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계란애니 잘되면 아네모네리아 활동도 좀 기대했는데
글쓴이
계란초밥마루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178825
  • 2023-03-27 16:14:58
 



눈나 히나키 슈카 응애(뉴페이스) 4인유닛이라니 개쩔잖아...


시간이 꽤나 흘렀는데 별소리 없는거 보면 활동가망 없어보임 하.....ㅋㅋ 

aewJsdysl 그거 BD특전 오프이벤도 했었는데 어떻게됐을까. 토모리 하니키 슈카를 모았는데도 아무도 있는 줄도 모르고 언급도 전혀 없이 지나갔던 거 보면...... 어지간히 망했다 수준이 아닌 거 같은데. 2023.03.27 16:18:19
계란초밥마루 그런것도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골때리네 2023.03.27 16:19:12
호타로마루 그거 한다고 블루레이에 이벤크추첨권도 끼워팔았는데 코로나로 이벤트가 온라인으로 바뀌면서 블루레이산사람들 바보됨 2023.03.27 16:24:29
aewJsdysl 그래서 아무리 망해도 보러 가는애 있겠지 하고 갤에 찾아봤었는데 그냥 아무 이야기도 없더라고. 트위터로 올라온 짤도 없는거 보면 과연 이걸 하기는 한 건지 의심스러워. 하긴 bd판매량 800장이면 캐스트 출연료가 더 나갈듯. 2023.03.27 16:24:59
계란초밥마루 ㅈ로나가 또.... 2023.03.27 16:26:24
aewJsdysl 하긴 bd판매량 800장이면 호화 캐스트 출연료가 더 나갈듯. 그래서 뭔가 하긴 했었나? 원더에그 관련 합동방송이 있었던 건 기억하는게 설마 그걸로 끝이었나. 2023.03.27 16:2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40172 일반 논쨩은 계란후라이 간장파라.. 뉴슈마 2024-04-22 0
5740171 일반 국내에서 니코니코니로 럽라가 알려진지 이제 10년째인데 3 ㅇㅇ 2024-04-22 2
5740170 일반 논쨩 추천 조합: 망고+바닐라 아이스 킷카와미즈키 2024-04-22 0
5740169 일반 코나치 : 아 뭐하냐고!!!!!!!!! 7 ㅇㅇ 2024-04-22 14
5740168 일반 다른 과일은 안되는데 귤은 ㅇㅈ이라니 2 KillerBee 2024-04-22 0
5740167 일반 코나 예상대로 딥빡 ㅋㅋㅋㅋ 3 으유 2024-04-22 0
5740166 일반 안양이 네소 갖고싶다 고돌희 2024-04-22 0
5740165 일반 콧쨩 발언에 화가 굉장히 많이 난 낫취 3 YOUYOU 2024-04-22 6
5740164 일반 샐러드 과일 난 좋은데.. 아오이바라 2024-04-22 0
5740163 일반 과일 들어간 샐러드를 용서 못한다고? 3 뉴슈마 2024-04-22 0
5740162 영상 LustQueen 티저 4 킷카와미즈키 2024-04-22 5
5740161 일반 논:술전혀안마셔.. 5 ZGMF-X20A 2024-04-22 0
5740160 일반 아악 사율아 9 だてさゆり 2024-04-22 0
5740159 일반 진짜 물갤답게 평균나이도 나마쿠아 따라가네 9 76 2024-04-22 0
5740158 일반 민방위가 어때서 2 으유 2024-04-22 0
5740157 일반 링크라도... 뜬금 사료를 원해요 1 se-bads 2024-04-22 0
5740156 일반 이게 나코쨩 구미? 쿠카 2024-04-22 1
5740155 일반 근데 군지해도 앵간한 내한 다 챙길수있더만 ATM 2024-04-22 1
5740154 일반 아 씨발 논스페이스 8분 늦엇다 4 citelg 2024-04-22 0
5740153 일반 나코랑 닮은 구미란 도대체 뉴슈마 2024-04-22 0
5740152 일반 논 스페이스 들으면서 갤질하는 물붕이 1 KillerBee 2024-04-22 0
5740151 일반 의외로 인기 순위 상위에 있는 예약판매 굿즈 76 2024-04-22 0
5740150 일반 갑자기 먹방을ㅋㅋㅋ いいんだよ、きっと 2024-04-22 0
5740149 일반 나코쨩 구미는 뭘까 쿠카 2024-04-22 0
5740148 일반 논쨩한테 돼지국밥 추천해주고싶네 계란초밥마루 2024-04-22 0
5740147 일반 나 왜 논스페이스 백그라운드 재생이 안되냐 3 뉴슈마 2024-04-22 0
5740146 일반 인터넷 노인회는 아키나상치에서 하는게 재밌는데 3 KillerBee 2024-04-22 0
5740145 일반 퇴근하고오니 왜 양로원이야 호엥호엥 2024-04-22 0
5740144 일반 ㅎㅇㅎ 4 간바다이아! 2024-04-22 0
5740143 일반 여기 물붕이들은 다 민방위죠? 15 호노카센타 2024-04-22 0
5740142 일반 논스페이스 켜졌다 샤케 2024-04-22 0
5740141 일반 란마츠는 사진 잘 안돌아다니는거같음 2 ㅇㅇ 2024-04-22 0
5740140 뉴짤 하모예 뉴짤 1 ㅇㅇ 2024-04-22 5
5740139 일반 으이구 틀딱들 틀떡밥 나오니까 갤 활성화되는 거 봐 76 2024-04-22 0
5740138 일반 옛날엔 노래 이런걸로 들었는데 슈실 2024-04-22 0
5740137 일반 조선에서 암만 틀니자랑 해봤자 8 Chika 2024-04-22 0
5740136 일반 입대곡 카쿠시아지 halation 2024-04-22 0
5740135 일반 갤환기좀 토끼단조무래기 2024-04-22 0
5740134 일반 아 이 오이무침이 디시콘 진짜 왤케 커엽지 4 AngelSong 2024-04-22 0
5740133 일반 코로나군번이 전역해도 코로나가 안끝났다는 전설이 ㅇㅇ 2024-04-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