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놀로로 VRchat 시작해보려는데 질문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679
  • 2019-01-21 03:48:46
							
풀 바디 트래킹같이 엄청 돈드는건 생각이 없어서 스마트폰 끼워쓰는 저가형 VR에 붙여서 쓰려는데 그 정도로도 플레이 가능한가요? 놀로 사용하는 해외 스트리머들보면 저가형에 붙여서 헤드 트래킹도 되고 머리랑 팔 정도는 움직일 수 있는거 같던데 VRchat같이 움직일 수 있는 게임에선 그렇게 쓰는 영상은 본 적이 없는거 같아요.. 만약 저 옵션으로 기본적인 구동이 가능하면 이동은 컨트롤러에 방향키 설정할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키보드 방향키로 조작하는 건가요? VR 전문가분들이 많으신거같아서 질문 올려봐요

https://youtu.be/0hjCMF9iV0w

영상에서 나오는 VR이 제가 생각한 옵션입니다 그런데 이 분은 립모션도 달아두신 거 같네요

ㅇㅇ 저가형이면 그냥 편하게 mr사라. 괜히 사서 고생하지말고 222.118 2019.01.21 03:50:24
ㅇㅇ 울나라에서는 뚝배기+놀로 값이나 mr값이나 거기서 거기에요.. 그냥 mr사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223.38 2019.01.21 03:50:40
ㅇㅇ mr도 처음들어보는 단어라 지금 검색해봤는데 20~30만원대면 차라리 돈 몇만원 더 주고 mr사는게 더 좋을거 같네요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2019.01.21 04:0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8415 질문 트래커 페이링 하는데 이건 무슨 상황이냨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 175.196 2019-02-04 0
108414 일반 너넨 이모션에 뭐 넣고다녀?? 9 혀뇽 2019-02-04 0
108413 일반 너무 아무것도 안해서 불안감생김.. 11 츄르 2019-02-04 0
108412 질문 idle포즈 수정중인뎅.... 2 파라카 2019-02-04 0
108411 일반 브붕이들아 설날에 맛난거 먹고 편히 쉬셈 7 긴긴 2019-02-04 0
108410 일반 제이씨발현 배송 얼마나걸려? 12 LoRicia 2019-02-04 0
108409 일반 할거넘모없어 15 chunsia 2019-02-04 0
108408 일반 브알챗 카메라로 사진 찍을때 어떻게 고화질로 찍어요? 3 ㅇㅇ 1.251 2019-02-04 0
108407 일반 오늘 첨 시작했는데 3 dd 58.127 2019-02-04 0
108406 일반 요즘 정신 없이 자는 거 같음 5 백당 2019-02-04 0
108405 일반 와 5시간씩이나 했네 낙지젓 119.75 2019-02-04 0
108404 일반 VR챗 하고 싶어도 못하겠네요 3 레몬무 2019-02-04 0
108403 강좌/정보 (끌올) SteamVR 모션 스무딩 적용 전 버전으로 돌리는 법 5 검은자까 2019-02-04 2
108402 일반 영어공부할때 도움되는거 뭐 아는 갤럼있어? 4 거미군주 2019-02-04 0
108400 일반 아바타 이렇게 만들어야 이쁘지않냐 1 grow117 211.243 2019-02-04 0
108399 일반 나두 격하게 사랑받아보고싶다 8 할구 2019-02-04 0
108398 일반 샤로 이모션 원래 아무것도 없어? 3 혀뇽 2019-02-04 0
108397 일반 답은 자취야 2 혀뇽 2019-02-04 0
108396 일반 남자친구 구한다 6 읭읭이 2019-02-04 0
108395 질문 ㅆ빸거 스팀vr 신버전 미치것네 이겈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 175.196 2019-02-04 0
108394 일반 프로삼 8 술먹으면토함 2019-02-04 0
108393 일반 조카들한테 vr한번 시켜주면되지 1 JJY 2019-02-04 0
108392 일반 Idle 포즈 설정할때 4 Kcalb02 2019-02-04 0
108391 일반 맞다 오늘 vr끼고 점으로 자봤는데 5 혀뇽 59.9 2019-02-04 0
108390 일반 방문은 잠그는게 답임 15 읭읭이 2019-02-04 0
108389 일반 아... 오늘 오전부터 아주 계탔다 너무 좋아 6 편히좀살자 2019-02-04 0
108387 일반 차라리 브알 시켜주는게 낫지 6 DavidJ 2019-02-04 0
108386 일반 뉴비랑 같이 놀다가 옛생각이나서 묘하다 14 츄르 2019-02-04 0
108385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하나 벽돌된거 어찌함??? 3 ㅇㅇ 175.196 2019-02-04 0
108383 일반 너네 허리트래킹 어느방향에 달아? 15 혀뇽 59.9 2019-02-04 0
108382 일반 마늘보쌈 너무 먹고싶다.. 15 아라이상 2019-02-04 2
108381 일반 사투리쓰는 애들 졸라 귀여워 4 읭읭이 2019-02-04 0
108380 일반 아니 베이스 펌웨어도 업글하라는거 뭐여??? 2 ㅇㅇ 175.196 2019-02-04 0
108379 일반 설날 지방쓸거 다씀 ㅅㄱ 3 딜런 2019-02-04 0
108378 일반 명절은 역시 오지게 까여야지 5 _YS_ 2019-02-04 0
108377 일반 킷슈 오프숄더 5 초보자아 2019-02-04 0
108376 일반 지금 아이트래킹 작동 안하는거임? 2 아루라테 2019-02-04 0
108375 일반 잠온다 vs 졸린다 6 메디큐보이드 2019-02-04 0
108374 일반 H방와라 Let's Just H!!!!!! #74892 미늘오리 118.222 2019-02-04 0
108373 일반 아니 쉬팔 꼭 말할수있는 시간엔 6 liar 2019-0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