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첫 블레이드 왔는데 이거 보관이랑 들고다니는 용으로 뭐씀?
글쓴이
목줄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814016
  • 2024-07-10 15:18:00
 

작은 가방 같은거에 넣고 다니나? 추천좀
코이즈미식당 블레이드 파우치가 있는데 이거에 넣어서 그냥 가방에 넣고다님 나는 2024.07.10 15:19:32
목줄 그럼 파우치를 하나 사야겠군 2024.07.10 15:20:09
스와왑 걍 가방에 집어넣고 다니는데 굳이 파우치 안씀 2024.07.10 15:20:54
코이즈미식당 그리고 블레이드 가방을 공식이 가끔 파는데 작은 이타백 + 블레이드 가방인데 물붕이들 의견은 어떨지 모르겠네 아무튼 중요한건 모두가 각자 방법이있어서 개인에게 맞는 보관법을 터득하는게 좋음 다들 거기서 개성을 뽐내더라 2024.07.10 15:21:39
목줄 공식 가방은 저번에 무슨 하루만에 품절되던데... 구할수있을지 참 2024.07.10 15:22:24
목줄 그래도 안 뽀개짐? 2024.07.10 15:22:31
코이즈미식당 일본가면 그냥 블레이드 넣을만한 이타백 같은게 널려있어 일본가서 구경도 하고 애들 어떻게 가지고 다니는지 아이디어 얻어보고 보편적인건 그냥 가방에 넣고다니는것 2024.07.10 15:23:40
목줄 그렇군 2024.07.10 15:24:07
스와왑 가방들고 뭐 어디 박을거도 아니고 블레이드 은근 단단혀 2024.07.10 15:24:08
목줄 ㅇㅎ 2024.07.10 15:24:22
계란초밥마루 그냥 가방에 넣고 다녀도 됨 2024.07.10 15:26:12
코이즈미식당 뭐랄까 제일 중요한건 너가 어떤 성격을 가졌느냐가 중요함 남들 따라하다가 에이 귀찮네 불편하네 하면서 너만의 방법이 나옴 2024.07.10 15:26:13
목줄 2024.07.10 15:26:31
목줄 ㅇㅋ 2024.07.10 15:26:38
꾸까농 이타백없으면 걍 크로스백에 블 넣고다니자 2024.07.10 15:31:32
목줄 ㅇㅋ 2024.07.10 15:37:34
아유무뿅 가방 앞주머니같은 블 막 안흔들릴만한 곳이면 그냥 넣어다녀도 괜찮긴하더라 - dc App 2024.07.10 15:48:08
목줄 그래도 생각해보니 라이브용 크로스백을 하나 장만하는게 나을거같음 2024.07.10 15:57:56
갈닢 난 그냥 맨날 가방에 넣고 댕기는데 아직 깨진적은 없음. 가방에 네소,블레이드4개,카메라,책 뭐 이렇게 한군데 들고댕겨도 그냥 멀쩡하길래. 물론 겁나 약한 재질이라서 떨어뜨리면 깨지긴할듯. 2024.07.10 15:5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7591 일반 아 이때 벌써 유닛이 다 짜졌구나! 1 와린이 2024-07-16 0
5817590 뉴짤 샤 뉴짤 킷카와미즈키 2024-07-16 0
5817589 일반 엥엥이들 데리고 다니는거 보면 신기함 3 한다은 2024-07-16 0
5817588 일반 1st 솔로곡 다 들었다 3 와린이 2024-07-16 0
5817587 일반 엥엥아 재밌니 5 정남아 2024-07-16 1
5817586 일반 뉴뉴센이 아니면 뮤즈내한날 투명의자 한다 9 ㅇㅇ 2024-07-16 0
5817585 일반 인형 두개에 9개월씩 기다렸다 2 코이즈미식당 2024-07-16 0
5817584 일반 아구퐁의 개들 1 ㅇㅇ 2024-07-16 0
5817583 일반 리에라 유닛 네소 벌써 나옴? だてさゆり 2024-07-16 0
5817582 일반 뮤즈내한 빕굿즈 뭔 굿즈인지 아냐? 3 ㅇㅇ 2024-07-16 0
5817581 일반 하늘(天)은 높고(高) 마유치(茉優)는 살찐다(肥) 3 KillerBee 2024-07-16 0
5817580 일반 진짜 12시 티케팅은 어떤놈 아이디어지 2 애린 2024-07-16 0
5817579 일반 이건 좀 끌리는데 5 뉴슈마 2024-07-16 0
5817578 일반 도쿄 숙소 위치 고민된다 5 애린 2024-07-16 0
5817577 일반 이거 질문 받는거 이제 알았는데 AngelSong 2024-07-16 0
5817576 일반 와 근데 니지동 1st라이브 치고 가창력이 장난아니네 3 와린이 2024-07-16 0
5817575 일반 게키“야스” 쟝그루~ 5 76 2024-07-16 0
5817574 일반 혹시 뮤즈 물판 떳는데 나만 모르는거냐? 8 AngelSong 2024-07-16 0
5817573 일반 몰룽 3 밥돼지하나요 2024-07-16 1
5817572 일반 퐁 굿즈 6 킷카와미즈키 2024-07-16 0
5817571 영상 야부이나 영상 NACHERRY 2024-07-16 2
5817570 일반 아직 천고마비의 계절도 아닌데 마유치는 제철이구나 3 76 2024-07-16 1
5817569 일반 미나미 쇼룸 새로팟네 2 aaab 2024-07-16 3
5817568 일반 와 공장디코 마유치 사진 개쩌네 4 KillerBee 2024-07-16 0
5817567 일반 네소는 왜 사진으로 보는거랑 실제로 보는거랑 느낌이 다르지 ㅇㅇ 58.226 2024-07-16 0
5817566 일반 koe 문의메일을 안읽네에.... 10 sttc 2024-07-16 0
5817565 일반 어제 너무 늦어서 다 못봤는데 오늘 달린다 3 와린이 2024-07-16 0
5817564 일반 그러고보니 리에라딱지 가챠한거 실물 언제보낸다함? NACHERRY 2024-07-16 0
5817563 일반 티웨이 소송 그거 금액 자체는 얼마 안 되서 참교육은 어림없음 8 KillerBee 2024-07-16 0
5817562 일반 비를 피해 도망친 곳에서 2 Ad.V. 2024-07-16 3
5817561 일반 쿠라 자리많던데 티켓팅 할필요없겠지? 18 강일한 2024-07-16 0
5817560 일반 쮸케가 혀낼름거리면 진짜 3 ㅇㅇ 106.101 2024-07-16 0
5817559 일반 일마존에서 니지욘 블루레이 샀는데 이건 뭔소리임? 15 ㅇㅇ 2024-07-16 0
5817558 일반 다음주 월요일에 JA후지이즈 인터뷰 가는데 뭔가 질문 하고 싶은거 있음 3 여권 2024-07-16 3
5817557 일반 크레인이 뭐가 나빠 11 김부활 2024-07-16 0
5817556 일반 동동동 동키 1 쿠카 2024-07-16 0
5817555 일반 뉴비가 왔단다 김인호사쿠라코 2024-07-16 0
5817554 일반 나만 토엥이 빈엥이 없어 25 ㅇㅇ 2024-07-16 0
5817553 일반 오늘자 야후뉴스 11 ㅇㅇ 2024-07-16 2
5817552 일반 하라주쿠 게마즈 쿠쿠와 메붕이 점내 방송 2 킷카와미즈키 2024-07-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