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방 연습중인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6
  • 2018-05-30 14:13:48
							


지금 악보멜로디는 다땃고

이제 코드따서 합치기만하면되는데

슈바루 좆망한게 일반영어피아노로 악보를따서

이거 코드따고합치면 개난장판될각인데 ㅋㅋㅋㅋ

다시 피아노판으로바꾸고 악보따야되네 ㅠㅠ

근데 수바 홈 인설트 이런거 단어존나긴데 이걸로악보를따야더ㅣ나 규발 조깟군

그냥 전자키보드하나 살까...고민중 ㅠㅠ

10만원대로 괜찮은거있음??


ㅇㅇ pom프라이빗에서 봤던애네 피아노 무슨곡이하고싶어서 그러는건데 119.149 2018.05.30 14:18:27
김끄리 그냥 이것저것 괜찮은 잔잔한거? 지금하는거 괜찮게되면 이곡저곡 다 건들여볼거임 2018.05.30 14:20:24
ㅇㅇ 야마하 p115 - dc App 122.35 2018.05.30 14:21:25
김끄리 야야 쉬빨샛갸 스타트부터 50만원짜리를추천해주냐 2018.05.30 14:22:51
늑대와향신료 진짜 돈없으면 마스터키보드 사서 컴이랑 연결해서 써 2018.05.30 14:24:44
ㅇㅇ 야마하 10만원대 있을걸요 59.22 2018.05.30 14:25:15
김끄리 ㄴ 않이 돈은 있는데... 내가 피아노 계속할지 안할지도모르는데 스타트부터 50짜리는 좀.... ㅠ 2018.05.30 14:25:29
ㅇㅇ 피아노방에서 전자피아노랑 연동되는거임? 아니면 마이크키고 전자피아노로 연주하는거 들려주는거임? 14.42 2018.05.30 14:26:34
늑대와향신료 p115 중고로사라 사서 쓰다 팔아도 손해는 거의업음 2018.05.30 14:27:05
김끄리 vrchat에 피아노방에 있는 피아노로 연습중인데 이게 컴키보드로 치니깐 ㅈ같아서 그냥 피아노키보드같은거 하나사서 마이크켜고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피아노방피아노는 전자피아노랑 연동안될껄 2018.05.30 14:27:40
김끄리 피아노키보드 알못인데 중고로 통수맞는 흑우될거같아 무서버 ㅠㅠ 2018.05.30 14:28:08
김끄리 와 근데 방금 평화나라 검색해보고왔는데 p115 저거 중고가랑 신품이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는데...? 좋은거구나... ㄷㄷ 2018.05.30 14:29:32
ㅇㅇ kontrol s88 39.7 2018.05.30 15:07:47
김끄리 ㄴ 야 이 씌빠게스ㅔㅅ갸 10만원대추천하랫지 100만원대추천하랫냐 수빠넘이진짜 2018.05.30 15:16:35
_감자 10만원대 건반키보드가 있겠냐?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22
김끄리 ㄴ많던데 2018.05.31 05:59:50
_감자 내가 3년쓰는 보급형이 50만이야 10만은 너무 얕게봐도 심하게얕게봤어 적어도 40만 이상으로 알아봐야함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51
_감자 있구나 고건몰랏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00
_감자 걔낸 피아노수준이 너무낮지않나싶다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20
김끄리 그래서 내가파아노 볼줄몰ㄹ라서 그중갠찬은거추천받을라고 2018.05.31 06:01:02
김끄리 내수준이 존나낮은데 존나비싼피아노키보드잇음뭐해 그냥 그 음소리 나는것만 잇음대지 2018.05.31 07:3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65 일반 평면 아바타 만드는데 실존인물 얼굴넣으면 안되나? 5 곤돌라스 2018-06-01 0
11064 일반 vrchat 질문 2 김치라면 2018-06-01 0
11063 일반 풀아바타 커미션 해줄사람 12 주드래곤 2018-06-01 0
11061 일반 아뉘 폴리곤을 줄이긴 다 줄였는데 작업중이던 유니티에 어떻게 적용 시키는 ㅇㅇ 218.157 2018-06-01 0
11060 일반 혹시 vr쓰시는분들은 차렷충들 이리저리왔다갔다하는거 2 ㅇㅇ 59.22 2018-06-01 0
11059 일반 블렌더에서 폴리곤 줄이고 다시 유니티로 적용하는법좀 알려주세요 10 ㅇㅇ 218.157 2018-06-01 0
11058 일반 화나면서 너무 기쁘다 4 ㅇㅇ 223.194 2018-06-01 0
11057 일반 추워서 울집 사모에드 껴안고 있음 NAME_HORANG 2018-06-01 0
11056 일반 나만의 두루미 만들기 재밌다 티피 2018-06-01 0
11055 일반 저스트댄스 월드 같은거는 1 시란 2018-06-01 0
11054 일반 으어 처음이라 그런가 2 이즈밍 2018-06-01 0
11053 일반 아바타 체인지 도움점 2 dd 61.72 2018-06-01 0
11052 일반 드디어 이 개 같은거 완성했다. 5 Rinef 2018-06-01 0
11051 일반 오큘쓸건데 키넥트는 무슨 제품 사야돼? 2 ㅇㅇ 182.209 2018-06-01 0
11049 일반 평면인데 움짤인 아바타는 어케만들어?? 2 곤돌라스 2018-06-01 0
11048 일반 30K짜리 아바타는 어케 등록해??? 3 2ㅈㅂ 180.230 2018-06-01 0
11047 일반 사축쨩 아바타 어떤 월드에 있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2 ㅇㅇ 119.194 2018-06-01 0
11046 일반 또 이것저것고쳤는데 7 칸라 2018-06-01 0
11045 일반 신사맵갔다가 양키여자한테 코크 빨렸음 ㅇㅇ 59.14 2018-06-01 0
11044 일반 폴리스뱁새 ㄴㄴ 211.41 2018-06-01 0
11043 일반 다이나믹펀이머임?? 1 ㅇㅇ 116.120 2018-06-01 0
11042 일반 cloth 설정한곳에 다이나믹 설정하면 본이 따로노는데 어케 하나욜 오초초촛 116.121 2018-06-01 0
11041 일반 닉 변경 메일 두번보내니까 드디어 바꿔줬넹 블렌더 182.226 2018-06-01 0
11040 일반 blender 화면 어케움직이나요? 1 tntnt 2018-06-01 0
11039 일반 vr챗 오큘끼고 키니까 2 ㅇㅇ 112.170 2018-06-01 0
11038 일반 와 cloth하려면 블렌더에서 fbx모델 다시만들어야하네 ㅋㅋㅋ 2 우사밍 2018-06-01 0
11037 일반 그 친구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것 같다 2 닝기링 58.122 2018-06-01 2
11036 일반 hdmi 포트 1개인 그래픽카드는 바이브 어떻게 연결해야되요 ?? 5 포YOU 2018-06-01 0
11035 일반 내유쟝도 커미션 맡겨서 더 다듬고십음 2 ㅇㅇ 218.147 2018-06-01 0
11034 일반 팔에 완장 같은거 어떻게 만드냐? 1 티나은챙 2018-06-01 0
11033 일반 제복모자쓴 새 메타스코어 2018-06-01 0
11032 일반 내 커미션 글 썰린거 실화냐... 8 ㅇㅇ 110.12 2018-06-01 0
11031 일반 VRCat 말고 모델링, 리깅 가능한 커미션 장소 관련 정보 가져왔어 3 LiFe 2018-06-01 4
11030 일반 학붕이 넘모 피곤한거시에오... 코우 2018-06-01 0
11029 일반 오늘 처음으로 월드로 나갔음 4 카디아. 2018-06-01 0
11028 일반 vr챗하기전에 술한잔이 최고다 1 개즙 2018-06-01 0
11027 일반 여고생쟝 아사히 한캔 마셧는데 알딸딸함 1 ㅇㅇ 218.147 2018-06-01 0
11026 일반 페이트 몇몇 아바타 사라짐? 1 ㅇㅇ 59.22 2018-06-01 0
11025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 7 카디아. 2018-06-01 0
11024 일반 오큘러스로 vrchat VR 223.62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