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뜬금 백합 이야기 이지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287885
  • 2023-06-09 07:15:01
  • 118.235
 

난 원래부터 남녀사랑도 관심없고 로맨스라는 장르를 싫어해서 그런가
남남도 그럼ㅇㅇ 게이아님 오해금지

백합은 친구이상 하지만 연인미만으로서 파트너 감정이 정말 좋더라

그리고 사랑으로 나아가지 않고 성장하는 맛에 보는듯

대표적으로 유우뽀무로 뽀무가 유우에게 의지하고 집착하다가 성장했잖아? 그런게 재밌음

굳이 연애가 필요한것도 아닌 세상에 서로 의지하기 보다는 성장하면서 서로 아껴주는게 좋음

이상하게 서로 찐연애를 시작한다고 하면 흥미가 낙엽 떨어지듯 우수수 떨어지는데

우정이상 사랑미만으로 서로를 응원하고 각자 성장하는 그런게 핵꿀잼임

그래서 2기 12화에서 유우뽀무가 고민하다가 결국 각자의 길을 나아가지만 서로의 감정은 영원하다는 그 장면들이 정말 좋았다

물론 2주 유?학 이었지만
キセキヒカル 백붕아 - dc App 2023.06.09 07:17:03
2016 진짜 연애는 감정 외에 돈이나 에로스적인 사랑도 중요하니까 싫어질 수 밖에 없음 2023.06.09 07:20:27
프라임 저히 같이 플라토닉 러브 파요 2023.06.09 07:27:06
니코니가되고싶어 그 우정이상 사랑미만의 황금존이있음 2023.06.09 07:2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17293 일반 뉴하센잘자 2 목줄 2024-07-15 0
5817292 일반 아가 치이야….. 윗엥 2024-07-15 0
5817291 일반 안쨩 예전에 몬스터 얘기한거 찾았다 3 KillerBee 2024-07-15 0
5817290 일반 이장면 엑기스만 모아놨네 탕탕볼 2024-07-15 3
5817289 일반 흑흑 마유치 방송을 뒤로 하고 자러 간다 니코냥 2024-07-15 0
5817288 일반 사가라의 두근두근 심문실 프라임 2024-07-15 0
5817287 일반 미라쿠라 밀린거 보고 있는데 목줄 2024-07-15 0
5817286 일반 아 이런건 끝까지 봐야 재밌는데 aewJsdysl 2024-07-15 0
5817285 일반 흑흑 꾸마가 너무 이쁘다 1 ㅇㅇ 121.166 2024-07-15 0
5817284 일반 이 페이스대로면 일단 이 방송내에는 클리어는 힘들겠군 1 김인호사쿠라코 2024-07-15 0
5817283 일반 환일 탁상 달력 만들면 씀? 3 여권 2024-07-15 0
5817282 일반 콧쨩: 앗슈쿤이랑 같이 풀에서 수영하고 싶다 2 킷카와미즈키 2024-07-15 1
5817281 일반 안쨩이랑 몬스터로 칸페이 하고싶다 1 KillerBee 2024-07-15 1
5817280 일반 헉 아구리님? 운다 4 와린이 2024-07-15 1
5817279 일반 저거 태초마을 발사기가 가장 웃기네ㅋㅋㅋ aewJsdysl 2024-07-15 0
5817278 일반 그래서 마유치 저 겜 대충 어디까지 간거냐 4 뉴슈마 2024-07-15 0
5817277 뉴짤 안쨩 뉴짤 2 KillerBee 2024-07-15 4
5817276 일반 헤에 안쨩도 몬스터 마시는구나 5 KillerBee 2024-07-15 0
5817275 일반 니지동 라이브안한곡 있음 혹시? 와린이 2024-07-15 0
5817274 일반 안쨩 : 집중하면 주변 소리 안 들린다 1 KillerBee 2024-07-15 0
5817273 일반 아니 안쨩 노래 나오는 중인데 호우주의보 뭐꼬 2 KillerBee 2024-07-15 0
5817272 일반 설마 마유치 이거중이냐 1 ㅇㅇ 2024-07-15 0
5817271 일반 가치무치게보고싶구나 2 aaab 2024-07-15 0
5817270 일반 혹시 니지동1st 라이브 브금 어떤 노래인지 암?? 4 와린이 2024-07-15 0
5817269 일반 태초마을이야! 뉴슈마 2024-07-15 0
5817268 일반 국내게임기사 관련 댓글인데.. 당신 당장 멈춰! ㅇㅇ 2024-07-15 3
5817267 일반 자 가자 태초마을로~ 김인호사쿠라코 2024-07-15 0
5817266 일반 올라가는 게임 전문 마가라 사유 3 모닝글로리 2024-07-15 0
5817265 일반 돈키호테 이제 들었네 핀펫 2024-07-15 0
5817264 일반 사유링 보고싶다 1 쿠카 2024-07-15 0
5817263 일반 뭐임 카톡에 미라파 이모티있네 튜베튜 2024-07-15 0
5817262 일반 잠깐 게임하느라 화면 못봤는데 왜 다시 태초임 1 김인호사쿠라코 2024-07-15 0
5817261 일반 간만에 태초구나... 프라임 2024-07-15 0
5817260 일반 응애 흠흠미 2024-07-15 0
5817259 일반 쟤 뭐 일부러 트롤하는거임? キセキヒカル 2024-07-15 0
5817258 일반 나이 쳐먹고 별 ㅈ병신같은 갤을 다하네.. 3 올아니 2024-07-15 0
5817257 일반 미라파 돈키노래 뭔가 계속듣게되네 3 ㅇㅇ 2024-07-15 0
5817256 일반 미래관에 이런것도 있음 2 전속전진 2024-07-15 4
5817255 일반 티켓잼 이거 도대체 환불 언제되는거임 4 잡주린치 2024-07-15 0
5817254 일반 최강한화 3 ㅇㅇ 1.248 2024-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