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럽뉴비 덕질하기 난이도 진짜 뒤지게 높네 진짜
글쓴이
난노하나시
추천
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442886
  • 2023-09-19 12:55:56
 

1.현지 이벤트참여해보고싶은마음이생김

2.이플러스 아이디가 필요하다고함

3.이플러스가입하려면 일본유심필요하다고함

4.일본유심 발급받는건 하나셀로 공항가서받는다고치고

5.주소입력할때 일본주소필요하다고해서 이것저것찾아보니 배대지주소입력하라고함(배대지뭔지모름)

6.어지저찌 훗타운가입해서 배대지주소얻음(사서함번호라는게 뭔지몰라서 한참헤멤)

7.이플러스계정가입할때 카드등록해야되는데 비자마스터한국카드안된다고함

8.믹시에민지뭔지 가입하려고하니까 일본애플아이디필요

9.일본애플아이디만들어서(일본어 몰라서개고생)믹시엠 겨우설치

등등 선행권인지 뭔지 모르는거,할거아직많음 너네이거어케다알고했어? 진짜 다시보인다

sttc 작년정도까지만해도 작정하면 뚫을 수 있었는데 올해부터 너무 빡새짐 2023.09.19 12:56:24
NACHERRY 저런걸 다 날려주는 흑우팩이 있어 2023.09.19 12:56:35
Gerste 이제 붙으면 입금도 마음대로 못 함 ㅋㅋ 2023.09.19 12:56:56
76 넌 처음부터 쿠파잡냐? 2023.09.19 12:56:56
계란초밥마루 처음만 어렵지 그다음은 허벌... 허벌인가? 2023.09.19 12:56:58
차한잔 럽쉽않 2023.09.19 12:57:09
스와왑 1.현지 이벤트참여해보고싶은마음이생김 2. 흑우팩을 산다. 2023.09.19 12:57:12
ATD 그냥 이플은 편의점결제로하고 일본에있는 물붕이들에게 부탁하면댐 2023.09.19 12:57:14
난노하나시 그건 좋아하는마음만으로는 감당이안되는 가격이긴하더라 2023.09.19 12:57:21
뉴슈마 예전엔 이정돈 아니였어.. 2023.09.19 12:57:29
ATD 근데 선행권있는건 흑우팩이 더 싸게먹힐텐데 2023.09.19 12:57:54
스와왑 근데 일단 한번 다 뚫어놓으면 그 다음부턴 허접이긴함 2023.09.19 12:57:55
계란초밥마루 조금 쉬운방법으로는 네캎에 이플 아이디 가입시켜주는데가 있음 근데 요즘 전화인증 필요해서 계속 하나 모르겠다. > 선행권 구해서 응보 > 합격하면 입금대행 찾아서 입금하기 > 완료하면 날짜맞춰서 일본가서 라이브 감상하기 2023.09.19 12:58: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369 일반 오늘 갤방 3파전임? 5 ㅇㅇ 2024-05-25 0
5773368 일반 라이브 직관 말고 온라인으로 보는 물붕이들 질문 9 한다은 2024-05-25 0
5773367 일반 센다이 평일인데 존나 허벌이지ㅋㅋㅋ 8 삐기 2024-05-25 0
5773366 일반 천진반 될수있으니 다켜줘 10 강일한 2024-05-25 0
5773365 일반 이건 무슨 밈임? 2 ㅇㅇ 222.238 2024-05-25 0
5773364 일반 사가라 실물보면 가늘더라 4 キセキヒカル 2024-05-25 0
5773363 일반 아 무적빌리 이건 세컨이 맛있는건데 1 ATM 2024-05-25 0
5773362 일반 이나야 이게 뭐니… 1 오다이바소녀단 2024-05-25 0
5773361 일반 갤방... 음... 8 ㅇㅇ 2024-05-25 0
5773360 일반 집정리 하고 있는데 이게 왜 나오지 1 미빔 2024-05-25 0
5773359 일반 갤방 뭐 이거냐? KillerBee 2024-05-25 0
5773358 일반 도쿄에 약하는놈들 있나 5 슈쨩의사모예드 2024-05-25 0
5773357 일반 서울에서 오사카 8월에 가는건 뭐 타는걸 추천함? 6 ㅇㅇ 2024-05-25 0
5773356 일반 에엣 갤방 더 틀러주세요 Enchanted 2024-05-25 0
5773355 일반 ??? 갤방이 몇개임 지금? 싸움? 3 갈닢 2024-05-25 0
5773354 일반 어어 가지마라 キセキヒカル 2024-05-25 0
5773353 일반 물붕이들은 요즘 링크라 과금 얼마나함 11 한다은 2024-05-25 0
5773352 일반 언놈이 교통비 얘길 꺼냄 10 오오니시아구리 2024-05-25 1
5773351 일반 코코쟝이 입으니 옷이 힘들어죽을라그러네 3 ATM 2024-05-25 0
5773350 일반 틈새시장 노린 갤방 5 삼국지연다 110.9 2024-05-25 2
5773349 일반 좀 미친것같긴 하네 25 전속전진 2024-05-25 0
5773348 일반 비행기값 안비싸게 느껴지는 방법 6 탕탕볼 2024-05-25 0
5773347 일반 낫스 마망시절 무대ㄷㄷ 1 꾸까농 2024-05-25 0
5773346 일반 갤방 두개면 어떻게 봐 7 Enchanted 2024-05-25 0
5773345 일반 BD판은 콜소리 많이줄였네 2 ATM 2024-05-25 0
5773344 일반 니들 코로나이후로 출국횟수몇번임 39 까난 2024-05-25 0
5773343 일반 더블체이스는 또 뭐임ㅋㅋㅋㅋ 2 キセキヒカル 2024-05-25 0
5773342 일반 아니 린린이 폭탄도 아니고 3 ㅇㅇ 2024-05-25 0
5773341 일반 듀얼코어 흠흠미 2024-05-25 0
5773340 일반 얘네 수학여행 도쿄가는데 비행기 타나 7 ㅊㅇㅂ 2024-05-25 0
5773339 일반 작년, 올해 비행기 거리 보니 11 나카가와나나 2024-05-25 0
5773338 일반 미국,유럽서 오는 애들한테 비행기 얼마줬냐고 물어보지마.. 4 코이즈미식당 2024-05-25 0
5773337 일반 방장들아 린린좀 애껴라 전속전진 2024-05-25 0
5773336 일반 방장 둘이 서로 린린 안 틀거라고 떠넘기네 3 KillerBee 2024-05-25 0
5773335 일반 갤방 게이게이들아 1 스와왑 2024-05-25 0
5773334 일반 쥿신 요즘 돌았네 8 グレン 2024-05-25 0
5773333 일반 아즈나 유닛라 체이스 틀어주세요 ATM 2024-05-25 0
5773332 일반 난 뱅기값무서워서 확인도 못해보는데 aaab 2024-05-25 0
5773331 일반 갤방 맛나네용 4 흠흠미 2024-05-25 0
5773330 일반 너네 작년,올상반기 평균 항공삯 얼마임? 17 갈닢 2024-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