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방 연습중인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6
  • 2018-05-30 14:13:48
							


지금 악보멜로디는 다땃고

이제 코드따서 합치기만하면되는데

슈바루 좆망한게 일반영어피아노로 악보를따서

이거 코드따고합치면 개난장판될각인데 ㅋㅋㅋㅋ

다시 피아노판으로바꾸고 악보따야되네 ㅠㅠ

근데 수바 홈 인설트 이런거 단어존나긴데 이걸로악보를따야더ㅣ나 규발 조깟군

그냥 전자키보드하나 살까...고민중 ㅠㅠ

10만원대로 괜찮은거있음??


ㅇㅇ pom프라이빗에서 봤던애네 피아노 무슨곡이하고싶어서 그러는건데 119.149 2018.05.30 14:18:27
김끄리 그냥 이것저것 괜찮은 잔잔한거? 지금하는거 괜찮게되면 이곡저곡 다 건들여볼거임 2018.05.30 14:20:24
ㅇㅇ 야마하 p115 - dc App 122.35 2018.05.30 14:21:25
김끄리 야야 쉬빨샛갸 스타트부터 50만원짜리를추천해주냐 2018.05.30 14:22:51
늑대와향신료 진짜 돈없으면 마스터키보드 사서 컴이랑 연결해서 써 2018.05.30 14:24:44
ㅇㅇ 야마하 10만원대 있을걸요 59.22 2018.05.30 14:25:15
김끄리 ㄴ 않이 돈은 있는데... 내가 피아노 계속할지 안할지도모르는데 스타트부터 50짜리는 좀.... ㅠ 2018.05.30 14:25:29
ㅇㅇ 피아노방에서 전자피아노랑 연동되는거임? 아니면 마이크키고 전자피아노로 연주하는거 들려주는거임? 14.42 2018.05.30 14:26:34
늑대와향신료 p115 중고로사라 사서 쓰다 팔아도 손해는 거의업음 2018.05.30 14:27:05
김끄리 vrchat에 피아노방에 있는 피아노로 연습중인데 이게 컴키보드로 치니깐 ㅈ같아서 그냥 피아노키보드같은거 하나사서 마이크켜고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피아노방피아노는 전자피아노랑 연동안될껄 2018.05.30 14:27:40
김끄리 피아노키보드 알못인데 중고로 통수맞는 흑우될거같아 무서버 ㅠㅠ 2018.05.30 14:28:08
김끄리 와 근데 방금 평화나라 검색해보고왔는데 p115 저거 중고가랑 신품이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는데...? 좋은거구나... ㄷㄷ 2018.05.30 14:29:32
ㅇㅇ kontrol s88 39.7 2018.05.30 15:07:47
김끄리 ㄴ 야 이 씌빠게스ㅔㅅ갸 10만원대추천하랫지 100만원대추천하랫냐 수빠넘이진짜 2018.05.30 15:16:35
_감자 10만원대 건반키보드가 있겠냐?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22
김끄리 ㄴ많던데 2018.05.31 05:59:50
_감자 내가 3년쓰는 보급형이 50만이야 10만은 너무 얕게봐도 심하게얕게봤어 적어도 40만 이상으로 알아봐야함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51
_감자 있구나 고건몰랏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00
_감자 걔낸 피아노수준이 너무낮지않나싶다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20
김끄리 그래서 내가파아노 볼줄몰ㄹ라서 그중갠찬은거추천받을라고 2018.05.31 06:01:02
김끄리 내수준이 존나낮은데 존나비싼피아노키보드잇음뭐해 그냥 그 음소리 나는것만 잇음대지 2018.05.31 07:3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79 일반 상남자특 3 글긔 2018-06-02 1
11378 일반 아 과제해야하는데 자꾸 갤질하네;; 4 피냐타 2018-06-02 1
11377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뭔일이야 3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376 일반 좆목충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DR_Pochi 2018-06-02 1
11375 일반 잘타네 37 MANKALO 2018-06-02 1
11374 일반 근데 형들 싸우지말고 이거 좀 봐 4 ㅇㅇ 2018-06-02 0
11373 일반 바디랭귀지 이정도로하면 친구 얼마나생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372 일반 다들 진정해봐 더 중요한게 있음 18 Sing)Hana 2018-06-02 1
11371 일반 뼈대? End 어떻게 늘리는지를 알려주면 정말 고마울거 같아.. 3 ㅇㅇ 218.157 2018-06-02 0
11370 일반 아니진짜 왜그러냐 2 펠렉 2018-06-02 0
11368 일반 바디랭귀지 사용하는 사람들은 동작을 과장되게 크게하자 12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367 일반 피시에선 크롬 클린디시로 차단이 가능함 2 피냐타 2018-06-02 0
11366 일반 근데 저 멋진애 말 보면 12 ㅇㅇ 2018-06-02 2
11365 일반 그냥 좆목충하고 저색 차단하는게 속편함 ㄹㅇ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64 일반 외국어 안하고 외국인이랑 친해질수있는 방법 7 아루라테 2018-06-02 0
11363 일반 병신들아 싸우지말고 잘 들어봐 6 ㅇ.ㅇ 211.36 2018-06-02 1
11362 일반 아니 이거 end 어떻게 더늘리냐???? 다이나믹 본 더 흐물흐물하게 6 ㅇㅇ 218.157 2018-06-02 1
11361 일반 타오른다!!! 1 블렌드 121.167 2018-06-02 1
11360 일반 않이 근데 내가 게시글 첨부터 봤는데 ㅇㅇ 2018-06-02 1
11358 일반 무슨얘기하는지 모르겟서요 댕타 2018-06-02 0
11357 일반 형님덜 외국인이랑 인사하고 나면 보통 무슨얘기로 넘어감? 10 ㅇㅇ 112.160 2018-06-02 1
11355 일반 활활타넹 1 boogleboogle 2018-06-02 1
11354 일반 유튭 카드좀 달고오니 갤이 타고있네 4 하벤하이드 2018-06-02 1
11353 일반 시발 좀 서로 풀어볼라고해도 지생각만 존나게쳐하네 내가 뭐 우찌해주리? 45 김끄리 2018-06-02 1
11352 일반 지들 불편한걸 갤에 싸지르는 놈들 때문에 항상 문제야 F유동닉 2018-06-02 0
11351 일반 갤에서 싸우지말고 14 아루라테 2018-06-02 1
11350 일반 아니 병신들아 왜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 낭비함 1 ㅇㅇ 2018-06-02 1
11349 일반 얘들아 진정해 펠렉 2018-06-02 1
11348 일반 누가 나 친추해주실분? 나도 나중에 갤월드가고싶음 8 피냐타 2018-06-02 1
11347 일반 흔들어라 애들아 2 ㅇㅇ 223.39 2018-06-02 1
11346 일반 100시간추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1
11344 일반 지금 속담하나 체감함 5 ㅇㅇ 218.147 2018-06-02 1
1134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사진찍는건 어떻게 찍는거임? 2 아루라테 2018-06-02 0
11342 일반 이 노래 들으며 과제 중 피냐타 2018-06-02 0
11341 일반 좆목질 할거면 갤에 글싸지말고 니들끼리 디코하고 프라이빗만들어서 들어가렴 12 처음처럼 222.104 2018-06-02 9
11340 일반 그래픽카드 메모리에 따라 렉 차이 심해요 ? 5 포YOU 2018-06-02 0
11339 일반 이래서 차렷충이 잘못한거임 ㅡㅡ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38 일반 210.97 = 초코 2 ㅇㅇ 122.45 2018-06-02 2
11337 일반 매일 매일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참 재미아님? 1 ㅇㅇ 211.36 2018-06-02 0
11336 일반 여기 애들 진짜 착하구나 6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