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좌우 펑션키 기능 못나누나
글쓴이
ㅇㅁ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313
  • 2019-01-20 10:57:34
							

아니 좌, 우 쉬프트나 트랙패드로 어느 손인지는 구별하면서
왜 양쪽이 같은 기능으로 할당되는걸까요

단순 계산만 때려도 양손 분리하면 넣을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거의 두배는 될텐데

무지개 유원지
yooo 조합해서 왼손 누른상태로 오른손 눌러야만 나온다던가 하는건 쓰고있음 112.148 2019.01.20 10:59:41
yooo 왼손은 애니메이션 on/off 기능만 넣고 오른손으로 각 애니메이션을 꺼낼 수 있게 한다 했을때 수십개 넣을 수 있을듯 112.148 2019.01.20 11:00:41
ㅇㅁ 오 그런 방법도 있네요 근데 그런거 쓰면 양손에 물건 들고 할 수 있나요...? 또 둘 다 드는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하는지... 2019.01.20 11:10:02
yooo 애니메이션 만들때 둘 다 드는걸 만들면 되겠지. 각각 따로들고싶으면 따로따로 드는 애니메이션을 넣어야겠고 112.148 2019.01.20 11:1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224 일반 케모노갱 리스트 공개 6 cv52468 110.70 2019-01-22 0
101223 일반 브알챗은 진짜 놀라운 과몰입 게임임 4 DavidJ 2019-01-22 0
101222 일반 요즘은 타도 재미가 없네 1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21 일반 pc 디시는 차단 못해? 3 Phrenia 2019-01-22 0
101220 일반 케모노갱 불안하긴 함 5 히아기 2019-01-22 0
101218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0 아라이상 2019-01-22 1
101217 일반 닉 알려진 케모노갱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9-01-22 7
101216 일반 나도 유명해지고싶다 4 꿀뚤 2019-01-22 0
101215 일반 제펜슈라인 퍼블릭 2 ㅇㅇ 121.148 2019-01-22 0
101214 일반 미치머더는 또 누군데 2 ㅇㅇ 117.111 2019-01-22 0
101213 일반 Nex뭐시기 걔 누군지암 9 cv52468 110.70 2019-01-22 0
101212 일반 보플 미친넘들아 8 하벤하이드 2019-01-22 0
101211 일반 선임새끼 존나 지랄해서 돈까스 먹으러옴 8 DavidJ 2019-01-22 0
101210 일반 브알챗 눈팅만하는 넘인데 6 ㅇㅇ 106.102 2019-01-22 1
101208 일반 미치머더 지 월드도 내려간거 모르네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61.83 2019-01-22 0
101205 일반 귀엽다 4 꿀뚤 2019-01-22 0
101201 일반 역시 점심시간은 3 ㅇㅇ 2019-01-22 1
101200 일반 일반 바이브랑 바이브 프로 가격만차이나는게아님 ㅇㅇ.. 2 끄ㅂ 211.36 2019-01-22 0
101199 일반 이새끼들 또 닉언하고 지랄났네 6 초보자아 2019-01-22 0
101197 일반 여왕벌 2 ㅇㅇ 175.223 2019-01-22 0
101196 일반 그냥 H방은 자주다니는게 좋음 13 GEORGIA 2019-01-22 0
101193 질문 뉴비인데 아바타 부스에서 사서 첫 도전해도될까 6 ㅇㅇ 211.105 2019-01-22 0
101191 일반 왤케 귀척함ㅋㅋ ㅇㅇ 124.51 2019-01-22 0
10119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시벌 존나 웃기네 3 냐르 2019-01-22 0
101189 일반 요즘 내 정체성에 혼란이 와 4 히아기 2019-01-22 0
101188 일반 안경ㅃㄴ떡밥 올라왔네 ㅋㅋㅋㅋ 3 ㅇㅇ 124.51 2019-01-22 0
101187 일반 관음 시작한당 4 TrustedUser 2019-01-22 0
101186 일반 시모씨 월드 내려갔나보네 6 ㅇㅇ 175.223 2019-01-22 3
101185 일반 현실 아싸는 게임에서도 아싸인것인가 7 분당킹 2019-01-22 0
101184 일반 아바타 다 만든거가타!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183 일반 안녕하세요.월향입니다. 11 김월향씨 2019-01-22 4
101182 일반 이것들아 이게임 친구사귀고 노는거라매 5 분당킹 2019-01-22 0
101180 일반 저댄하고 싶다 3 DavidJ 2019-01-22 0
101179 일반 이케맨대사좀 알려주십쇼 선생님들 3 ㅇㅇ 2019-01-22 0
101178 일반 H방 친구한테 안보이게 갈방법 없음? 6 ㅇㅇ 2019-01-22 0
101176 일반 Voice Reality Chat 갤러리입니다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175 일반 저보플빌런 파딱새끼 3 ㅇㅇ 119.194 2019-01-22 0
101174 일반 다들 목소리 개좋네 퍞퍞 4 ㅇㅇ 2019-01-22 0
101173 일반 Nex and Nox 짜증나서 디코찾아서 뿌리겠다. 2 이쇼 211.244 2019-01-22 0
101172 일반 나도 버터바른 이케멘 목소리 내고 싶어 4 히아기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