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양
글쓴이
레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453
  • 2019-01-20 16:38:06
							


살 생각은 거의 다 했는데 마지막으로 사양이 좀 걸리네;


램 16기가

CPU : i5 - 4460
GPU : GTX 750TI

되긴 할까?


레노버 살 거 같은데

S_D__T_D 1050으로 사람 좀 있는데나 무거운 데 가면 20대로 떨어지는데 괜찮은 건가;; 2019.01.20 16:39:32
레먀 역시 무린가 그래픽카드를 먼저 사야하나... 2019.01.20 16:40:10
헹쿠 1. VR기기 최소사양은 1050Ti ~ 1060임 2019.01.20 16:42:23
울테 mr이 해상도가높아서 사양더먹을건데 2060가자 2019.01.20 16:42:52
헹쿠 2. VR챗 최적화도 힘들고 맵 자체가 무겁거나 사람 많으면 처리량 많아짐 2019.01.20 16:43:05
울테 그리고 mr이 오큘이랑 비슷한 방식이라면 cpu도 좀 힘들어 할거같다 최소 8400은 도ㅔ야 원활할듯 2019.01.20 16:48:21
카스테라 이건 컴부터 바꿔야겠네 2019.01.20 16:50:12
메디큐보이드 바탕화면 12시에 '던'하셨네요; 2019.01.20 17:04:51
레먀 예전에 마그토늄 팔아서 꽤 짭잘했는데...요즘은...별로 안들어감ㅋㅋ 2019.01.20 17:34:50
레먀 올해 6년째라서 130잡고 다나와 맞춰보는 중 2019.01.20 17:36:00
레먀 2060이 그리 좋담서 2019.01.20 17:38:06
레먀 체념하고 일단 컴부터 맞춰야지 안되겠네ㅋㅋ 2019.01.20 17:38: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584 일반 초코케익 남음 10 ㅇㅇ 61.98 2019-02-14 0
113583 일반 다음달엔 실행범 나오는거 아냐? 2 magicatz 2019-02-14 0
113581 일반 페레로로쉐 T24 이런건 죄다 배송형식이네 1 검은연 2019-02-14 0
113580 일반 칭구들 초코렛 마니받어 4 Motte 2019-02-14 0
113578 일반 뭘로 불타는거야 대체 1 VRChat 2019-02-14 0
113577 일반 초코 줄사람 없어서 여기다 줌 6 벼릐 2019-02-14 0
11357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9 JinSilly 2019-02-14 0
113575 일반 일본친구한테 1 ㅇㅇ 14.45 2019-02-14 0
113574 일반 와.. 여기갤에 안동사는사람이있다고? 5 U_myo 2019-02-14 0
113573 일반 정액초콜릿 섞는것보단 넣는게 어떰? 2 ㅇㅇ 211.36 2019-02-14 0
113572 일반 본인의 그룹 사람들이 다 정상적으로 보인다면 VRChat 2019-02-14 0
113570 일반 아 어제 너무 무리했나 4 혀뇽 2019-02-14 0
113569 일반 정액초콜릿은 안되는게 11 JinSilly 2019-02-14 0
113568 일반 피초콜릿은 좀 꼴린다 ㅇㅇ 211.36 2019-02-14 0
113567 일반 진짜 피초코나 머리카락초코나 침초코는 들어봤는데 GEORGIA 2019-02-14 0
113566 VRC일기 오늘의! VRC 일기! 그 여섯번째! 2 Motte 2019-02-14 0
113565 일반 이게 진정한 모범생이다 . 희망편 10 U_myo 2019-02-14 0
113563 일반 미친놈들 1 히아기 2019-02-14 0
113562 일반 무선은 방이 너무 좁으면 비추~! 6 ㅇㅇ 211.36 2019-02-14 0
113561 일반 이 세상 갤이 아니다 4 검은연 2019-02-14 0
113560 일반 정말 바보갓군 2 혀뇽 2019-02-14 0
113559 일반 평소에 디씨부끄러워 입으로만 말했는데 3 magicatz 2019-02-14 0
113558 일반 일진이 초코사오라 한거 기억나내 4 momono 2019-02-14 0
113557 일반 이상성욕갤입니다. ㅇㄴㅆ 2019-02-14 0
113556 일반 사실 치킨에는 3대치킨이있어 4 JinSilly 2019-02-14 0
113555 일반 초코에 정액 넣으면 좆됨;; 5 ㅇㅇ 211.36 2019-02-14 0
113554 일반 초코에 뭐 타서 건네준거 주변에 실화 있긴 함 5 GEORGIA 2019-02-14 0
113553 일반 자꾸 넣긴 뭘 넣어 미친놈들아! 4 븕미 2019-02-14 0
113552 일반 초콜릿에 뭘넣는다고 미친놈들아?? 6 JinSilly 2019-02-14 0
113551 일반 그냥 초콜릿 선물하면 되지 1 ㅇㄴㅆ 2019-02-14 0
113548 일반 먹을거로 그러는거 아니다.. 븕미 2019-02-14 0
113547 일반 딸기초코 샤로는 어때? 5 혀뇽 2019-02-14 0
113546 일반 초코에 정액을 왜넣어 미친놈아 4 GEORGIA 2019-02-14 0
113545 일반 정액..은.. 좀 아니고. 피 넣은 초콜릿은 좀 로맨틱 하지않냐 14 검은연 2019-02-14 0
113544 일반 야간알바생 암튼 2개받음 JinSilly 2019-02-14 0
113542 일반 미코 텍스쳐 가이드 라인좀 만들어두지 쉬불... 3 ㅇㅇ 121.136 2019-02-14 0
113541 일반 초코에 정액넣어서 7 momono 2019-02-14 0
113540 일반 기프티콘 이렇게 올리면 되는거냐 6 검은연 2019-02-14 0
113539 일반 무선킷 겁나 편함 8 븕미 2019-02-14 0
113538 일반 바이브스토어 입금확인을안하네 2 댕타 2019-0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