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양
글쓴이
레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453
  • 2019-01-20 16:38:06
							


살 생각은 거의 다 했는데 마지막으로 사양이 좀 걸리네;


램 16기가

CPU : i5 - 4460
GPU : GTX 750TI

되긴 할까?


레노버 살 거 같은데

S_D__T_D 1050으로 사람 좀 있는데나 무거운 데 가면 20대로 떨어지는데 괜찮은 건가;; 2019.01.20 16:39:32
레먀 역시 무린가 그래픽카드를 먼저 사야하나... 2019.01.20 16:40:10
헹쿠 1. VR기기 최소사양은 1050Ti ~ 1060임 2019.01.20 16:42:23
울테 mr이 해상도가높아서 사양더먹을건데 2060가자 2019.01.20 16:42:52
헹쿠 2. VR챗 최적화도 힘들고 맵 자체가 무겁거나 사람 많으면 처리량 많아짐 2019.01.20 16:43:05
울테 그리고 mr이 오큘이랑 비슷한 방식이라면 cpu도 좀 힘들어 할거같다 최소 8400은 도ㅔ야 원활할듯 2019.01.20 16:48:21
카스테라 이건 컴부터 바꿔야겠네 2019.01.20 16:50:12
메디큐보이드 바탕화면 12시에 '던'하셨네요; 2019.01.20 17:04:51
레먀 예전에 마그토늄 팔아서 꽤 짭잘했는데...요즘은...별로 안들어감ㅋㅋ 2019.01.20 17:34:50
레먀 올해 6년째라서 130잡고 다나와 맞춰보는 중 2019.01.20 17:36:00
레먀 2060이 그리 좋담서 2019.01.20 17:38:06
레먀 체념하고 일단 컴부터 맞춰야지 안되겠네ㅋㅋ 2019.01.20 17:38: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639 일반 너모 심심해서 내가 쓴 옛날글 보는데 14 메디큐보이드 2019-02-14 1
113638 일반 위리모트에 키넥트간다 ㅋㅋㅋㅋㅋ 2 ㅇㅇ 118.223 2019-02-14 0
113637 일반 훈훈하네 2 ㅇㅇ 211.36 2019-02-14 0
113636 일반 '그 신사' 윗모습 2 아치라고아치 2019-02-14 0
113635 일반 요즘느끼는건데 아바타들 대두가 되는거같아 4 ㅇㅇ 211.36 2019-02-14 0
113633 질문 다운받은 쉐이더 어떻게 쓰나요 3 ㅇㅇ 211.248 2019-02-14 0
113632 일반 브알챗용 트윗 만들었다 11 봄비찡 2019-02-14 1
113631 일반 부랄쳇 꼭 스팀깔아야 플레이 가능해요? 3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4 0
113630 일반 데이드림 떡상 씹가능? 10 ㅇㅇ 118.223 2019-02-14 0
113629 일반 아니 씨1벌ㅋㅋ 냐1입니다 는 왜 또 금지어 됐’냐’?ㅋㅋㅋㅋㅋㅋ 5 110.70 2019-02-14 2
113628 일반 앗 누가썼다 2 혀뇽 2019-02-14 0
113627 일반 부럴쳇 사이트 왜이러죠? 4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4 0
113626 일반 ㅜㅜ 나도 출근충인데 2 혀뇽 2019-02-14 0
113625 일반 모닝 10 Kcalb02 2019-02-14 0
113624 일반 오큘 내일오겠네 . . ! 딜런 2019-02-14 0
113623 일반 인터넷 끊기는데 이겜도 vpn쓰면 좀 괜찮아짐?? 6 asd 118.46 2019-02-14 0
113622 일반 매우 초콜릿 6 백당 2019-02-14 0
113621 일반 버츄얼 헌혈은 없는걸까 2 ∩(>ヮ<)q 2019-02-14 0
113620 일반 야간 알바생은 2개챙겼으니 자러갑니다 2 JinSilly 2019-02-14 0
113619 일반 아니 왜 지금 시간에 뿌리냐 2 ㅇㄴㅆ 2019-02-14 0
113618 일반 내초코도 빨리 먹어! 2 혀뇽 2019-02-14 0
113617 일반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어떡하지 1 ㅇㅇ 211.36 2019-02-14 0
113616 일반 발렌타인인데 초콜릿 하나도 못받음 ㅈ같네 2 ㅇㅇ 220.121 2019-02-14 0
113615 일반 케익뿌린친구 고마워.... 7 113355 211.246 2019-02-14 0
113614 일반 월드 한번 만들어봤다 8 Ƶᴇɴᴏɴ 2019-02-14 4
113613 일반 어 갤주 바꼈네 1 ㅇㅇ 118.223 2019-02-14 0
113611 일반 인간적으로 뿌릴꺼면 저녁에 뿌려랔 1 초보자아 2019-02-14 0
113610 일반 파바 클래식쇼콜라 뿌린 갤럼인데 2 ㅇㅇ 61.98 2019-02-14 0
113609 일반 진짜로 난 블렌더랑 유니티 못하겠다 3 ㅇㅇ 121.136 2019-02-14 0
113608 일반 양심고백) 갤럼닉넴 싹다 적어놓은 노트있음 2 ㅇㅇ 175.223 2019-02-14 0
113606 일반 고맙고맙 4 ㅇㅇ 110.70 2019-02-14 0
113605 일반 다들 미쳐버린건가 냥꿍 2019-02-14 0
113604 일반 다들.. 왜그렇게 갤주를 죽이고싶은거얔ㅋㅋㅋㅋ 5 Motte 2019-02-14 0
113603 질문 베이스스테이션 케이블 무르마 2019-02-14 0
113602 일반 Nolo 하시는분들 Jerry 117.111 2019-02-14 0
113601 일반 오늘의 클린 갤질 팁 JinSilly 2019-02-14 0
113600 일반 초콜릿받고 답례는 어떻게 해야할까 6 츄르 2019-02-14 0
113599 일반 클린 갤질 팁 13 175.223 2019-02-14 0
113598 일반 개구리짤 올리던새끼 어디감?ㅋㅋ 110.70 2019-02-14 0
113597 일반 풀트는 항상 작은 아이만? 5 ㅇㅇ 110.70 2019-0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