낄려면 5 ㅇㅇ 223.38 2019-02-08 0
110708 일반 RANA압타 인겜 스샷 좀 없나 1 ㅇㅇ 121.139 2019-02-08 0
110707 일반 빛반사도 무었? 9 momono 2019-02-08 0
11070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터질문 ppd 2019-02-08 0
110705 일반 킷슈 특징 11 아루라테 2019-02-08 2
110704 일반 화본역 야간버전 월드가 퍼블릭으로 전환 됐다 5 Bepsi Train 125.176 2019-02-08 2
110703 일반 비됴방에서 원빵맨 보는중 1 momono 2019-02-08 0
110702 일반 우콘 존나 이쁘거등요 9 읭읭이 2019-02-08 0
110701 질문 파티클 쉐이프 스킨드 메쉬 질문있는데 2 Kcalb02 2019-02-08 0
110700 일반 람쥐해 2 백당 2019-02-08 0
110699 일반 컴퓨터 살려고 하는데 너무 고민됨 5 ㅇㅇ 211.176 2019-02-08 0
110698 일반 됴며뱀 샤랑하십뉘까? 2 엘렝 211.188 2019-02-08 0
110697 일반 우콘이 뭔데 씹덕들아 1 ㅇㅇㅌ 119.194 2019-02-08 0
110696 일반 우콘해특) 3 ㅇㅇ 39.7 2019-02-08 0
110693 일반 내가 아는 우콘 오리지널 특징은 우콘쨩 2019-02-08 0
110692 일반 우콘이 무료니까 제일 무난하게쓰이는거겟지 7 꿀뚤 2019-02-08 0
110691 일반 왜 그 있잖아 2 우콘쨩 2019-02-08 0
110689 일반 홀리쒯 이게 되네ㅋㅋㅋㅋ 1 momono 2019-02-08 0
110688 일반 영상 ULR방에유틉 ULR이 되던데 2 momono 2019-02-08 0
110687 일반 금요일에 일하는거 너무 죠아 4 읭읭이 2019-02-08 0
110686 일반 심심하네 1 momono 2019-02-08 0
110685 일반 하도 변형 우콘이 나대서 그런가 14 우콘쨩 2019-02-08 0
110684 일반 애는 이름이 머심 3 momono 2019-02-08 0
110683 일반 심심하다 그거나 할까 14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110681 일반 오큘 살려면 리프트 이거사면되냐 2 ㅇㅇ 116.120 2019-02-08 0
110679 일반 쓰다듬 시도하다가 블락 당한썰 4 ㅇㅇㅌ 119.194 2019-02-08 0
110678 일반 ???:니코니~ 1 momono 2019-02-08 0
110677 일반 오늘은 어그로없니 1 ㅇㅇ 39.7 2019-02-08 0
110676 일반 오늘은 부알챗 못한다 14 _YS_ 2019-02-08 0
110675 일반 모바일로 갤질할때 가장 기분좋을때 ㅋㅋ 7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110673 일반 요즘은 실업급여가 꿀인듯 3 ㅇㅇ 106.102 2019-02-08 0
110672 일반 볼링 붙을 사람? 3 momono 2019-02-08 0
110671 일반 침대에 기대면 바로 졸리네 5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