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누구랑 사귀면서 아무남자랑 폰섹하는년이랑
글쓴이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738
  • 2019-01-21 06:17:15
  • 39.7
							



엮이니까 자지 둘이서 존나 싸우노?ㅋㅋㅋㅋㅋㅋㅋ

아무나 막대주는 허벌보지년이랑 엮이면 이꼴 난다

이래서 남자들 모이길 바라는 여왕벌년들이 좆같은거임ㅋㅋㅋ



내 지인이 속한 케갱에 있는 여자는

여자라기 보단 털털한 남자같은 느낌으로 같이 지내는중임ㅎ



나는 그 여성분한테 절대 사심 없음ㅎ

털털한 부랄친구 랄까?ㅋㅋ 편한 친구사이지



혹시 그여성분의 마음속 상처가 커져서 기댈 남자가 필요하면

가슴과 어깨를 빌려줄 마음편하게 언제든 기댈 수 있는 친구야



털털한 우리 동네친구 느낌이니까 진솔한 얘기도 하거든

가끔 다른 지인들한테 사귀는 사이냐는 말 들을 정도로 친근함ㅋㅋ

liar 2019.01.21 06:19:17
우콘쨩 디시 척살이라면서 디시질하시는 님은 대체... 2019.01.21 06:20:19
백당 글이 너무 치밀한 구성이라 감탄밖에 안 나옴. 2019.01.21 06:20:20
ㅇㅇ 사칭그만하고 고닉으로 와라 - dc App 223.38 2019.01.21 06:20:36
아라이상 2019.01.21 06:21:39
ㅇㅇ 이새끼 어그로무새 인줄알았더니 여자문제로는 팩트 폭격기였노;;; 119.194 2019.01.21 06:24:51
묵언충 2019.01.21 06:25:47
ㅇㅇ 혹시 그여성분의 마음속 상처가 커져서 기댈 남자가 필요하면 가슴과 어깨를 빌려줄 마음편하게 언제든 기댈 수 있는 친구야 182.208 2019.01.21 06:55:05
ㅇㅇ 이 부분 아무리 봐도 사심있는 것 같은데... 182.208 2019.01.21 06:55:30
ㅇㅇ 아 징그러 124.57 2019.01.21 11:21:44
ㅇㅇㅇㅇㅇ 어우 토나와 그사람도 여왕벌일거아냐 ㅋㅋ 니들은 정상인 사람도 여왕벌이라 칭하면서 ; 다른여성분들은 남한테 도움받으면 여왕벌이고 니들은 정상인이냐? 에라이 칵 퉤 케모노갱 왜 만듬ㅋㅋㅋㅋ 핵쟁이들 모인 그룹인거같은데 ㅎ 미국가서 총맞고 뒤지셈들 ㅎ 211.246 2019.01.29 00:31: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268 일반 실시간... 브붕이 ㅈ됐다;;; .jotdem 2 메디큐보이드 2019-01-23 0
102267 일반 우콘 풀바디 가슴있는 모델은 어디서 구함? ㅇㅇ 125.188 2019-01-23 0
102265 일반 MR 컨트롤러 약간 빙구됐네;; 1 ㅇㅁ 2019-01-23 0
102264 일반 바람의 나라 하고싶어졌다. 5 yooo 112.214 2019-01-23 0
102263 일반 잘먹는 지인 사귀고싶다, 10 백당 2019-01-23 1
102262 일반 VRC 여자 개많은데 4 ㅇㅇ 222.108 2019-01-23 0
102261 질문 아바타 풀트레킹설정 저장못하나여? 2 ㅇㅇ 211.36 2019-01-23 0
102260 일반 브알챗 여자많음 1 그리즐리빳다죠 2019-01-23 0
102259 일반 은근히 브얄챗 여자 많음 4 yooo 112.214 2019-01-23 1
102257 일반 뱔쳇에 여자가 왜있냐 3 JinSilly 2019-01-23 0
102256 일반 브알챗에 여자가 있긴있음? 12 ㅇㅇ 182.225 2019-01-23 0
102253 일반 노래 토글하려하는데 어떻게 해야됨? 7 ㅇㅇ 112.151 2019-01-23 0
102252 일반 우콘 이용약관 전문 갖고있는사람 5 TARA 2019-01-23 0
102251 질문 컴알못 풀트용 견적 봐주세요.. 7 Mitsu.G 2019-01-23 0
102250 일반 제발 관음하게해줘 2 liar 2019-01-23 0
102249 일반 우콘 커미션 불법아님? 8 TARA 2019-01-23 0
102248 일반 케이크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5 카디아. 2019-01-23 0
102247 질문 헤어 본이 밖으로 튀어 나와 있는데 상관 없어요? 4 ㅇㅇ 1.177 2019-01-23 0
102246 일반 진짜 살놈만 좀 와봐라 19만에 에이서 판다 5 ㅇㅇ 203.90 2019-01-23 0
102245 일반 이 게임은 사실 과몰입 하는게 오히려 정상인게 아닐까 1 AVI 2019-01-23 2
102244 일반 앆앆앆 미친 스네일마커 날아갓자나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243 일반 새벽교류회는 없나 1 읭읭이 2019-01-23 0
102242 일반 2월19일쯤에 교류회 열어셈 1 KittyCannon 2019-01-23 0
102241 일반 델바이저 사지말고 돈좀보태서 오큘러스가 답이였을까 3 그건위선이야 2019-01-23 0
102240 일반 샤로 뚜따한다 1 ㅇㅇ 211.59 2019-01-23 0
102239 일반 묵언풀트로 매일매일 카와이무브를 하던 친구가 사실은 이케맨이였다?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238 일반 오큘러스 직구하면 45만정도인가? 3 그건위선이야 2019-01-23 0
102237 일반 텍스쳐를 넣어도 안뜨는 이유가 뭘까? 4 Chagabi 2019-01-23 0
102236 일반 겜안에선 엄청 달라붙는데 겜밖에선 대답도 몇마디 안하는건 뭐지 4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235 일반 오늘 멀미 급 심한데 4 ∩(>ヮ<)q 2019-01-23 0
102234 일반 마 내가 누군지 아라? 1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232 일반 그/아/아/앗!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231 일반 나도 19만에팔래 사가라 6 ㅇㅇ 203.90 2019-01-23 0
102229 일반 어제 나한테 멘트치던 이케맨한테 6 TARA 2019-01-23 0
102228 일반 에이서 MR 19만하면 삼? 11 ㅇㅁ 2019-01-23 0
102227 일반 나도 질수없지 빕스 디너 이용권 뿌린다 5 ㅇㅇ 121.139 2019-01-23 1
102226 일반 Mmd 아바타 헤어 가지고 뚜따하는데 본없는데 만들수 있음? 3 ㅇㅇ 1.177 2019-01-23 0
102223 일반 저예 접속함 ㅎ 3 ∩(>ヮ<)q 2019-01-23 0
102222 일반 흙수저 빠바특 4 DavidJ 2019-01-23 0
102221 질문 personal 아바타탭이 없어요 ㅠㅠ 7 ㅇㅇ 210.117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