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게임은 대부분이 지인끼리만 노는 건가요..;?
글쓴이
VR뉴비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45
  • 2018-05-30 13:15:11
  • 125.178
							

지인, 친구 만들기가 쉽지 않네용 ㅠ


오히려 외국인   일본,미국애들이랑  쉽게 사귀게 되네요





... 뭐랄까   다들 따로 노는것 같다고해야하나


말붙히려면..  그냥 그룹들끼리만 이야기 하는것 같아성...  슬픔 ㅠ

십늒네 사람 비교적 적은 월드 가서 말붙여봐 사람 많은 월드로 가면 이미 얘기중이라 끼어들기 힘듦 2018.05.30 13:16:39
VR뉴비 ㄴ 뉴비라 쉽게 받아질줄 알았는데 아니 였나보네요 125.178 2018.05.30 13:18:34
춤만춰 댄스방은 언제나 환영입니다~~~(평일 저녁8~11시 사이) 2018.05.30 13:20:23
VR뉴비 ㄴ 댄스방은 어떤곳인가요? 125.178 2018.05.30 13:21:28
춤만춰 ㄴjust dance 궁금하지??궁금하면 일단 와봐 2018.05.30 13:24:32
ㅇㅇ 혼자있는사람한테 가서 인사부터 하면 좋음 59.15 2018.05.30 13:42:33
Rinef 일단 들박해서 성공하느냐가 인싸와 아싸의 차이인듯 2018.05.30 13:49:13
ㅇㅇ VR사면 관심많이받음 121.170 2018.05.30 15:16: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680 일반 뼈? 관절 설정떔에 업로드 안되는거같아 댕타 2018-06-02 0
11678 일반 에케의 가라오케 화면 로딩이 안됨 1 비스무트 2018-06-02 0
11677 일반 오큘러스 연결시키면 김치라면 2018-06-02 0
11676 일반 vrchat 컨텐츠 추천좀;; 8 ㅇㅇ 219.248 2018-06-02 0
11675 일반 대체 어떻게 무슨 경로로 고간에 모기가 물리는거지? 4 LiFe 2018-06-02 0
11673 일반 다들 어디서 놀구있음? 2 돈테크만 2018-06-02 0
11672 일반 전국 미코자랑 5 ㅇㅇ 112.184 2018-06-02 0
11671 일반 40만원 이하고 쓸만한 기기 머있음?? 2 e루스 2018-06-02 0
11669 일반 부갤주 친추하면 갤월드 갈수있다던데 1 면요리좋아함 2018-06-02 0
11668 일반 나도 갤월드 가고 싶은데 1 에꼬 175.223 2018-06-02 0
11667 일반 막 코스튬 꾸미고 그런건 우째하는거시냥 1 김식닉 2018-06-02 0
11666 일반 왜 손에 붙은 다이나믹본콜라이더는 바로 작용안되지 2 우사밍 2018-06-02 0
11665 일반 드디어 만들엇슴 1 58.235 2018-06-02 0
11664 일반 브알챗 방금 깔은 브린이 도움좀 격하게 바람 4 김식닉 2018-06-02 0
11663 일반 젖소 아바타 특징 개즙 2018-06-02 0
11662 일반 립모션 드라이버 조작한거 올려야징 2 시란 2018-06-02 0
11660 일반 아바타 수정 끝났다 ㅋㅋㅋㅋ 이제 쉬었다 돌아다녀야지 LiFe 2018-06-02 0
11659 일반 블렌더 이거 받으면 대지? 3 쿄웨이 2018-06-02 0
11658 일반 거이 다왔다 10 Sing)Hana 2018-06-02 0
11657 일반 mmd파일인가 받았는데 이게 정상이야? 5 쿄웨이 2018-06-02 0
11656 일반 눈깔 꺼내는 방법 알려줫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음 5 댕타 2018-06-02 0
11655 일반 게임친구 오프라인으로 처음만나는데 너무 떨린다 12 Sing)Hana 2018-06-02 0
11653 일반 맵에대해 하나 궁금한게 있습니다만 2 rlaqudgns033 118.217 2018-06-02 0
11650 일반 vrc지인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만나러 가는중 ㅡㄱㅋㅋㄱㄱ 8 Sing)Hana 2018-06-02 0
11647 일반 핵을쓴거면쓴거지 변명하니까 추하다 ㅇㅇ 218.147 2018-06-02 0
11646 일반 갤월드 이름 뭐임?? 1 ㅇㄴㅇㄴ 219.249 2018-06-02 0
11645 일반 뉴비질문좀 모션 도중에어떻게멈춰? 4 ㅇㅇ 1.251 2018-06-02 0
11644 일반 1060 3g랑 6g랑 체감 큼? 8 브으림 2018-06-02 0
11643 일반 윾니티 아바타 눈깔없는게아니고 안에 들어가있더라 왜이럼? 2 댕타 2018-06-02 0
11642 일반 근데 념글보니 문득 그런 생각드네 피냐타 2018-06-02 0
11641 일반 2018 6 02 pm 09:02 8 Sing)Hana 2018-06-02 2
11640 일반 눈오는 신사 처음봐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638 일반 오큘러스 언노운 소스 5 김치라면 2018-06-02 0
11637 일반 아바타에 완장 차는거 질문이써오 1 BEll 2018-06-02 0
11636 일반 미치갯다 ㅜㅜ 왜 업로드가 안돼지ㅜㅜ 2 무ㅜㅜㅜ 180.230 2018-06-02 0
11635 일반 Cloth 포기함... ㅋ ..ㅋㅋ 5 Tomo 2018-06-02 0
11634 일반 근데 그 핵 프로그램이 어지간히 접근하기 쉬운가본데? 6 피냐타 2018-06-02 0
11633 일반 댄스방 첨가봣다 9 Block 2018-06-02 0
11632 일반 반디집으로 언어 맞게 풀었는데 눈깔빼고 다 적용됫음 4 댕타 2018-06-02 0
11631 일반 3d max 모델링 블렌더로 옮길순 없어? 5 어린레바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