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방 연습중인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6
  • 2018-05-30 14:13:48
							


지금 악보멜로디는 다땃고

이제 코드따서 합치기만하면되는데

슈바루 좆망한게 일반영어피아노로 악보를따서

이거 코드따고합치면 개난장판될각인데 ㅋㅋㅋㅋ

다시 피아노판으로바꾸고 악보따야되네 ㅠㅠ

근데 수바 홈 인설트 이런거 단어존나긴데 이걸로악보를따야더ㅣ나 규발 조깟군

그냥 전자키보드하나 살까...고민중 ㅠㅠ

10만원대로 괜찮은거있음??


ㅇㅇ pom프라이빗에서 봤던애네 피아노 무슨곡이하고싶어서 그러는건데 119.149 2018.05.30 14:18:27
김끄리 그냥 이것저것 괜찮은 잔잔한거? 지금하는거 괜찮게되면 이곡저곡 다 건들여볼거임 2018.05.30 14:20:24
ㅇㅇ 야마하 p115 - dc App 122.35 2018.05.30 14:21:25
김끄리 야야 쉬빨샛갸 스타트부터 50만원짜리를추천해주냐 2018.05.30 14:22:51
늑대와향신료 진짜 돈없으면 마스터키보드 사서 컴이랑 연결해서 써 2018.05.30 14:24:44
ㅇㅇ 야마하 10만원대 있을걸요 59.22 2018.05.30 14:25:15
김끄리 ㄴ 않이 돈은 있는데... 내가 피아노 계속할지 안할지도모르는데 스타트부터 50짜리는 좀.... ㅠ 2018.05.30 14:25:29
ㅇㅇ 피아노방에서 전자피아노랑 연동되는거임? 아니면 마이크키고 전자피아노로 연주하는거 들려주는거임? 14.42 2018.05.30 14:26:34
늑대와향신료 p115 중고로사라 사서 쓰다 팔아도 손해는 거의업음 2018.05.30 14:27:05
김끄리 vrchat에 피아노방에 있는 피아노로 연습중인데 이게 컴키보드로 치니깐 ㅈ같아서 그냥 피아노키보드같은거 하나사서 마이크켜고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피아노방피아노는 전자피아노랑 연동안될껄 2018.05.30 14:27:40
김끄리 피아노키보드 알못인데 중고로 통수맞는 흑우될거같아 무서버 ㅠㅠ 2018.05.30 14:28:08
김끄리 와 근데 방금 평화나라 검색해보고왔는데 p115 저거 중고가랑 신품이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는데...? 좋은거구나... ㄷㄷ 2018.05.30 14:29:32
ㅇㅇ kontrol s88 39.7 2018.05.30 15:07:47
김끄리 ㄴ 야 이 씌빠게스ㅔㅅ갸 10만원대추천하랫지 100만원대추천하랫냐 수빠넘이진짜 2018.05.30 15:16:35
_감자 10만원대 건반키보드가 있겠냐?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22
김끄리 ㄴ많던데 2018.05.31 05:59:50
_감자 내가 3년쓰는 보급형이 50만이야 10만은 너무 얕게봐도 심하게얕게봤어 적어도 40만 이상으로 알아봐야함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51
_감자 있구나 고건몰랏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00
_감자 걔낸 피아노수준이 너무낮지않나싶다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20
김끄리 그래서 내가파아노 볼줄몰ㄹ라서 그중갠찬은거추천받을라고 2018.05.31 06:01:02
김끄리 내수준이 존나낮은데 존나비싼피아노키보드잇음뭐해 그냥 그 음소리 나는것만 잇음대지 2018.05.31 07:3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369 일반 나도모르게 욕나옴 2 후지모토리나 2018-06-07 0
14368 일반 어제 경찰미코로 미코들 폭행하고 다님 1 ㅇㅇ 223.38 2018-06-07 0
14367 일반 곤육몬 미친놈들 ㅋㅋㅋㅋ 5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366 일반 풀트랭킹 하는 이유가 뭐냐? 5 ㅇㅇ 211.36 2018-06-07 0
14365 일반 아바타 업로드 구아악 늅늅 223.38 2018-06-07 0
14364 일반 바이브에 오큘러스 리모콘은 연동 안되?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363 일반 가격차이 머임 3 ㅇㅇ 59.23 2018-06-07 0
14361 일반 그래서 답은 바이브냐 오큘리냐? 4 ㅇㅇ 211.36 2018-06-07 0
14360 일반 곤육몬 아바타좀 주실분 ㅇㅇ 211.36 2018-06-07 0
14358 일반 좀만 있으면 윙윙이가 온다! 3 음메 223.62 2018-06-07 0
14357 일반 바이브 손가락 바꿀때 가운대꺼 돌리잖아 2 King_is_Gombo 2018-06-07 0
14356 일반 She don't know da wae 5 ㅇㅇ 124.59 2018-06-07 0
14353 일반 바이브 특징 3 음메 223.62 2018-06-07 0
14352 일반 생각해보니 VR로 작은캐릭터할때 위를쳐다봐야하잖아 1 ㅇㅇ 218.146 2018-06-07 0
14351 일반 퍼블릭 가놓고 비매너 운운 하지마라 ㄹㅇ 4 SayYouLikeMe 2018-06-07 0
14350 일반 어제 웨알유프롬 작성잔데 나 왜욕먹어요??? 6 웨얼알유프롬 124.59 2018-06-07 0
14348 일반 미코하쉴? 5 하벤하이드 2018-06-07 0
14347 일반 이모트에 존나 신박한거 넣은사람 5 Block 2018-06-07 0
14346 일반 나도 브알 고민하다 밤샛는데 11 르블랑 2018-06-07 0
14345 일반 차렷충 특징 : 다리털 수붇 아죠씨임 9 ㅇㅇ 223.39 2018-06-07 8
14344 일반 아 VR 뭐살지 고민하다가 밤샜다 3 ㅇㅇ 218.146 2018-06-07 0
14342 일반 브알 기계 고를려는 갤러야 한국에서는 오큘임 바이브프로 211.36 2018-06-07 0
14340 일반 주변 어둡게 할려면 뭘 건들여야함? ㅇㅇ 124.58 2018-06-07 0
14339 일반 지하철에서 아기데리고 행동좀 자제해주면 좋겠다..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335 일반 야이 곤육몬 개갞끼드라!! 4 시란 2018-06-07 0
14334 일반 사람마다 아바타성향 다른거도 또다른 재미지. 5 MANKALO 2018-06-06 0
14333 일반 곤육몬 (스압 9 NAME_HORANG 2018-06-06 15
14331 일반 아바타 바꿈 11 Sing)Hana 2018-06-06 0
14330 일반 오큘쓰는 애들 종합적 후기좀 1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6 1
14328 일반 Vr사기전에 ㅇㅇ 211.36 2018-06-06 0
14327 일반 질문 10 피냐타 2018-06-06 0
14324 일반 엌ㅋㅋㅋㅋㅋㅋ선물받았다 3 누런곰 2018-06-06 0
14323 일반 오디세이 삿다 르블랑 2018-06-06 0
14321 일반 아침에 일어낫더니 저녁메뉴가 정해졋다 2 ㅇㅇ 175.223 2018-06-06 0
14320 일반 블렌더에서 본 설정하고 이것저것 움직이면 다른 부위가 따라옴 ㅠㅠ ㅇㅇ 59.15 2018-06-06 0
14319 일반 어 뭐야 다른컨트롤러는 이동키랑 모션키랑 다른가벼? 1 카디아. 2018-06-06 0
14317 일반 ...넘피곤한데 1 momo 14.49 2018-06-06 0
14316 일반 vr챗 할거없는데 아야세쨔응 2018-06-06 0
14314 일반 오빠들한테 둘려 쌓여서 정신 못차려버리는 미코쟝 8 HALT 2018-06-06 11
14313 일반 저건뭔데 아이피 바꿔서 계속오냐 1 Lydie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