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피아노방 연습중인데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6
  • 2018-05-30 14:13:48
							


지금 악보멜로디는 다땃고

이제 코드따서 합치기만하면되는데

슈바루 좆망한게 일반영어피아노로 악보를따서

이거 코드따고합치면 개난장판될각인데 ㅋㅋㅋㅋ

다시 피아노판으로바꾸고 악보따야되네 ㅠㅠ

근데 수바 홈 인설트 이런거 단어존나긴데 이걸로악보를따야더ㅣ나 규발 조깟군

그냥 전자키보드하나 살까...고민중 ㅠㅠ

10만원대로 괜찮은거있음??


ㅇㅇ pom프라이빗에서 봤던애네 피아노 무슨곡이하고싶어서 그러는건데 119.149 2018.05.30 14:18:27
김끄리 그냥 이것저것 괜찮은 잔잔한거? 지금하는거 괜찮게되면 이곡저곡 다 건들여볼거임 2018.05.30 14:20:24
ㅇㅇ 야마하 p115 - dc App 122.35 2018.05.30 14:21:25
김끄리 야야 쉬빨샛갸 스타트부터 50만원짜리를추천해주냐 2018.05.30 14:22:51
늑대와향신료 진짜 돈없으면 마스터키보드 사서 컴이랑 연결해서 써 2018.05.30 14:24:44
ㅇㅇ 야마하 10만원대 있을걸요 59.22 2018.05.30 14:25:15
김끄리 ㄴ 않이 돈은 있는데... 내가 피아노 계속할지 안할지도모르는데 스타트부터 50짜리는 좀.... ㅠ 2018.05.30 14:25:29
ㅇㅇ 피아노방에서 전자피아노랑 연동되는거임? 아니면 마이크키고 전자피아노로 연주하는거 들려주는거임? 14.42 2018.05.30 14:26:34
늑대와향신료 p115 중고로사라 사서 쓰다 팔아도 손해는 거의업음 2018.05.30 14:27:05
김끄리 vrchat에 피아노방에 있는 피아노로 연습중인데 이게 컴키보드로 치니깐 ㅈ같아서 그냥 피아노키보드같은거 하나사서 마이크켜고 하는건 어떨까 싶어서.... 피아노방피아노는 전자피아노랑 연동안될껄 2018.05.30 14:27:40
김끄리 피아노키보드 알못인데 중고로 통수맞는 흑우될거같아 무서버 ㅠㅠ 2018.05.30 14:28:08
김끄리 와 근데 방금 평화나라 검색해보고왔는데 p115 저거 중고가랑 신품이랑 가격차이가 거의없는데...? 좋은거구나... ㄷㄷ 2018.05.30 14:29:32
ㅇㅇ kontrol s88 39.7 2018.05.30 15:07:47
김끄리 ㄴ 야 이 씌빠게스ㅔㅅ갸 10만원대추천하랫지 100만원대추천하랫냐 수빠넘이진짜 2018.05.30 15:16:35
_감자 10만원대 건반키보드가 있겠냐?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22
김끄리 ㄴ많던데 2018.05.31 05:59:50
_감자 내가 3년쓰는 보급형이 50만이야 10만은 너무 얕게봐도 심하게얕게봤어 적어도 40만 이상으로 알아봐야함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5:59:51
_감자 있구나 고건몰랏내!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00
_감자 걔낸 피아노수준이 너무낮지않나싶다 - 나나치보관하고싶다 2018.05.31 06:00:20
김끄리 그래서 내가파아노 볼줄몰ㄹ라서 그중갠찬은거추천받을라고 2018.05.31 06:01:02
김끄리 내수준이 존나낮은데 존나비싼피아노키보드잇음뭐해 그냥 그 음소리 나는것만 잇음대지 2018.05.31 07:30: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63 일반 다이나믹 본은 불법다운로드 해서 못씀? 3 ㅇㅇ 218.157 2018-06-02 0
11262 일반 어제 친구한테 한방먹음 4 꿀뚤 2018-06-02 1
11261 일반 다이나믹 본도 폴리곤 먹냐? 1 ㅇㅇ 218.157 2018-06-02 0
11259 일반 진짜 ㅅㅂ 유니티하면서 젤 알고 싶은거 5 마-왕 2018-06-02 0
11258 일반 갑자기 안보이면 블락된거맞냐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6-02 1
11257 일반 내껀 복사된게 아니였다. 4 Gloryman 2018-06-02 0
11256 일반 박사장이 뭔데 4 피냐타 2018-06-02 0
11255 일반 친구가 말해준 핵쟁이 2명 추가함.. 3 HALT 2018-06-02 0
11254 일반 난 명찰달았쥐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252 일반 이런 아바타 있냐? 참판 2018-06-02 0
11251 일반 아바타에 자기 로고박아야갯내 5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250 일반 바이브 AS 해본사람? ㅇㅇ 58.234 2018-06-02 0
11248 일반 960 2GB로 오딧세이 돌아갈까 1 아오늘출근함 59.27 2018-06-02 0
11247 일반 왜갑자기 해킹타령임 1 Block 2018-06-02 0
11246 일반 ㅋㅋㅀㅎㅎㅎㅎ펠라입 해결했다 8 ㅇㅇ 121.131 2018-06-02 0
11245 일반 ㅇ..유니티 질문 칸라 2018-06-02 0
11244 일반 얘들아 밝은 얘기를 하자 이젠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0
11243 일반 밤새고 나갈 준비하는중인데 NAME_HORANG 2018-06-02 0
11242 일반 바이브 삿는데 질문좀 3 아야세쨔응 2018-06-02 0
11240 일반 글씨 어떻게 써여?? 2 ㅇㅇ 211.184 2018-06-02 0
11239 일반 아바타 복사범은 JOLTZE 이놈이 젤 소름돋았다 4 시란 2018-06-02 0
11238 일반 이거 뭐고치라는걸까요.. 3 칸라 2018-06-02 0
11237 일반 무서워서 신사못가겠다 G군 2018-06-02 0
11235 일반 요즘은 저스트댄스가도 2시간동안 춤못추겠더라 2 마요릭 2018-06-02 0
11234 일반 configure이 갑자기 아예 작동을 안한다; 1 Raegi 2018-06-02 0
11233 일반 블랜더에서 립싱크 어떻게 해야되나요? 2 NAME_HORANG 2018-06-02 0
11231 일반 브알챗만큼 보안이 절실한 겜이 없을텐데 5 ㅇㅇ 221.150 2018-06-02 0
11230 일반 이초코가 그 핵초코인가요 5 칸라 2018-06-01 0
11228 일반 클린하고 클린한 피아노룸가자 2 ㅇㅇ 223.62 2018-06-01 0
11227 일반 키넥트 엑박용 360사도됨? 3 ㅇㅇ 110.70 2018-06-01 0
11225 일반 시발 오큘러스 출발했다 1 마요릭 2018-06-01 0
11224 일반 아침부터 갤타요? 1 G군 2018-06-01 0
11223 일반 이케멘 Shipgosu 2018-06-01 0
11220 일반 VRChat재미없는 사람특) 12 빅펭귄맨 2018-06-01 1
11219 일반 자고일어나니 개판이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1218 일반 익스트림 딸딸이 빌런 momo 14.49 2018-06-01 0
11217 일반 자고 일어나니까 ㅇㅇ 220.81 2018-06-01 0
11216 일반 여기 무슨 월드인지 아는 고수없숴? 1 ㅇㅇ 121.139 2018-06-01 0
11215 일반 근데 디스코드 강제퇴출당할거같다.. 6 ㅇㅇ 121.184 2018-06-01 0
11214 일반 Vr챗 하면서 느끼는건데 2 mallin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