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도쿄 말고 후쿠오카 나고야 이런데는 숙소 어디로 잡음?
글쓴이
루리노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773529
  • 2024-05-25 15:49:28
 


도쿄랑 오사카는 대충 우에노 우메다에 박으면 되는데

후쿠오카 나고야 이런데는 ㄹㅇ 지리를 아예 모름

오늘 생방에서 서드 일정 뜰 수도 있으니까

아예 토요코인 사이트 켜놓고 대기탈려는데

숙소 위치늘 어디로 잡아야하지
KillerBee 후쿠오카 텐진쪽에 존나 넓은 호텔 있더라 2024.05.25 15:50:22
갈닢 나고야 메이테츠인 그냥 괜찮았던기억이남 2024.05.25 15:52:17
스와왑 나고야는 역쪽 잡으시고 후쿠오카는 주변 회장 근처 잡으세요 2024.05.25 15:52:22
스와왑 후쿠오카 공연이라고 기타큐슈에서 하는데 후쿠오카 잡으면 너 이제 교통비로 하루에 4~5만원씩 쓰는거야 2024.05.25 15:52:47
코이즈미식당 나고야에 1박 2700엔 하는 싸구려 호텔 있는데 가지마라 괜히 이런곳도 체험해봐야지 하면서 잡았다가 일본서 쭈구려 앉는 화장실 처음봤다 세면대는 시발 연병장 운동장 같이 밖에 있는 그 길게 늘어진 세면대에 샤워장은 커튼이 있는데 걍 물만 막고 모두다 보임 여긴 피해라 제발 1호점 2호점 3호점있더라 여긴 2024.05.25 15:53:48
코이즈미식당 캡슐 호텔 가격에 개인방인데 뭘 기대한건지 나는 시발 그냥 창고에 침대 깔아준 수준임 방도 2024.05.25 15:54:38
루리노 2024.05.25 15:54:52
코이즈미식당 나고야 역 앞 씹덕 거리 인근에있는곳임 시발 최악의 숙박이였다 숙소중 최악이였음 2024.05.25 15:54:59
루리노 오 나고야역쪽이네 2024.05.25 15:55:03
루리노 ㅋㅋㅋ 비즈니스호텔 갈래 2024.05.25 15:55:39
스와왑 오사카 같은곳도 마찬가지고 그냥 다 회장 근처로 잡는게 편함 2024.05.25 15:55:49
갈닢 워매... 2024.05.25 15:56:06
코이즈미식당 니시바리 일박천엔도 에어컨이있는데 이정도는 안하는데 니시바리 천엔 수준보다 못하는곳임 500엔짜리 만큼은 아니지만 1000엔짜리 사이에있는 무언가임 2024.05.25 15:56:08
루리노 2024.05.25 15:57:11
화이트핑크 걍 공연장 가까운데 2024.05.25 16:01: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3124 일반 어메이징 트래블 라이브 듣고싶네 지나가던요소로 2024-06-17 0
5793123 일반 갑자기 또 슈카 요소로드보고 울컥한거 기억나네 1 고돌희 2024-06-17 2
5793122 일반 [사이토 슈카 내한 팬미팅 화환 기획] 14 호타로마루 2024-06-17 19
5793121 뉴짤 페이 뉴짤 6 NACHERRY 2024-06-17 15
5793120 일반 결제 방법을 통일하면 되지 않을까 3 타코파파티 2024-06-17 1
5793119 일반 준모식 예매를 하면 외국인 예매는 막을수있지않을까? 4 슈실 2024-06-17 1
5793118 일반 근데 요즘 카나자와 게마즈 하스 굿즈 살만한거 많음?? 한다은 2024-06-17 0
5793117 일반 일본놈들도 핸드폰인증 맛좀봐야하는데 ATD 2024-06-17 1
5793116 일반 이거 지금 나 꼬시는거지?? aaab 2024-06-17 0
5793115 번역/창작 그림)화난 카치마치 4 호노카센타 2024-06-17 14
5793114 일반 그러니까 누가 회사 차리면 좀 가줘야겠구나 2 76 2024-06-17 1
5793113 일반 슈카팬미 소신발언 11 지나가던요소로 2024-06-17 17
5793112 일반 공동인증서로 승부보자 4 갈닢 2024-06-17 1
5793111 번역/창작 [번역] 生魚食えない 센세 후배가 불러서 왔는데... 3 김부활 2024-06-17 14
5793110 일반 솔직히 일본애들은 예매 시작 하루 뒤에 열어줘야 함 1 76 2024-06-17 0
5793109 일반 근데 진짜 한국에 회사 차려지니까 내한 많아진 느낌이야 1 ㅇㅇ 2024-06-17 0
5793108 일반 정정당당하게 일본인도 캡챠로 승부보자 2 삐기 2024-06-17 1
5793107 일반 굿바이 가나자와... 20 하꼬수집가 2024-06-17 2
5793106 일반 PASS 행님 어딨냐 ㅇㅇ 2024-06-17 0
5793105 일반 물붕이 좆빠지게 야근하고 지금 갤 켬 10 citelg 2024-06-17 0
5793104 일반 리유fc선행이 그립구나... 계란초밥마루 2024-06-17 1
5793103 일반 아니 슈카 현지놈들 오는거 진짜 별론데 9 전속전진 2024-06-17 1
5793102 일반 휴대폰번호도 필수지 ㅋㅋㅋㅋ 으유사와 2024-06-17 0
5793101 일반 코에는 글로벌 티켓팅도 열어주는걸 1 모닝글로리 2024-06-17 0
5793100 일반 오늘 돌아다니면서 가격보고 놀란거 8 아무고토모름 2024-06-17 1
5793099 일반 글로벌 티켓팅 지원 안하는 사이트는 없나 2 AngelSong 2024-06-17 0
5793098 일반 눈나 때문에 공장 아카이브 보는데 4 오오니시아구리 2024-06-17 0
5793097 일반 8월 김쿠나 가야겠다 4 TwinkleTriangle! 2024-06-17 0
5793096 일반 일본인이면 일본인답게 일본에 있으라고 4 모닝글로리 2024-06-17 1
5793095 일반 안되겠다 '공동인증서' 가져와라 2 코이즈미식당 2024-06-17 0
5793094 일반 성암 아트홀 자리 사진 한번 봤는데 3 귤맛 2024-06-17 1
5793093 일반 암만봐도 리유 전달회 메타 한번 더해야한다 전속전진 2024-06-17 1
5793092 일반 한국팬미는오롯이한국인들만을위한행사가되야되는데외국인쳐내줘 강일한 2024-06-17 1
5793091 일반 슈카팬미 난리났네 22 요우소로 2024-06-17 6
5793090 일반 시키쨩 미안 2 ZGMF-X20A 2024-06-17 1
5793089 일반 마마우라 행동력 ㅋㅋ 3 뉴슈마 2024-06-17 0
5793088 일반 뭐야이런노래도 있었음?.. 6 으유사와 2024-06-17 0
5793087 일반 토모토모는 이번 기회에 아예 유튜브로 옮기려나 2 aewJsdysl 2024-06-17 0
5793086 일반 우아사마 회원증 신청한 사람 배대지에 다 도착함? 7 루리노 2024-06-17 0
5793085 일반 내일 발매하는 flash 나기 7 NACHERRY 2024-06-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