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흑우팩질문
글쓴이
고쯔왕커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796087
  • 2024-06-22 07:31:42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34e83d2d1c8b2b7c7c41446088c8bf60bb63b1a592751a6f149611725646d1f6b3f3b74118810450b5c

이거 숙소포함이에요?아니면 공연비만저거인거임?
sttc 티켓 포함일거야 2024.06.22 07:33:52
호타로마루 숙소+공연 2024.06.22 07:34:46
고쯔왕커 티켓포함?2공연티켓 +숙소?아니면 2공연티켓?? 2024.06.22 07:35:12
sttc 그냥 숙소 + 2공연티켓이라고 보면됨 2024.06.22 07:35:46
sttc 근데 설명 잘보셈 1공연 일수도 있어서 2024.06.22 07:36:07
고쯔왕커 양도구할수있을까요? 너무비싸네 흑우팩은... 2024.06.22 07:36:17
고쯔왕커 A는 2공연 Bc가 1공연이네요 2024.06.22 07:36:52
호타로마루 어떤거? 리에라 최종장? 2024.06.22 07:37:14
고쯔왕커 양도구할수있을까요?흑우팩가격은진짜 창렬이네,,, 2024.06.22 07:37:18
고쯔왕커 예압 2024.06.22 07:37:28
호타로마루 양도야 얼마든지 구할수있지..갤에서 구할수도있고 티켓잼도 있고.. 일반 판매도 남았는데 흑우팩고민하는걸보니 유심뚫지는 못한모양이니.. 근데 쌩 처음이면 흑우팩 한번 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은걍험이라 생각해 2024.06.22 07:38:46
고쯔왕커 여태 양도로만 다녔었어요ㅋㅋ 흑우팩 너무비쌋어서,,, 2024.06.22 07:40:13
호타로마루 티켓값 양일 정가 2만엔 호텔 2박 4~6만엔 남들 쌓는 선행권값 빼고 이것저것 대행맡기고 할 수고 던다생각하면 ... 2024.06.22 07:40:40
호타로마루 이번에 흑우팩 호텔들이 좋다는이야기는있던데 근데 양도 몇번다녀봤으면 솔직히 케이아레나 팬미 양도는 어렵지않을서같음 2024.06.22 07:41:19
고쯔왕커 양도를 노려봐야겠네요 아리가또우~~ 2024.06.22 07:42:15
고쯔왕커 흑우팩자리는 좋죠?맨날 아레나였던거같은데 2024.06.22 07:49:04
호타로마루 케바켄데 요즘엔 잘쥬는 추세같음 코시엔 이차페땐좋았고 아주 이상한자리는 안주는건확실 2024.06.22 07:50:11
고쯔왕커 이플아이디랑 유심다없는데 양도받을수있죠? 2024.06.22 07:58:07
호타로마루 얼굴사진으로 양도하는거라 상관없 근데 얼굴인증에서 오류나면 곤란해짐 2024.06.22 07:59:02
고쯔왕커 피켓으로만 양도받아봐서ㅎㅎ 2024.06.22 08:02: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6549 일반 안그래도 조그만 사유가 공에 들어가있네 aewJsdysl 2024-07-15 0
5816548 일반 논쨩의 최애 빙수 시럽은 블루 하와이 1 킷카와미즈키 2024-07-15 0
5816547 일반 일주일의 시작 오늘도 프로루리콘 다운 행보를 보였다 2 모닝글로리 2024-07-15 0
5816546 일반 백의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리꼬 2024-07-15 0
5816545 일반 스즈하라 원래 이리 예뻤나 1 aaab 2024-07-15 0
5816544 일반 논쨩이 '차가운 자장면'을 얘기하길래 뇌에 혼란이 왔는데 7 킷카와미즈키 2024-07-15 0
5816543 일반 다음 일본까지 2달은 남았는데 금수저들이 부럽구나..... 13 스와왑 2024-07-15 0
5816542 일반 조선에서 야근하지만 후회는 없다 1 전속전진 2024-07-15 0
5816541 일반 갤에 금수저들 부럽다 아이냐의ATM 2024-07-15 0
5816540 일반 물붕이들은 이벤 다 가는거처럼 보이는 이유 8 김인호사쿠라코 2024-07-15 2
5816539 영상 [자막] 세하스 미라파편 4개 6 우이사마 2024-07-15 10
5816538 뉴짤 유나나 뉴짤 1 킷카와미즈키 2024-07-15 2
5816537 뉴짤 논쨩 뉴짤 1 킷카와미즈키 2024-07-15 4
5816536 일반 오늘 월요일 아니였나 왜 다 일본임 LoveLive239 2024-07-15 0
5816535 일반 밤사유입갤 aewJsdysl 2024-07-15 0
5816534 일반 다들 월요일인데 일케 이벤을 간다고 핀펫 2024-07-15 0
5816533 일반 헤이 걸 인 더 미러 1 모닝글로리 2024-07-15 0
5816532 일반 금수저백수가부럽다 1 목줄 2024-07-15 0
5816531 일반 토모리 공연 가는 애들아 혹시 본인 확인 빡세게 함? 양도표로 1 ㅇㅇ 2024-07-15 0
5816530 일반 아임 오케이! 김인호사쿠라코 2024-07-15 0
5816529 뉴짤 체미 뉴짤 6 킷카와미즈키 2024-07-15 3
5816528 일반 서드 유닛라이브 몇곡정도 할거 같음? 1 ㅇㅇ 211.36 2024-07-15 0
5816527 일반 일본을 집앞편의점처럼 따1먹으러 다니는 갤러리 4 Aziarong 2024-07-15 0
5816526 일반 갤보니까 진짜 박탈감 오지네ㅅㅂ 13 aaab 2024-07-15 0
5816525 일반 또모리루 라이브 왤케 많이감? KillerBee 2024-07-15 0
5816524 일반 뮤즈 물판 언제뜸? 4 ATD 2024-07-15 0
5816523 일반 아니 몇명이나 간거야 KKShiori 2024-07-15 0
5816522 일반 26일남았구나 8 Gasaki 2024-07-15 0
5816521 일반 "당신들의 공격은 여기까지입니다, 하스노소라" 3 산조 2024-07-15 5
5816520 일반 월요일에 어케감 10 ZGMF-X20A 2024-07-15 0
5816519 일반 비 왜 안와! 3 CHiKO 2024-07-15 0
5816518 일반 오늘 분명 월요일 맞지? 8 76 2024-07-15 0
5816517 일반 주문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쵸보뽀무가 지는 만화 1 킷카와미즈키 2024-07-15 2
5816516 일반 나는 쿠라가 좋아... 1 정남아 2024-07-15 0
5816515 일반 자리 중앙이라 좋다 1 CHiKO 2024-07-15 0
5816514 일반 왜 다 토모리 보러감 타코파파티 2024-07-15 0
5816513 일반 님들다금수저임? 5 여길왜왔지 2024-07-15 0
5816512 일반 눈나 보는 놈들 왜케많아 2 오오니시아구리 2024-07-15 0
5816511 일반 눈나 부채랑 책갈피 겟또 2 CHiKO 2024-07-15 0
5816510 일반 눈나 라이브 입장 halation 2024-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