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샀다
글쓴이
묵언충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431
  • 2019-01-20 15:51:48
							



중고 사려다가 댓글들 말하는거 보고 그냥 신품 샀다



흑우 인증함



암튼 저 Pending_payment 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돈 빠져나갔으니 된거겠지?








그리고 선생님들 풀트래킹 사고 추가로 사야하는것들좀 알려주십시오


구멍뚫린 신발 다이소에서 파는거 말고 뭐뭐 필요합니까





주문 일자랑 주문 상태는 내가 주문한 시간이랑 다르게 나오던데 그냥 가렸음

왜 가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가림



도도 ㅊㅊㅊ - dc App 211.36 2019.01.20 15:52:27
도도 3.0 지원 해주는 허브 usb 포트 사라던뎅 - dc App 211.36 2019.01.20 15:52:50
묵언충 뭐지 다이소에서 사는거? 2019.01.20 15:53:43
울테 트래커동글은 usb포트 남아돌면 하나하나 연결해주면됨 그리고 허리트래커 고정할거도 사야지 2019.01.20 15:55:02
ㅇㅇ 오큘센서만 3.0포트임 그외 바이브 트래커동글은 2.0이라도 상관없다 125.136 2019.01.20 15:55:58
묵언충 디지털 벨트랑 그냥 쓰레기같은 벨트 하나 있는데 구멍만 있음 됨? 2019.01.20 15:56:56
묵언충 데탑 전면에 2.0 두 개 3.0 하나 남는데 몇 개나 꽂아야함 2019.01.20 15:58:10
울테 2.0 3.0상관없고 3개있으면됨 후면에 남으면 후면에 끼우는거 추천 허리트래커는 디지털 벨트에 구멍뚫어서 1/4인치 나사박거나 고프로 허리 스트랩+1/4마운트를 구매하거나 여러가지방법이 있음 허리에 단단하게 고정만되면됨 2019.01.20 16:03:18
ㅇㅇ 링크박스에서 나오는선 dp포트랑 usb포트 한개씩 트래커동글 개당 한개씩 총 4개 다이소에서 파는 usb허브4개짜리 하나로 트래커동글 묶고 링크박스는 다이렉트로 컴터로 125.136 2019.01.20 16:05:22
묵언충 감사감사 2019.01.20 16:06:20
묵언충 뭔가 복잡하네 결국 허브 사야된다는거잖아 2019.01.20 16:07:27
ㅇㅇ 복잡할건 없음 바이브는 설치가이드 따라가면되니깐 컴터에 꽂는선은 두개뿐 추가로 트래커동글만 usb허브로 추가작업하는거임 125.136 2019.01.20 16:11:30
묵언충 아 오키. 그럼 usb허브랑 구멍 신발만 사면 되는건가보네, 케이블타이는 집에 있을거고 2019.01.20 16:19: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060 일반 이케맨갱 없냐? 4 메모좡 2019-01-23 0
102059 일반 이가격이면 살만하냐 12 으앙맨 2019-01-23 0
102058 일반 태보 후기 5 DavidJ 2019-01-23 0
102057 일반 쟝쟝 귀여운 JK샤로 사진 받아가세영 4 DavidJ 2019-01-23 2
102056 질문 형들 포즈만드는법좀 알려줄수있을까...? 2 ㅇㅇ 218.151 2019-01-23 0
102055 일반 파딱말에 감명받았습니다 H갱 만들죠 5 ㅇㅇ 220.74 2019-01-23 0
102053 일반 킷슈핥고싶다. 2 Huntere 2019-01-23 0
102052 일반 근데 마늘보쌈집 위치가 어디임? 4 ㅇㅇ 2019-01-23 0
102051 일반 아니다 초밥이다 ㅇㅇ 110.70 2019-01-23 0
102050 일반 브갤공식음식 마늘보쌈이냐? 1 ㅇㅇ 223.62 2019-01-23 1
102048 일반 언젠가 한번 단체춤 제대로 춰보고싶음 2 댕타 2019-01-23 0
102047 일반 여기다가 굳이 저런거 올리는 이유가 뭐냐? 6 왜산인싸 2019-01-23 0
102046 일반 담에 뭐먹을지 추천받음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045 일반 ㄹㅇ 점심밥올리는새기들 극혐임 5 sapphier 2019-01-23 0
102044 일반 생새우.새우.연어.구운연어 1 ㅇㅇ 110.70 2019-01-23 1
102043 일반 역시 비틱들 모임이라 그런지 지 처먹은걸 여기다가 올리네 20 ㅇㅇ 221.155 2019-01-23 0
102040 일반 참치 광어 1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9 일반 오큘러스 와서 vrchat 해봤는데 4 ㅇㅇ 221.146 2019-01-23 0
102038 일반 연어간다 8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7 일반 오늘 점심에 먹은거 3 ㅇㅇ 2019-01-23 1
102035 일반 스타킹 자체만으로도 좋지만 3 GEORGIA 2019-01-23 1
102034 일반 덤벼라 마늘보쌈 10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2 일반 샤로..스타킹에 허벅지 눌린살 표현해줘 7 ㅇㅇ 2019-01-23 0
102031 일반 오늘 할 것 정리 4 Chagabi 2019-01-23 0
102030 일반 라무네 힙본 없어?? 4 Sult 2019-01-23 0
102028 일반 4 김월향씨 2019-01-23 0
102027 일반 오늘 할일 어제 다 끝내서 할거없는데 H방용 캐릭터 9 Kcalb02 2019-01-23 0
102026 일반 샤로 스타킹 이거 정상임?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25 일반 뚜따 하는중에 이거 안넣으면 어캐됨? 7 ㅇㅇ 1.177 2019-01-23 0
102024 일반 갱을 만들거면 이런갱을 만드는게 좋지않을까 13 GEORGIA 2019-01-23 0
102022 질문 유니티에서 vrchat로그인 어떻게해? 1 0000 1.252 2019-01-23 0
102021 일반 2시간 동안 연습했다 5 레먀 2019-01-23 2
102020 일반 샤로 교복 파일 으딧냐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19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바이브 카메라 안된다는게??? 2 2019-01-23 0
102017 일반 앆 평소에 유니티 신을 샤로신에 작업했는데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016 일반 무수한 쓰다듬의 요청이...! 2 레모네이드 2019-01-23 0
102015 일반 사쿠라 여전히 많이쓰긴함 6 ㅇㅇ 2019-01-23 0
102014 일반 파딱파딱 하는데 파딱이 뭐임? 6 ㅇㅇ 125.135 2019-01-23 0
102013 질문 mmd 모델 블렌더로 추출하고 유니티로 fbx 가져갈때 메테리얼?? 1 곤약도리토스 210.99 2019-01-23 0
102012 일반 h방 2회전 갤럼구함 4 xc 121.177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