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뭐 진상 손님이야?! 이 따위 대접이 어딨어!!!
글쓴이
산조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525433
  • 2023-11-29 11:53:29
 


7ded8168f5dc3f8650bbd58b3683776aed6fb10f


정색




하스노소라 수준이 이것밖에 안 돼!?!?


어디서 손님을 문전박대하는 거야?! 어!!!!


ㅇㅇ 진상새끼 2023.11.29 11:53:40
citelg 안티네요 2023.11.29 11:53:50
아오이바라 안티선언 2023.11.29 11:53:56
쁘렝땅 진상손님은 내쫓아야지 2023.11.29 11:53:58
キセキヒカル 수준이하의 손님이시네요 2023.11.29 11:54:05
시즈코 진상 맞네 2023.11.29 11:54:07
aewJsdysl 식구랑 손님이랑 대접이 같아? 2023.11.29 11:54: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63576 일반 코구복 인증하는 사람 중에 대문 만든 완장이 있을 것 3 76 2024-03-01 3
5663575 일반 결정했다 8 CHiKO 2024-03-01 0
5663574 일반 코구놈들 신났네 8 Petit. 2024-03-01 2
5663573 일반 리언니는 언제부터 아이다상이 호칭이 되버린거지 2 20151007 2024-03-01 0
5663572 일반 진지하게 뮤즈 나올 가능성 몇퍼임 4 AngelSong 2024-03-01 0
5663571 일반 고시엔 직관가는데 유니폼 고민을 왜함? 11 유일신하즈키렌 2024-03-01 1
5663570 일반 합동이라고 후배녀석 꼬드기니까 바로 비행기표 끊더라 7 전속전진 2024-03-01 0
5663569 일반 언냐 여지없네 2 citelg 2024-03-01 2
5663568 일반 해냈다 해냈어 길키가 해냈어 lilywhite 2024-03-01 0
5663567 일반 두산 최고의 감독 유니폼 입고가야지 7 정남아 2024-03-01 0
5663566 일반 현실적으로 근데 7이닝에 할만한게 뭐가 있음 8 ㅇㅇ 219.250 2024-03-01 2
5663565 일반 직관 못가는거 갑자기 개꼬와지네에.. ATD 2024-03-01 0
5663564 일반 길잃으면 좆크보 유니폼 입은 이타백든놈 따라가야겠다 6 유창현 2024-03-01 1
5663563 일반 1일차 1회초 미라파 미라파 타코파파티 2024-03-01 0
5663562 일반 깡깡 오늘은 볼링이네 1 NACHERRY 2024-03-01 0
5663561 일반 갤하싴이랑 길나길키 2일차 기원 4 테츠라 2024-03-01 0
5663560 일반 고시엔 스트리밍 왜 이플이냐 5 ㅇㅇ 2024-03-01 0
5663559 일반 갑자기 고시엔직관 못하는거 ㅈㄴ후회되는데 강일한 2024-03-01 0
5663558 일반 아아.... 오랜 소원을 풀러 갑니다... 5 모닝글로리 2024-03-01 0
5663557 일반 당연히 좆크보 유니폼 입고가는거아님? 20 슈실 2024-03-01 0
5663556 일반 근데 시크릿엔 뭐하려나 만두, 2024-03-01 0
5663555 일반 이번달도 100만원썼어 4 저주받은성검 2024-03-01 0
5663554 일반 다음주 유닛고시엔 뷰잉 보고싶은데 이플러스 가입 어케함?? 6 ㅇㅇ 118.235 2024-03-01 0
5663553 일반 유입인데 지금 중계 달리는거 어디서 하는거임? 10 ㅇㅇ 114.206 2024-03-01 0
5663552 일반 아 쿠마 자기소개부분 좀 커엽네 AngelSong 2024-03-01 0
5663551 뉴짤 카레이도 뉴짤 8 ㅇㅇ 2024-03-01 9
5663550 일반 근데이제뭐함 aewJsdysl 2024-03-01 0
5663549 일반 뒤에 샤 표정도ㅋㅋㅋㅋㅋㅋㅋ 2 고돌희 2024-03-01 0
5663548 일반 고시엔 가는 물붕이 고민이 있음 1 한다은 2024-03-01 0
5663547 일반 길키는 굉장하지...원조 흑선유닛이잖음 2 ㅇㅇ 2024-03-01 0
5663546 거래/나눔 당첨자가 안와서 재 나눔함 39 아이냐의ATM 2024-03-01 0
5663545 일반 근데 빠따충들 ㄹㅇ 자팀 유니폼 입고갈거냐? 7 citelg 2024-03-01 0
5663544 일반 1초도도도 1말냥냥냥 3 キセキヒカル 2024-03-01 0
5663543 일반 단체웃참실패 개웃기네 1 ㅇㅇ 211.234 2024-03-01 9
5663542 일반 8회초 말 사이에 쿼츠샤론 합동 연안부두가 듣고싶구나 7 유창현 2024-03-01 0
5663541 일반 최근에 마에다 아팠었던적이 있었나?? 5 스콜피온 2024-03-01 0
5663540 일반 지금 이거 반복 재생 드감 2 citelg 2024-03-01 0
5663539 일반 길키가 진짜 무서운 이유 4 슈실 2024-03-01 0
5663538 일반 고시엔 물판은 전날부터 철야하면 되지? ㅇㅇ 175.127 2024-03-01 0
5663537 일반 갤방 틈 2 갤방잘되요? 110.9 2024-03-0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