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갤만 보면 유저 반이상이 풀트래킹 쓰는거 같음
글쓴이
ㅇㅁ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599
  • 2019-01-21 01:59:36
							

다 풀트래킹이나 VR쓰는거 같길래
와 브알챗은 금수저 전용겜이구나 했는데
신사 같은데 가보니 거의 20명중에 두세명만 브알쓰고 있더라구요

걍 이 갤이 금수저 갤인듯

나도 풀트래킹 해보고 싶은데 카드값 내고 나니 돈이업음

무지개 유원지
ㅁㄹㄴㅌㅁㅈ 힘의차이가느껴지십니까 - dc App 2019.01.21 02:00:00
ㅁㄹㄴㅌㅁㅈ 근데나도MR이라.. - dc App 2019.01.21 02:00:10
NK08 아바타에 박으려고 하는 놈들이 반절인데 풀트를 안 하고 배길까 2019.01.21 02:00:24
ㅇㅁ 저도 MR이라... 근데 바이브 넘어갈래도 조이스틱 없는거랑 선때문에 고민이네요 2019.01.21 02:00:51
ㅇㅇ 대부분의 풀트는 친구랑만 다니기 때문에 퍼블릭엔 잘안보이는게 정상 223.62 2019.01.21 02:01:08
ㅁㄹㄴㅌㅁㅈ 흐으으음.. http://m.dcinside.com/board/vr/98602 - dc App 2019.01.21 02:01:27
ㅇㅁ 아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2019.01.21 02:01:36
ㅇㅁ 아죠시... 2019.01.21 02:01:52
liar 다들 프플에 박혀있어서 퍼블릭엔잘안보입니당 - dc App 2019.01.21 02:01:57
NK08 앗...아앗.... 2019.01.21 02:02:42
흰색 풀트하는 사람들은 다 갤럼이더라 - dc App 2019.01.21 02:02:47
ㅇㅇ 풀트는 신사 잘 안가서 그럼 저댄방가보면 풀트만 20-30명씩 보이잖어 220.78 2019.01.21 02:03:53
초보자아 신사는 원래 차렷이 80퍼야 - dc App 2019.01.21 02:08:48
Lakenls 놀로가잇워오 2019.01.21 02:09:55
초보고양이 신사에서는 보기힘듬 ... 그런데 밖에 나가면 최소 손은 움직이더라 - dc App 2019.01.21 02:1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577 일반 초코 줄사람 없어서 여기다 줌 6 벼릐 2019-02-14 0
11357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9 JinSilly 2019-02-14 0
113575 일반 일본친구한테 1 ㅇㅇ 14.45 2019-02-14 0
113574 일반 와.. 여기갤에 안동사는사람이있다고? 5 U_myo 2019-02-14 0
113573 일반 정액초콜릿 섞는것보단 넣는게 어떰? 2 ㅇㅇ 211.36 2019-02-14 0
113572 일반 본인의 그룹 사람들이 다 정상적으로 보인다면 VRChat 2019-02-14 0
113570 일반 아 어제 너무 무리했나 4 혀뇽 2019-02-14 0
113569 일반 정액초콜릿은 안되는게 11 JinSilly 2019-02-14 0
113568 일반 피초콜릿은 좀 꼴린다 ㅇㅇ 211.36 2019-02-14 0
113567 일반 진짜 피초코나 머리카락초코나 침초코는 들어봤는데 GEORGIA 2019-02-14 0
113566 VRC일기 오늘의! VRC 일기! 그 여섯번째! 2 Motte 2019-02-14 0
113565 일반 이게 진정한 모범생이다 . 희망편 10 U_myo 2019-02-14 0
113563 일반 미친놈들 1 히아기 2019-02-14 0
113562 일반 무선은 방이 너무 좁으면 비추~! 6 ㅇㅇ 211.36 2019-02-14 0
113561 일반 이 세상 갤이 아니다 4 검은연 2019-02-14 0
113560 일반 정말 바보갓군 2 혀뇽 2019-02-14 0
113559 일반 평소에 디씨부끄러워 입으로만 말했는데 3 magicatz 2019-02-14 0
113558 일반 일진이 초코사오라 한거 기억나내 4 momono 2019-02-14 0
113557 일반 이상성욕갤입니다. ㅇㄴㅆ 2019-02-14 0
113556 일반 사실 치킨에는 3대치킨이있어 4 JinSilly 2019-02-14 0
113555 일반 초코에 정액 넣으면 좆됨;; 5 ㅇㅇ 211.36 2019-02-14 0
113554 일반 초코에 뭐 타서 건네준거 주변에 실화 있긴 함 5 GEORGIA 2019-02-14 0
113553 일반 자꾸 넣긴 뭘 넣어 미친놈들아! 4 븕미 2019-02-14 0
113552 일반 초콜릿에 뭘넣는다고 미친놈들아?? 6 JinSilly 2019-02-14 0
113551 일반 그냥 초콜릿 선물하면 되지 1 ㅇㄴㅆ 2019-02-14 0
113548 일반 먹을거로 그러는거 아니다.. 븕미 2019-02-14 0
113547 일반 딸기초코 샤로는 어때? 5 혀뇽 2019-02-14 0
113546 일반 초코에 정액을 왜넣어 미친놈아 4 GEORGIA 2019-02-14 0
113545 일반 정액..은.. 좀 아니고. 피 넣은 초콜릿은 좀 로맨틱 하지않냐 14 검은연 2019-02-14 0
113544 일반 야간알바생 암튼 2개받음 JinSilly 2019-02-14 0
113542 일반 미코 텍스쳐 가이드 라인좀 만들어두지 쉬불... 3 ㅇㅇ 121.136 2019-02-14 0
113541 일반 초코에 정액넣어서 7 momono 2019-02-14 0
113540 일반 기프티콘 이렇게 올리면 되는거냐 6 검은연 2019-02-14 0
113539 일반 무선킷 겁나 편함 8 븕미 2019-02-14 0
113538 일반 바이브스토어 입금확인을안하네 2 댕타 2019-02-14 0
113537 일반 pcie 4.0나올때까지 존버입니다. 1 JinSilly 2019-02-13 0
113536 일반 다시 생각해보니 돈 개아깝네 8 ㅇㅁ 2019-02-13 0
113535 일반 오늘 초코 만들까.. 1 momono 2019-02-13 0
113534 일반 나도 초코줄래 2 혀뇽 2019-02-13 0
113533 일반 초콜릿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2 S_D__T_D 2019-0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