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페2 니지 마스터 업뎃기념 엄지러의 주관적인 12렙 서열표 1탄
글쓴이
Robin31259
추천
2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443055
  • 2023-09-19 13:39:59
 

ae5f09a5071dbb459b3c34729533fd6fcd5b253d1d8ed94fa6f2728b08dc12ea4832e9704e7f1ef3f92c70a5b3ad74f3501a087cd9

일단 본인은 페1시절 전곡클리어 풀콤 174개 AP 5개였고

현재는 AP 29개 그중 노판강AP 2개 보유중임

고수라면 고수지만 그래도 갤럼들에 비해서는 한참 밀릴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대략 나는 이정도로 생각한다~ 라는걸 보여주려고 한번 만들어봤어

원래 12렙 117곡 다하려고했는데 하다가 힘들어서 일단 60곡만 먼저 올려봄

난이도 순서는

OverBalance -> S+ -> S -> A+ -> A -> B -> C -> D -> F

순으로 작성했고

OB ~ A 까지 작성함

B ~ F 는 시간나면 다시 만들어서 올려볼게

앞서 말했듯이 주관적인 기준이고 엄지러기준 + 클리어 / 풀콤 / AP 다 고려해서 작성한거라 체감상 많이 다를수있는데

개인적으로 물갤 페2 난이도표 이런거 만들어보고싶어서

다같이 의견 나눠보려고 올리는거라

많은 관심 부탁함

-------------------------------------------------------------------------------------


1a8afb73d5f63eb53896ffbf1bf630683aef2ae8e0ee654cf5e463362c4fbad0ee32b1f640cff5ebaa76ba5b95ac07946f39d9b7bc30fe75f769b67fc8dc3857b49726bb6751cb

OverBalance:

소녀식 연애학원
니코프리♡여자의 길
여름 끝의 빗소리가
Heart To Heart
Beat in angel


S+:

ずるいよ Magnetic today
하지마리로드
유리의 화원
고백하기 좋은날, 이에요!
사이킥 파이어
솔져 게임
Brightest Melody
지모아이


S:

우리들은 미래의 꽃
한여름은 누구의 것?
Super love=Super live!
여름으로의 문 Never end ver.
DROPOUT!?
머메페스2
Water blue new world
コワレヤスキ
WAO-WAO Powerful day!
?->Heartbeat
미래의 우리는 알고있어
Pure girls project
ビタミンSUMMER
Strawberry Trapper


A+:

꿈없는 꿈은 꿈이 아니야
후와후와-오!
스릴링 원 웨이
Awaken the power
머메페스1
트러블 버스터
A song for you! you? you!!
Believe again
サクラバイバイ
Happy maker!
after school NAVIGATORS
MIRAI TICKET
미열에서 Mystery
헬로호시
Beginner's Sailing
Sunny Day Song


A:

SELF CONTROL!!
Music S.T.A.R.T!!
소레키세
青空 Jumping Heart
We WILL!!
KiRa-KiRa Sensation!
Cutie Panther
純愛レンズ
LOVELESS WORLD
Anemone Heart
孤独なHeaven
Deep Resonance
Happy Party Train
Starlight Prologue
恋になりたいAquarium
気めったよ Hand in Hand
Braveheart Coaster

ae5f09a5071dbb459b3c34729533fd6fcd5b253d1d8ed94fa6f27c8b08de12ed8ed39392cbe723954964f1e26015e4fc09623d12c6

혹시 다르게 생각하거나 하는 부분 있으면 이유랑 같이 올려주면 좋겠음

솔직히 하는사람 얼마 없는거 알지만 그래도 대략적인 난이도 알면 마스터 도전하는 사람이나 유입들한테 도움이 될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만드는거니까 많은 도움 부탁해...!

- dc official App
ㅇㅇ 오버벨런스가 졸업곡인가 2023.09.19 13:41:08
그린돌핀 엄지런데 A+ 아래론 다 깼고 S는 비타민서머랑 1시절 히가와리 못깬거보니 대충 비슷한듯 2023.09.19 13:41:39
Robin31259 거의 그런느낌? 이라고 보면될것같음 - dc App 2023.09.19 13:41:45
스페마따끄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llstar&no=155500&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이거 찾아? 2023.09.19 14:00:49
스페마따끄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llstar&no=154776&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이거 찾아? 2023.09.19 14:0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7092 일반 아키바 돈키는 ㄹㅇ 던전같던데 8 LoveLive239 2024-07-15 0
5817091 일반 NHK 월드 채널에서 이런것도 했었네 1 귤맛 2024-07-15 0
5817090 일반 돈키는 아키바 돈키만 많이 가봤는데 AngelSong 2024-07-15 0
5817089 일반 개인적으론 돈키 길 좁고 사람 많아서 안좋아하는데 4 Chika 2024-07-15 0
5817088 일반 미라파 점내방송도 있다네 스와왑 2024-07-15 0
5817087 일반 솔직히 돈키 가면 재밌음 19 ㅇㅇ 2024-07-15 2
5817086 일반 갑자기 좆같은 생각이 들어버렸다 3 76 2024-07-15 0
5817085 일반 그래서 오랜만에 궁금한건데 물붕이들 럽라 아크릴 몇개나 이씅ㅁ 2 한다은 2024-07-15 0
5817084 일반 콜라보 커버가 풀버전이라서 뿜었다ㅋㅋㅋ ㅇㅇ 2024-07-15 0
5817083 일반 누마즈 밤에 심심하면 돈키갔었는데 LoveLive239 2024-07-15 0
5817082 일반 돈키 풀매수 간다 나카가와나나 2024-07-15 0
5817081 일반 카호는 마잉크 해봤을까 aewJsdysl 2024-07-15 0
5817080 일반 미안하다 지갑아 aaab 2024-07-15 0
5817079 일반 이 학교는 왜 배꼽티를 입은 학생이 더 많죠 1 니코냥 2024-07-15 0
5817078 일반 돈키 가면 저 노래 나오는거냐 쿠카 2024-07-15 0
5817077 일반 사실 돈키 거의 안가서 저 노래인지도 몰랐음 모닝글로리 2024-07-15 0
5817076 일반 근데 돈키에서 사면 5 ㅇㅇ 2024-07-15 0
5817075 일반 돈키노래 3rd 미라파때 불러주면 목숨을 걸고서라도 갈텐데 탕탕볼 2024-07-15 0
5817074 일반 돈키 콜라보송 음원으로도 나오려나 ㅋㅋㅋㅋㅋ LoveLive239 2024-07-15 0
5817073 일반 동키 누마즈에도 있잖아 6 여권 2024-07-15 0
5817072 일반 돈키호테CM송 링크라실장ㅋㅋㅋㅋㅋ 린냥이 2024-07-15 0
5817071 일반 돈키 cm송 ㅋㅋ R3레볼루션 2024-07-15 0
5817070 일반 링크라에 돈키호테 CM송 추가 예정 1 ㅇㅇ 2024-07-15 0
5817069 일반 하스공식 감다살 2 aaab 2024-07-15 0
5817068 일반 공식 찐?빠 8 다이아80 2024-07-15 3
5817067 일반 가나자와 돈키호테 되게 접근성 안좋네 1 ㅇㅇ 2024-07-15 0
5817066 일반 카호 드디어 꿈을 이루는ㅋㅋㅋ 저주받은성검 2024-07-15 0
5817065 일반 부모님이 매번 일본갈때마다 돈키털라시키던데 NACHERRY 2024-07-15 0
5817064 정보/자료 콜라보 상품도 다 떴다 2 나왜 2024-07-15 3
5817063 일반 샤니마스 호무라메시 콜라보곡 뜰 때 개부러웠는데 76 2024-07-15 0
5817062 일반 돈키호테 CM송?이면 이게 우리나라로 비유하면 4 소녀배우 2024-07-15 0
5817061 일반 한국이면 아이돌이 해피해피 이마트 부르는 거 아니냐 킷카와미즈키 2024-07-15 0
5817060 일반 카나자와 돈키호테 저거틀어주나 린냥이 2024-07-15 0
5817059 일반 돈키 한번도 안가봐서 모르는 물붕이면 개추 ㅋㅋ 8 한다은 2024-07-15 1
5817058 일반 ㅋㅋㅋ 왤케 좋음 ㅇㅇ 2024-07-15 0
5817057 일반 빨리 카흣코 하스노소라점 지으라고 모닝글로리 2024-07-15 0
5817056 일반 움바바 우하하! 움바바 우하하! 산조 2024-07-15 0
5817055 일반 돈키호테 아크릴 13 ㅇㅇ 2024-07-15 11
5817054 일반 우하를 장려하는 ㄷㄷㄷㄷㄷㄷㄷㄷㄷ 76 2024-07-15 0
5817053 일반 카호쨩ww 우리는 쇼핑몰 콜라보 간다ww 2 니코냥 2024-07-1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