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방 연습중인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6
  • 2018-05-30 14:13:48
							


지금 악보멜로디는 다땃고

이제 코드따서 합치기만하면되는데

슈바루 좆망한게 일반영어피아노로 악보를따서

이거 코드따고합치면 개난장판될각인데 ㅋㅋㅋㅋ

다시 피아노판으로바꾸고 악보따야되네 ㅠㅠ

근데 수바 홈 인설트 이런거 단어존나긴데 이걸로악보를따야더ㅣ나 규발 조깟군

그냥 전자키보드하나 살까...고민중 ㅠㅠ

10만원대로 괜찮은거있음??


ㅇㅇ pom프라이빗에서 봤던애네 피아노 무슨곡이하고싶어서 그러는건데 119.149 2018.05.30 14:18:27
김끄리 그냥 이것저것 괜찮은 잔잔한거? 지금하는거 괜찮게되면 이곡저곡 다 건들여볼거임 2018.05.30 14:20:24
ㅇㅇ 야마하 p115 - dc App 122.35 2018.05.30 14:21:25
김끄리 야야 쉬빨샛갸 스타트부터 50만원짜리를추천해주냐 2018.05.30 14:22:51
늑대와향신료 진짜 돈없으면 마스터키보드 사서 컴이랑 연결해서 써 2018.05.30 14:24:44
ㅇㅇ 야마하 10만원대 있을걸요 59.22 2018.05.30 14:25:15
김끄리 ㄴ 않이 돈은 있는데... 내가 피아노 계속할지 안할지도모르는데 스타트부터 50짜리는 좀.... ㅠ 2018.05.30 14:25:29
ㅇㅇ 피아노방에서 전자피아노랑 연동되는거임? 아니면 마이크키고 전자피아노로 연주하는거 들려주는거임? 14.42 2018.05.30 14:26:34
늑대와향신료 p115 중고로사라 사서 쓰다 팔아도 손해는 거의업음 2018.05.30 14:27:05
김끄리 vrchat에 피아노방에 있는 피아노로 연습중인데 이게 컴키보드로 치니깐 ㅈ같아서 그냥 피아노키보드같은거 하나사서 마이크켜고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피아노방피아노는 전자피아노랑 연동안될껄 2018.05.30 14:27:40
김끄리 피아노키보드 알못인데 중고로 통수맞는 흑우될거같아 무서버 ㅠㅠ 2018.05.30 14:28:08
김끄리 와 근데 방금 평화나라 검색해보고왔는데 p115 저거 중고가랑 신품이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는데...? 좋은거구나... ㄷㄷ 2018.05.30 14:29:32
ㅇㅇ kontrol s88 39.7 2018.05.30 15:07:47
김끄리 ㄴ 야 이 씌빠게스ㅔㅅ갸 10만원대추천하랫지 100만원대추천하랫냐 수빠넘이진짜 2018.05.30 15:16:35
_감자 10만원대 건반키보드가 있겠냐?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22
김끄리 ㄴ많던데 2018.05.31 05:59:50
_감자 내가 3년쓰는 보급형이 50만이야 10만은 너무 얕게봐도 심하게얕게봤어 적어도 40만 이상으로 알아봐야함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51
_감자 있구나 고건몰랏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00
_감자 걔낸 피아노수준이 너무낮지않나싶다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20
김끄리 그래서 내가파아노 볼줄몰ㄹ라서 그중갠찬은거추천받을라고 2018.05.31 06:01:02
김끄리 내수준이 존나낮은데 존나비싼피아노키보드잇음뭐해 그냥 그 음소리 나는것만 잇음대지 2018.05.31 07:3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821 일반 파오후 아바타 어느월드에있는지 알려주라 ㅠㅠ 3 ㅇㅇ 110.35 2018-06-11 0
16818 일반 바이브 1세대를 구매할수 없게된다면 오큘러스밖에 대안이 없는건가 1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11 0
16817 일반 파티클이 이상해 ㅜ 3 Tomo 2018-06-11 0
16816 일반 내가 일반인과 미의 기준이 다른가?? 9 Bunny_Y 121.137 2018-06-11 0
16815 일반 근데 눈깔 하이라이트는 어떻게 넣나요 긴긴 2018-06-11 0
16813 일반 그림 대방출 3 Sing)Hana 2018-06-11 2
16812 일반 HTC바이브 조작하는거 힘들던데 조언좀 2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811 일반 나오늘 vrchat하는데 옷 다벗은 미쿠봄 9 소호(BoostSpeed) 2018-06-11 0
16809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 주문했다 2 차렷충아닌사람 2018-06-11 0
16808 일반 이 커여운 공룡아바타를 찾읍니다 3 글긔 2018-06-11 0
16807 일반 공포맵 뭐 할만한 거 있나? 착한사람 2018-06-11 0
16806 일반 아무도 안오니 혼자감 ㅅㅅ momo 125.184 2018-06-11 0
16805 일반 무서운거 보러 가자 내방와 momo 125.184 2018-06-11 0
16804 일반 와칸다 월드 왜이럼?? 3 ㅇㅇ 59.12 2018-06-11 0
16800 일반 마이크 설정좀 도와줘 ㅠㅠ 2018-06-11 0
16799 일반 뱁새들이 진화한다 3 ㅇㅇ 203.90 2018-06-11 1
16798 일반 눈알 흰자는 고쳤는데 이제 눈 하이라이트가 안나옵니다 ㅠㅠ 형님들 도움! 눈알이 211.226 2018-06-11 0
16796 일반 형들 유니티에서 아바타에 사운드 넣는거 ㅇㅇ 14.138 2018-06-11 0
16795 일반 만들고 싶은 캐릭터 8 아루라테 2018-06-11 0
16793 일반 밥먹고 피아노 치러 가야디 2 hod28x30 121.142 2018-06-11 0
16792 일반 눈알이 흰자만 나오는데 능력자형님들 도움요! 2 눈알이 211.226 2018-06-11 0
16791 일반 현실에서 8비트 썬글쓰면 씹인싸임? 6 ㅇㅇ 183.103 2018-06-11 1
16790 일반 갑자기 왜 마작붐임? 2 ㅇㅇ 220.86 2018-06-11 0
16789 일반 난 어제 마작 같이하던 애 론당해서 털리는거봄 쉔가오랜 117.111 2018-06-11 0
16788 일반 내그림 자체가 눈이 길어서 어쩔수없엉 5 Bunny Y 2018-06-11 2
16787 일반 일본애들 원래 라인 많이보내냐? 3 빅펭귄맨 2018-06-11 0
16785 일반 3D 캐릭터 만들었던거 더올려봄 4 Bunny Y 2018-06-11 0
16784 일반 오늘 마작 하네만 띄운거 9 ㅇㅇ 183.103 2018-06-11 0
16782 일반 바이브 아키하바라에서 팔던데 2 ㅇㅇ 133.14 2018-06-11 0
16780 일반 나그에 VR 챳 궁그매요 15 쓉딱 2018-06-11 0
16779 일반 오큘센서 3개됬다 하벤하이드 2018-06-11 0
16778 일반 현실8비트선글라스 인싸가능하다 1 카랑카람 2018-06-11 1
16774 일반 브이알 시작한지얼마안된 늒네인데오 4 Umikaze 118.33 2018-06-11 0
16772 일반 아니 해결한줄 알았는데아니네 1 빠쓰 2018-06-11 0
16771 일반 내일 시험인데 너무 귀찮다 2 중포 2018-06-11 0
16770 일반 갑자기 엄청 궁금해졌는데 13 Sing)Hana 2018-06-11 0
16768 일반 오류 살려주세료 1 쿄웨이 2018-06-11 0
16767 일반 형들 VR 낀 상태로 보이스 그 키 어떻게 활성화함?? 3 커푸 2018-06-11 0
16766 일반 너넨 왜이리 덜렁거려? 8 Sing)Hana 2018-06-11 1
16765 일반 1년뒤에 댄스방 갤럼들 이렇게 될꺼같음 4 ㅇㅇ 211.218 2018-06-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