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페가 그래도 패치는 하더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287874
  • 2023-06-09 07:04:18
 

a1561caa0e1eb553baf1c6bb11f11a39529a9eb0e13833581c


오류

요하네 곡 오류가 발견되서 플레이에 지장 있다고 함.


이벤트

오리뼈 사골 20번 우려먹은 뺑뺑이 프리투어 11일 일요일 2시부터 또또또또또 시작


가챠

속성 (스마일 퓨어 쿨) 픽업 이벤트가 나온다는데

내가 만약 스마일 체킹하고 가챠 돌리면 스마일 애들만 나온다는 뜻일 거임

10연은 SR 하나 보장해주고 유료돌 일일 150에 단챠 가능


확실히 이제껏 뽑은 것들 중에 유독 편중된 속성 배제하고 점수 약한 덱 애들 뽑을 기회이긴 함



마스터 다음 곡이든 니지동 마스터든 그냥 피지컬 게임으로라도 좀 해주든가..


추가로 더 놀라운 사실이 있는데

이렇게 업데이트를 했는데

















아무도 안해





























그래도 존나게 사랑한다.. 쉬벌 거..

갈닢 그래도...사랑하시죠? ㅠㅠㅠ 2023.06.09 07:05:51
Chika 프리투어는 이벤트라고 생각할게 아니라 이벤트와 이벤트 사이의 쉬는시간이라 생각하는게 맞음 2023.06.09 07:06:44
나카가와유우 페1 슼타에서 심심하면 하던 속성가챠를 복붙한거네 2023.06.09 07:14:12
ㅇㅇ 근데.. 나만 사랑해서 문제.. 2023.06.09 07:14:43
ㅇㅇ 퍼즐 조각 개꿀이긴 한데 유저 대항전이든 뭐든 색 다른 게 필요한듯 2023.06.09 07:15:42
ㅇㅇ 2023.06.09 07:16: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3685 일반 12억 -> 15억 무도회메구미 2024-05-25 0
5773684 일반 린린 아이위시 노래 너무좋아 4 LoveLive239 2024-05-25 0
5773683 일반 안쨩이 나온 대학교는?? 4 ㅇㅇ 175.125 2024-05-25 4
5773682 일반 뉴하센이면개추 ㅋㅋㅋㅋㅋ 6 목줄 2024-05-25 6
5773681 일반 또 린린이야 ㅋㅋㅋㅋㅋ キセキヒカル 2024-05-25 0
5773680 일반 선배[작음] 7 코이즈미식당 2024-05-25 1
5773679 일반 뭘 자 1 キセキヒカル 2024-05-25 0
5773678 일반 KNKnKn 6 코이즈미식당 2024-05-25 0
5773677 일반 선배 (작음) 3 ㅇㅇ 2024-05-25 1
5773676 일반 선배(작음) 4 카스밍오시 2024-05-25 1
5773675 일반 다른 새끼들 낚이게 개추 누르고 댓글 좀 ㅋㅋ 2 ㅇㅇ 118.45 2024-05-25 6
5773674 일반 이쁜옷 입히기 좋네 이 인형 코이즈미식당 2024-05-25 0
5773673 일반 이번 하스고베 긴테 홀더에 넣어봤는데 4 카스미 2024-05-25 0
5773672 일반 생각나서 찾아본 그때 그 시간 갤 17 갈닢 2024-05-25 2
5773671 일반 콧쨩 노기 시절 영상 보면 가끔 인지부조화 옴 8 火水金 2024-05-25 0
5773670 일반 트래직드롭스 캬..... LoveLive239 2024-05-25 0
5773669 일반 아즈나란도에 요코소 1 코이즈미식당 2024-05-25 0
5773668 번역/창작 번역) Repunit센세 만져버린 긴코 9 KillerBee 2024-05-25 12
5773667 일반 노기는 공식이 2기를 버려가지고 3 화이트핑크 2024-05-25 0
5773666 일반 테킷오버 가즈아ㅏㅏ LoveLive239 2024-05-25 0
5773665 일반 어처구니없는 구입제한ㅋㅋㅋ 3 ㅇㅇ 2024-05-25 1
5773664 일반 태양신 라 2 카스밍오시 2024-05-25 2
5773663 일반 뭐 하나요가 가사 씀? 니코냥 2024-05-25 0
5773662 일반 뮤비 드릴에 사과 꽂은건 뭐냐 ㅋㅋㅋㅋ LoveLive239 2024-05-25 0
5773661 일반 콧땽 왤케 왤케임 2 코이즈미식당 2024-05-25 0
5773660 일반 노래 가사 근데왜이럼 1 목줄 2024-05-25 0
5773659 일반 꼬꼬는 야다부를때 비음 마이드가서좋음 2 강일한 2024-05-25 0
5773658 일반 콧짱 왤캐 응애임 목줄 2024-05-25 0
5773657 일반 응애 콧이네 아오이바라 2024-05-25 0
5773656 일반 사유링고군단 개올만이네 ㅋㅋㅋ 화이트핑크 2024-05-25 0
5773655 일반 콧쨩인가?? 2 LoveLive239 2024-05-25 0
5773654 일반 이건 뭐냐 목줄 2024-05-25 0
5773653 일반 방장들 이제 끄고 자도 됨 4 キセキヒカル 2024-05-25 0
5773652 일반 코코셋츠 암만봐도 너무 빅댕이임 전속전진 2024-05-25 0
5773651 일반 저 우이사마의 아련함.. 아오이바라 2024-05-25 0
5773650 일반 이차페 유입은 얼마나 놀랐을까 4 火水金 2024-05-25 0
5773649 일반 코코쟈나이~~~~도코카에~~~~ 목줄 2024-05-25 0
5773648 일반 키타 현요 화이트핑크 2024-05-25 0
5773647 일반 현요야행 크으 LoveLive239 2024-05-25 0
5773646 일반 호리호리 츄케 하트그리능거 개조아 화이트핑크 2024-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