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음주 누마즈&우치우라 갈 생각인데 자전거 관련 질문 좀
글쓴이
ㅌㅌㅁㅁ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793710
  • 2024-06-18 15:27:47
 
대충 당초 계획짜기로는 누마즈에서 전기자전거 1박2일로 렌탈해서 우치우라까지 갔다 오려고 했는데


검색해보니 대충 자전거타면 쥐포된다 분위기네


전기든 뭐든 자전거는 너무 빡세다 하면 그냥 얌전히 렌트카를 쓰든 대중교통을 쓰든 하려고




참고로 자전거 그냥저냥 보통정도 타는 실력에 체력은 중하정도임



ㅇㅇ 못탈건 없는데 다음주부터 장마일걸 2024.06.18 15:3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6382 일반 내한주!내한주!내한주!내한주! 모닝글로리 2024-07-15 1
5816381 뉴짤 몰윙이 뉴짤로 월요일 충전 4 Gasaki 2024-07-15 0
5816380 일반 뮤즈내한 낮부 1층은 전멸인데 밤부는 드문드문있네 ㅇㅇ 2024-07-15 0
5816379 일반 소금이의 송곳니에 물리고 싶다 PRV 2024-07-15 0
5816378 일반 날씨가 무섭군 2 호노카센타 2024-07-15 0
5816377 일반 뮤즈내한 당일권 있을거같음? 5 ㅇㅇ 2024-07-15 0
5816376 일반 뚜뚜 라리뚜레~ ㅇㅇ 2024-07-15 0
5816375 일반 오늘은 기프트 안써도 되는 날이구나 1 76 2024-07-15 0
5816374 일반 팬미는 처음인데 보통 뭐함? 2 Gasaki 2024-07-15 0
5816373 일반 설마 니지 세븐이나 하스 써드 흑우팩 노리는 분들 있음? 1 ㅇㅇ 2024-07-15 0
5816372 일반 뮤즈내한날 비쏟아지면 조질거같은데 12 ㅇㅇ 2024-07-15 0
5816371 일반 슈카 팬미 티켓 아직 안온사람 있음? 5 ㅇㅇ 2024-07-15 0
5816370 일반 진짜 죽음의 이지선다네 1 린냥이 2024-07-15 0
5816369 일반 눈나 보러 간다 4 CHiKO 2024-07-15 0
5816368 일반 이번주 주중주말 내내 비오나보네 5 스ㅘㅘ 2024-07-15 0
5816367 일반 빨리나와라 니지세븐흑우팩 5 만월을찾아서 2024-07-15 0
5816366 일반 이나가부럽구나 8 ZGMF-X20A 2024-07-15 0
5816365 일반 자고일어나니까 왜 니이후링꿀잼떡밥이었슴 1 계란초밥마루 2024-07-15 0
5816364 뉴짤 이나특징 4 sttc 2024-07-15 1
5816363 일반 고시엔 전속 또보고싶다 1 Gasaki 2024-07-15 0
5816362 일반 에노시마ㅡ가마쿠라 일일 코스 4 니코냥 2024-07-15 1
5816361 번역/창작 テラ' 센세 - 아이 씨 1일1다쟈레 24/07/15 3 요하네타텐시스톰 2024-07-15 7
5816360 일반 누마즈 갈때 몇박 몇일 잡고 가는게 좋음? 4 ㅇㅇ 210.100 2024-07-15 0
5816359 일반 아 오늘 하치노바 인턴 컨셉인데 7 だてさゆり 2024-07-15 0
5816358 일반 라쿠텐 모바일 유심에 관해 질문하나만 4 하임 175.116 2024-07-14 0
5816357 일반 몰윙이의 마라탕후루 보고 일주일 버티기 5 Gasaki 2024-07-14 0
5816356 일반 월요일 아침에 날 웃게하는 사람... 2 aaab 2024-07-14 0
5816355 일반 아 어제 개인전 안쳤네 만월을찾아서 2024-07-14 0
5816354 일반 유로에서 골넣은애<- 카논이랑 동갑임 웃치치 2024-07-14 0
5816353 일반 나도 와쿠와쿠 먼데이 모닝하고싶다 목줄 2024-07-14 0
5816352 일반 선행권을 붙어야 호텔을 예약할텐데 6 TwinkleTriangle! 2024-07-14 0
5816351 일반 이쁘네 TwinkleTriangle! 2024-07-14 0
5816350 일반 땅크들이 양민코스하는거 보기싫거든요 2 오오니시아구리 2024-07-14 0
5816349 일반 진짜 양민은 이거지 영양실조걸린게 2024-07-14 0
5816348 일반 출근길 양민이 왔단다 NACHERRY 2024-07-14 0
5816347 번역/창작 번역)熊本愛知센세 뉴트럴 3 코코아쓰나미 2024-07-14 18
5816346 일반 아침부터 내맘을 흔드는구나 1 プラネタリウム 2024-07-14 0
5816345 뉴짤 히쨩 뉴짤 NACHERRY 2024-07-14 2
5816344 일반 도쿄 숙소비 그세 더 올랐나 7 애린 2024-07-14 0
5816343 일반 트위터에서 본건데 쿠마 5 Date 2024-07-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