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방 연습중인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6
  • 2018-05-30 14:13:48
							


지금 악보멜로디는 다땃고

이제 코드따서 합치기만하면되는데

슈바루 좆망한게 일반영어피아노로 악보를따서

이거 코드따고합치면 개난장판될각인데 ㅋㅋㅋㅋ

다시 피아노판으로바꾸고 악보따야되네 ㅠㅠ

근데 수바 홈 인설트 이런거 단어존나긴데 이걸로악보를따야더ㅣ나 규발 조깟군

그냥 전자키보드하나 살까...고민중 ㅠㅠ

10만원대로 괜찮은거있음??


ㅇㅇ pom프라이빗에서 봤던애네 피아노 무슨곡이하고싶어서 그러는건데 119.149 2018.05.30 14:18:27
김끄리 그냥 이것저것 괜찮은 잔잔한거? 지금하는거 괜찮게되면 이곡저곡 다 건들여볼거임 2018.05.30 14:20:24
ㅇㅇ 야마하 p115 - dc App 122.35 2018.05.30 14:21:25
김끄리 야야 쉬빨샛갸 스타트부터 50만원짜리를추천해주냐 2018.05.30 14:22:51
늑대와향신료 진짜 돈없으면 마스터키보드 사서 컴이랑 연결해서 써 2018.05.30 14:24:44
ㅇㅇ 야마하 10만원대 있을걸요 59.22 2018.05.30 14:25:15
김끄리 ㄴ 않이 돈은 있는데... 내가 피아노 계속할지 안할지도모르는데 스타트부터 50짜리는 좀.... ㅠ 2018.05.30 14:25:29
ㅇㅇ 피아노방에서 전자피아노랑 연동되는거임? 아니면 마이크키고 전자피아노로 연주하는거 들려주는거임? 14.42 2018.05.30 14:26:34
늑대와향신료 p115 중고로사라 사서 쓰다 팔아도 손해는 거의업음 2018.05.30 14:27:05
김끄리 vrchat에 피아노방에 있는 피아노로 연습중인데 이게 컴키보드로 치니깐 ㅈ같아서 그냥 피아노키보드같은거 하나사서 마이크켜고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피아노방피아노는 전자피아노랑 연동안될껄 2018.05.30 14:27:40
김끄리 피아노키보드 알못인데 중고로 통수맞는 흑우될거같아 무서버 ㅠㅠ 2018.05.30 14:28:08
김끄리 와 근데 방금 평화나라 검색해보고왔는데 p115 저거 중고가랑 신품이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는데...? 좋은거구나... ㄷㄷ 2018.05.30 14:29:32
ㅇㅇ kontrol s88 39.7 2018.05.30 15:07:47
김끄리 ㄴ 야 이 씌빠게스ㅔㅅ갸 10만원대추천하랫지 100만원대추천하랫냐 수빠넘이진짜 2018.05.30 15:16:35
_감자 10만원대 건반키보드가 있겠냐?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22
김끄리 ㄴ많던데 2018.05.31 05:59:50
_감자 내가 3년쓰는 보급형이 50만이야 10만은 너무 얕게봐도 심하게얕게봤어 적어도 40만 이상으로 알아봐야함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51
_감자 있구나 고건몰랏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00
_감자 걔낸 피아노수준이 너무낮지않나싶다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20
김끄리 그래서 내가파아노 볼줄몰ㄹ라서 그중갠찬은거추천받을라고 2018.05.31 06:01:02
김끄리 내수준이 존나낮은데 존나비싼피아노키보드잇음뭐해 그냥 그 음소리 나는것만 잇음대지 2018.05.31 07:3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384 일반 내일은 다이나믹본 연습해야겠어요 2 stellar 2018-07-04 0
26383 일반 러시아 여자 왜이렇게 빨고 다니냐... 1 ㅇㅇ 121.171 2018-07-04 0
26382 일반 찐따인데친추점 6 합체로보 2018-07-04 1
26381 일반 키넥트쓰면 원래 이래? 8 애플티 2018-07-04 0
26380 일반 퍼블릭 신청 한지 3일째 왜 안되냐 2 ㅇㅇ 124.58 2018-07-04 0
26379 일반 여자친구가 vrc 많이해서 선물줄라는데 mr 추천좀 부탁해 9 derek 2018-07-04 0
26377 일반 트래커 고정이 개좆같네 시발 좆같네 진짜ㅋㅋ 2 아야세쨔응 2018-07-04 0
26376 일반 텍스쳐변경 첨하는데질문좀 5 BLOCK_B 2018-07-04 0
26375 일반 어깨에 CK인가 뭔가 빨간거 붙이고 다니는새기들뭐임 ㅇㅇ 14.63 2018-07-04 0
26374 일반 업데이트만 하루종일하니 3 미낳 2018-07-04 0
26373 일반 이러면안되는데 데스건말이야. 12 에스카노르 2018-07-04 2
26372 일반 오큘러스에서 오른쪽 헤드폰에 소리가 안나는 사례가 계속 발생하고 있음 1 dd 121.140 2018-07-04 1
26371 일반 압타 구상중인데 5 합체로보 2018-07-04 0
26370 일반 아이 씨 야짤 시발 6 시란 2018-07-04 0
26369 일반 오큘러스 건전지 오래 쓰는 법 dd 121.140 2018-07-04 0
26368 일반 델 바이저 살 사람 있냐? 1 아리수챤 2018-07-04 0
26365 일반 ㅋㅋㅋ ㅇㅇ 121.126 2018-07-04 0
26364 일반 질문점 1 어흑마이갓 2018-07-04 0
26362 일반 키넥트 파는 갤럼 있냐 CHJ. 2018-07-04 0
26361 일반 잠만 USB 3.0드라이버 설치안하면 키넥트도 작동안함? 1 키넥트좀물어봅시다 175.122 2018-07-04 0
26360 일반 오늘 팬티 박람회 개최는 성공적 16 기무대띠 2018-07-04 14
26359 일반 데스건 가지고 싶다. 4 ㅁㅁ 175.223 2018-07-04 0
26358 일반 우린 원래 하나였던것 하피핏 2018-07-04 2
26357 일반 유니티 표정 넣는데 Animator 가 없어 2 ㅇㅇ 220.73 2018-07-04 1
26356 일반 근데 기본미코압차 거북목현상 나만느껴지나 5 BLOCK_B 2018-07-04 0
26355 일반 애니메이션에 파티클 넣는거도 오디오소스 넣듯이 넣으면 되는것? 2 긴긴 2018-07-04 0
26354 일반 SnowQueenDokill 난잇는데 왜그러지 8 ??(,,???,,)?? 2018-07-04 0
26353 일반 이거 왜 안뜸?? 4 치요키 2018-07-04 0
26352 일반 팬티룸 핰 4 공배기 2018-07-04 5
26351 일반 아니면 이런것도 좋지 1 mallin 2018-07-04 0
26350 일반 MR 포털에 스팀VR 바로가기 오브젝트 추가하기 5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4 11
26349 일반 냉풍기가 애자인이유 1 애플치즈 2018-07-04 0
26348 일반 역시 남캐가제일좋와.. 9 BLOCK_B 2018-07-04 3
26347 일반 아바타마다 트래킹 잘되고 안되고 다름? 2 ㅅㅅ 2018-07-04 0
26346 일반 어제 12시간 쳐자느라 브알챗 못함 꼬마키` 2018-07-04 0
26345 일반 SnowQueenDokill맵 히든추가됏던데 8 ??(,,???,,)?? 2018-07-04 0
26344 일반 내가 존나 더웠던 제작년에 냉풍기썻던 체험기 4 꼬마키` 2018-07-04 0
26340 일반 돈으로 살 수 있는 모델링들 6 mallin 2018-07-04 0
26339 일반 오늘의 vrchat(날으는 프렌즈) 하벤하이드 2018-07-04 0
26338 일반 오늘 목소리 평가 받았는데 4 Stania 2018-07-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