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방 연습중인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6
  • 2018-05-30 14:13:48
							


지금 악보멜로디는 다땃고

이제 코드따서 합치기만하면되는데

슈바루 좆망한게 일반영어피아노로 악보를따서

이거 코드따고합치면 개난장판될각인데 ㅋㅋㅋㅋ

다시 피아노판으로바꾸고 악보따야되네 ㅠㅠ

근데 수바 홈 인설트 이런거 단어존나긴데 이걸로악보를따야더ㅣ나 규발 조깟군

그냥 전자키보드하나 살까...고민중 ㅠㅠ

10만원대로 괜찮은거있음??


ㅇㅇ pom프라이빗에서 봤던애네 피아노 무슨곡이하고싶어서 그러는건데 119.149 2018.05.30 14:18:27
김끄리 그냥 이것저것 괜찮은 잔잔한거? 지금하는거 괜찮게되면 이곡저곡 다 건들여볼거임 2018.05.30 14:20:24
ㅇㅇ 야마하 p115 - dc App 122.35 2018.05.30 14:21:25
김끄리 야야 쉬빨샛갸 스타트부터 50만원짜리를추천해주냐 2018.05.30 14:22:51
늑대와향신료 진짜 돈없으면 마스터키보드 사서 컴이랑 연결해서 써 2018.05.30 14:24:44
ㅇㅇ 야마하 10만원대 있을걸요 59.22 2018.05.30 14:25:15
김끄리 ㄴ 않이 돈은 있는데... 내가 피아노 계속할지 안할지도모르는데 스타트부터 50짜리는 좀.... ㅠ 2018.05.30 14:25:29
ㅇㅇ 피아노방에서 전자피아노랑 연동되는거임? 아니면 마이크키고 전자피아노로 연주하는거 들려주는거임? 14.42 2018.05.30 14:26:34
늑대와향신료 p115 중고로사라 사서 쓰다 팔아도 손해는 거의업음 2018.05.30 14:27:05
김끄리 vrchat에 피아노방에 있는 피아노로 연습중인데 이게 컴키보드로 치니깐 ㅈ같아서 그냥 피아노키보드같은거 하나사서 마이크켜고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피아노방피아노는 전자피아노랑 연동안될껄 2018.05.30 14:27:40
김끄리 피아노키보드 알못인데 중고로 통수맞는 흑우될거같아 무서버 ㅠㅠ 2018.05.30 14:28:08
김끄리 와 근데 방금 평화나라 검색해보고왔는데 p115 저거 중고가랑 신품이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는데...? 좋은거구나... ㄷㄷ 2018.05.30 14:29:32
ㅇㅇ kontrol s88 39.7 2018.05.30 15:07:47
김끄리 ㄴ 야 이 씌빠게스ㅔㅅ갸 10만원대추천하랫지 100만원대추천하랫냐 수빠넘이진짜 2018.05.30 15:16:35
_감자 10만원대 건반키보드가 있겠냐?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22
김끄리 ㄴ많던데 2018.05.31 05:59:50
_감자 내가 3년쓰는 보급형이 50만이야 10만은 너무 얕게봐도 심하게얕게봤어 적어도 40만 이상으로 알아봐야함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51
_감자 있구나 고건몰랏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00
_감자 걔낸 피아노수준이 너무낮지않나싶다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20
김끄리 그래서 내가파아노 볼줄몰ㄹ라서 그중갠찬은거추천받을라고 2018.05.31 06:01:02
김끄리 내수준이 존나낮은데 존나비싼피아노키보드잇음뭐해 그냥 그 음소리 나는것만 잇음대지 2018.05.31 07:3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631 일반 오큘hmd 이거 dp컨버터로는 안되나보네 하벤하이드 2018-06-06 0
13630 일반 카드보드 지원하나요? 3 피냐타 2018-06-06 0
13629 일반 출근중...ㅂㄷ 4 momo 14.49 2018-06-05 0
13628 일반 오늘의 추천 곡 - Whatever It Takes ㅇㅇ 84.47 2018-06-05 0
13627 일반 아 충전지랑 충전기도 살껄 2 하벤하이드 2018-06-05 0
13626 일반 트래커는 왜 재고부족인거야 King_is_Gombo 2018-06-05 0
13625 일반 오늘의 VR 1 King_is_Gombo 2018-06-05 0
13623 일반 모바일 븨알챗도있더라 2 ㅅㅋㅋ改 2018-06-05 0
13622 일반 바이브 1세대 할인 언제부터 할까.. 2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05 0
13621 일반 인종차별로 트롤링하는 3놈 봄. 1 ㅈㄱㅅㄴ 175.199 2018-06-05 1
13620 일반 아..30분만 자고 부얄 한다는게.. 4 HALT 2018-06-05 0
13619 일반 오늘도 열심히 했다 .. 카디아. 2018-06-05 0
13618 일반 카메라 꺼냇을때 누르기 존나힘든거 나만그럼? 3 댕타 2018-06-05 0
13617 일반 일찍 잘려고했는데 이제 자러간다 3 ㅇㅇㅇㅇㅇㅇㅇㅇ 2018-06-05 0
13616 일반 뱁새 귀여워 르블랑 2018-06-05 0
13615 일반 와 애니메이션 재활용성공 3 우사밍 2018-06-05 0
13614 일반 오늘도 귤잼귤잼 1 블프 2018-06-05 0
13613 일반 vrhigh랑 vrlow차이 많이 남? 3 꼬마키` 2018-06-05 0
13612 일반 풀트래킹 아닐땐 드러눕는거 인식 잘 안됨? 1 포도초콜렛 2018-06-05 0
13611 일반 앉았을때 시야가 고장났는데 왜이러지 1 as 125.180 2018-06-05 0
13610 일반 키넥트 이거 사면 pc 연결 가능함? ㅇㅇ 121.188 2018-06-05 0
13609 일반 빅시스터 방금 끝냈다 ㅇㅇ 220.76 2018-06-05 0
13608 일반 뭐지 오버라이드 한후에 단축키쓰니깐 달걀귀신됨 ㅇㅇ 218.146 2018-06-05 0
13607 일반 오큘 점프키 무엇? 1 욜로스 110.8 2018-06-05 0
13606 일반 주문한 이어셋왔는데 묵언을 해금해야하나 말아야하나 4 ㅇㅇ 223.62 2018-06-05 0
13604 일반 애니제목 댓글 단거 보고 느끼는건데 NAME_HORANG 2018-06-05 0
13603 일반 아 영어못해서 오해받음 4 ㅇㅇ 121.176 2018-06-05 0
13602 일반 커스텀 아바타는 재능이 아니라 3 ㅇㅇ 112.184 2018-06-05 0
13601 일반 작은캐릭터쓰니깐 지나가다 쓰다듬고가네 빅펭귄맨 2018-06-05 0
13600 일반 여기 씹딱갤이죠? 28 Lydie 2018-06-05 3
13599 일반 VR이 없으니깐 요렇게라도 해야지 3 ㅇㅇ 218.146 2018-06-05 0
13598 일반 vr로 내 아바타 치마 잡고 올리는 모션 가능합니까? 5 ㅇㅇ 84.47 2018-06-05 0
13595 일반 슈퍼샘플링 설정을 대체 어디서 하는거냐 .. 6 카디아. 2018-06-05 0
13593 일반 저장빌런인데요 껏다켜도 글씨가 안써집니다ㅜㅜ 6 tntnt 2018-06-05 0
13592 일반 뒷걸음질 하면 어꺠가 사라짐요 6 NAME_HORANG 2018-06-05 0
13591 일반 나 조나 천재인듯 ㅋㅋㅋㅋ 7 카디아. 2018-06-05 0
13590 일반 유니티 최종 업로드할때 여기서 막힙니다 5 tntnt 2018-06-05 0
13589 일반 graveyard 검든애만 일케 툭 나옴 ㅠㅠㅠㅠ 1 ㅇㅇ 182.209 2018-06-05 0
13588 일반 쓰다듬기 좌표좀 7 고민이춰요 110.8 2018-06-05 0
13587 일반 아라이상 아바타 찾는 갤럼아 ㅇㅇ 124.60 2018-06-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