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방 연습중인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6
  • 2018-05-30 14:13:48
							


지금 악보멜로디는 다땃고

이제 코드따서 합치기만하면되는데

슈바루 좆망한게 일반영어피아노로 악보를따서

이거 코드따고합치면 개난장판될각인데 ㅋㅋㅋㅋ

다시 피아노판으로바꾸고 악보따야되네 ㅠㅠ

근데 수바 홈 인설트 이런거 단어존나긴데 이걸로악보를따야더ㅣ나 규발 조깟군

그냥 전자키보드하나 살까...고민중 ㅠㅠ

10만원대로 괜찮은거있음??


ㅇㅇ pom프라이빗에서 봤던애네 피아노 무슨곡이하고싶어서 그러는건데 119.149 2018.05.30 14:18:27
김끄리 그냥 이것저것 괜찮은 잔잔한거? 지금하는거 괜찮게되면 이곡저곡 다 건들여볼거임 2018.05.30 14:20:24
ㅇㅇ 야마하 p115 - dc App 122.35 2018.05.30 14:21:25
김끄리 야야 쉬빨샛갸 스타트부터 50만원짜리를추천해주냐 2018.05.30 14:22:51
늑대와향신료 진짜 돈없으면 마스터키보드 사서 컴이랑 연결해서 써 2018.05.30 14:24:44
ㅇㅇ 야마하 10만원대 있을걸요 59.22 2018.05.30 14:25:15
김끄리 ㄴ 않이 돈은 있는데... 내가 피아노 계속할지 안할지도모르는데 스타트부터 50짜리는 좀.... ㅠ 2018.05.30 14:25:29
ㅇㅇ 피아노방에서 전자피아노랑 연동되는거임? 아니면 마이크키고 전자피아노로 연주하는거 들려주는거임? 14.42 2018.05.30 14:26:34
늑대와향신료 p115 중고로사라 사서 쓰다 팔아도 손해는 거의업음 2018.05.30 14:27:05
김끄리 vrchat에 피아노방에 있는 피아노로 연습중인데 이게 컴키보드로 치니깐 ㅈ같아서 그냥 피아노키보드같은거 하나사서 마이크켜고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피아노방피아노는 전자피아노랑 연동안될껄 2018.05.30 14:27:40
김끄리 피아노키보드 알못인데 중고로 통수맞는 흑우될거같아 무서버 ㅠㅠ 2018.05.30 14:28:08
김끄리 와 근데 방금 평화나라 검색해보고왔는데 p115 저거 중고가랑 신품이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는데...? 좋은거구나... ㄷㄷ 2018.05.30 14:29:32
ㅇㅇ kontrol s88 39.7 2018.05.30 15:07:47
김끄리 ㄴ 야 이 씌빠게스ㅔㅅ갸 10만원대추천하랫지 100만원대추천하랫냐 수빠넘이진짜 2018.05.30 15:16:35
_감자 10만원대 건반키보드가 있겠냐?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22
김끄리 ㄴ많던데 2018.05.31 05:59:50
_감자 내가 3년쓰는 보급형이 50만이야 10만은 너무 얕게봐도 심하게얕게봤어 적어도 40만 이상으로 알아봐야함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51
_감자 있구나 고건몰랏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00
_감자 걔낸 피아노수준이 너무낮지않나싶다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20
김끄리 그래서 내가파아노 볼줄몰ㄹ라서 그중갠찬은거추천받을라고 2018.05.31 06:01:02
김끄리 내수준이 존나낮은데 존나비싼피아노키보드잇음뭐해 그냥 그 음소리 나는것만 잇음대지 2018.05.31 07:3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51 일반 설마 금요일날 야근시키는 블랙기업 아니겟제? ㅋㅋ 6 ㅇㅇ 175.223 2018-06-01 0
10750 일반 근데 진짜 오딧세이 사면 흑우임? 10 dd 121.170 2018-06-01 0
10749 일반 난 빡대가린가바 2 꿀뚤 2018-06-01 0
10748 일반 브얄챗갤 왜 자짤업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46 일반 본인 몇 흑우냐??? 5 dd 121.170 2018-06-01 0
10745 일반 아 나 요즘 찐따되어버림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1 0
10744 일반 러시아 채널가보면 러시아 여자 많음 1 중성 2018-06-01 0
10743 일반 급식충 점심시간이다홍홍 6 ㅇㅇ 175.223 2018-06-01 0
10742 일반 브알챗에 여자도 있나 9 ㅋㅋㅋ 223.62 2018-06-01 0
10741 일반 원인 찾았다. 고맙다 친구들아. 3 Rinef 2018-06-01 0
10740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권한이 생긴 거시에요! 5 하루쨔마 2018-06-01 0
10739 일반 mr팔고오는길임 11 ㅇㅇ 106.102 2018-06-01 0
10738 일반 강의듣고있었음 PSVR 구하는사람있다고? 1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1 0
10737 일반 데스건 이새끼 벤좀 6 공배기 2018-06-01 0
10736 일반 만약 새로운 VR 채팅 게임이 나왔는데 10 ㅇㅇ? 118.218 2018-06-01 0
10735 일반 델 바이저쓰면 눈아픔? 2 ㅇㅇ 113.192 2018-06-01 0
10734 일반 PSVR 구하는 빌런 봐라.. 1 DR_Pochi 2018-06-01 0
10733 일반 디자인 하는 넘들 질문 좀 7 ㅇㅇ 175.223 2018-06-01 0
10732 일반 끔찍한 혼종 4 Seal 2018-06-01 0
10730 일반 vrc 동접자 수에대한 잡설과 이모저모. 18 ㅈㅇㅁ 115.93 2018-06-01 19
10729 일반 심심해서 vrc에서 그림그렸어영 2 ㅇㅇ 223.38 2018-06-01 7
10728 일반 이거 무슨 문제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1 0
10727 일반 토가 커미션 받기는 받는데 ㅈㄴ 오래걸릴거야... 2 HALT 2018-06-01 0
10726 일반 저 VR챗으로 여자 만나 결혼했어요...라는 사람 있냐 9 ㅋㅋㅋ 223.62 2018-06-01 0
10725 일반 내 택배 중간에 어디서 납치 당했나보다 2 10선비 2018-06-01 0
10724 일반 신사는 어째 맨날 보이던사람만보이는듯 ㅇㅇ 223.62 2018-06-01 0
10723 일반 오늘 소집해제해요! ㅇㅇ 223.62 2018-06-01 0
10722 일반 흠 왜 오브젝트에 앉아도 시점이 서있을때그대로지 2 우사밍 2018-06-01 0
10721 일반 오늘 퇴근하고 델 바이저 살거다 3 ㅇㅇ 113.192 2018-06-01 0
10720 일반 립모션은 머 컴사양 안타겟지? 1 Block 2018-06-01 0
10719 일반 mr이 그렇게 별로냐? 5 ㅇㅇ 113.192 2018-06-01 0
10718 일반 mr 멀미 나는 이유와 IPD 조절 방법 & PSVR의 장점 4 Gloryman 2018-06-01 0
10717 일반 델바이저 이어폰꼽는게 이렇게생겼는데 3 ㅅㅋㅋ改 2018-06-01 0
10716 일반 스스디 좋은거사면 체감큼? 5 ㅇㅇ 219.248 2018-06-01 0
10715 일반 바이브 구매 2일차인데 아직 신세계같음 2 dd 124.5 2018-06-01 0
10714 일반 배고픈데 밥먹기 귀찮음 1 ㅇㅇ 203.226 2018-06-01 0
10713 일반 재설치했는데도 계속 응답없음 뜸 2 ㅇㅇ 106.254 2018-06-01 0
10712 일반 PSVR 중고 급구함 7 시택니코 2018-06-01 0
10710 일반 델바이저에 이어폰꼽는거 달려있냐?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09 일반 언제 디씨가 님 붙여가면서 반말같지도 않은 반말 쓰는 네덕 집합소가 됐노 4 ㅇㅇ 175.223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