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디씨애들아... 데스건이라 하지말고
글쓴이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136
  • 2019-01-22 00:52:26
  • 39.7
							



크래시건이라고 불러주면 안될까?..

우린 주로 데스웅건이라고 부르는데

케갱 지인들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소드아트온라인에서 따온 데스건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크래시건이라는 파괴적인 네이밍으로 바꿔부르자고 얘기가 됐거든...

우린 데스웅건 데스웅챠 이런식으로 주로 부르긴 하지만

디시에선 크래시건이라 불러줬으면 좋겠다..



자꾸 데스건이라고 부르면

마치 우리가 소드아트온라인에 영향을 받은 갱 같아 보이잖아..

부탁한다 얘들아... 우리도 이미 단어 다 바꿨어



우리 우정 영원히!


Lucia 데스건 2019.01.22 00:53:03
긴긴 데스웅 2019.01.22 00:53:24
DavidJ 데스건 2019.01.22 00:54:2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0:54:32
데스웅건 121.155 2019.01.22 00:54:38
ㅇㅇ 데스건 2019.01.22 00:54:45
ㅁㄹㄴㅌㅁㅈ vr/01/2019/01/22/vr/20190122095524_Vc_7eec8771b1876a.m4a@^dc^@ 2019.01.22 00:55:30
liar 2019.01.22 00:57:24
우콘쨩 아저씨 목소리 좋다 2019.01.22 00:57:41
mallin 데수웅총 2019.01.22 00:57:58
음료 테츄웅건 - dc App 2019.01.22 01:07: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040 일반 여왕벌 구별법 ㅈㄴ간단함 JinSilly 2019-02-11 0
112039 일반 좋은말 듣고가 KittyCannon 2019-02-11 0
112038 일반 여왕벌 구별법 그거 아님? 3 백당 2019-02-11 0
112037 일반 과몰입 ㄱ 5 Kcalb02 2019-02-11 0
112036 일반 몇일전에 질문한 사람인데 4 ㅇㅇ 2019-02-11 0
112035 일반 이 모델 귀여운것같지 않음? 5 고닉 2019-02-11 0
112034 일반 난 분명 보조배터리 스트랩 블랙으로 주문했는데 ㅇㅁ 2019-02-11 0
112033 일반 밑에 브알챗 여자들 말하는데 8 chunsia 2019-02-11 0
112032 일반 복사핵 걱정 왜함? 2 Kcalb02 2019-02-11 0
112030 일반 오큘 센서 길이 얼마나해? 1 ㅇㅇ 121.186 2019-02-11 0
112029 일반 라무네 강의 언제 쓰지... JinSilly 2019-02-11 0
112028 일반 RTX 아직도 뒤짐?? 8 ㅇㅇ 182.225 2019-02-11 0
112026 일반 무선킷쓰고 제일먼저 뭐해야되?? 5 츄르 2019-02-11 0
112025 일반 강좌햇던 아바타 일따눈 배포 질문 118.32 2019-02-11 0
112023 일반 근데 왜 나랑 사귀는사람은 6 할구 2019-02-11 0
112022 일반 오랜만에 풀트하니까 재밌네 4 읭읭이 2019-02-11 0
112021 일반 다죽여버리고싶다 2 $noisyboy$ 2019-02-11 3
112019 질문 이모트 도움 4 Sereno 2019-02-11 0
112018 일반 예전 컴퓨터 보다가 있길래 올림 4 딜런 2019-02-11 0
112017 일반 단체게이동영상 3 우웅오아 117.111 2019-02-11 0
112016 일반 여왕벌 구분법 디시 사람들은 어케해? 7 ㅇㅇ 124.53 2019-02-11 0
112015 일반 나 한국여자 혐오하는거같아 4 ㅇㅇ 220.93 2019-02-11 0
112014 일반 이거 맛나보이네 7 꿀뚤 2019-02-11 0
112013 일반 나도 빨래만 널고 들가야지.. 1 liar 2019-02-11 0
112012 일반 오큘혼종 캘리값 저장하는법 없슴? ㅇㅇ 223.62 2019-02-11 0
112011 일반 채팅할 친구는 없는데 풀트는 해보고싶음 ㅇㅇ 118.32 2019-02-11 0
112010 일반 모델링 해본사람 있음? 2 ㅇㅇ 223.39 2019-02-11 0
112008 일반 만났다 4 꿀뚤 2019-02-11 0
112007 일반 오큘 센서 남는사람.. 있어요?? 마보로시 2019-02-11 0
112006 일반 야 트래커 산다 좀 팔아 3 ㅇㅇ 117.111 2019-02-11 0
112004 일반 갤 사망을 안내해드립니다. 1 마보로시 2019-02-11 0
112003 일반 애들이 데스건만 얻으면 미치나봄 10 ㅇㅇ 124.53 2019-02-11 0
112002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2 ㅇㅇ 211.184 2019-02-11 0
112001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ㅇㅇ 117.111 2019-02-11 0
112000 일반 요거 써본사람? 8 Red.Coco 2019-02-11 0
111998 일반 브알챗 말고 할 게임이 없음 16 _YS_ 2019-02-11 0
111996 일반 vrc는 브램 몇먹음? 9 ㅇㅇ 2019-02-11 0
111995 일반 어디였더라 실사아바타 쓰는 일본사람집 9 ㅇㅇ 183.100 2019-02-11 0
111990 일반 풀트 오늘은 무슨 컨셉으로 놀지 12 ㅇㅇ 39.7 2019-02-11 0
111989 일반 풀트하는사람 공감ㅋㅋ 3 혀뇽 2019-0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