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퐁: 히나키쨩 생일케잌 커팅식을 니지 라인에 올렸습니다
글쓴이
쁘렝땅
추천
1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171449
  • 2023-03-24 03:55:07
 

야붕이: 작년엔 아무런 반응도 없었는데
올해는 모에삐랑 밍밍이 뭔가 반응을 해줬어

퐁: 근데 이번이 3번째라고 보내니까 무시당했지
다들 질투하는거야 분명

야붕이: 그런가?

퐁: 다른멤버들은 못하는거니까 부럽지? ㅋㅋㅋ
내년에도 또 하자

33

연례행사로 자리잡은 커팅 영상 보내기 ㅋㅋ
KNT 엨 나도보여줘 2023.03.24 03:55:55
ㅇㅇ 무시당하는 걸 이제 즐기시는듯 - dc App 2023.03.24 04:10:16
계란초밥마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스도 절래절래 하는... 2023.03.24 04:20: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40415 번역/창작 [자막] 하나 둘! 하스노소라! 104 #1 7 알골 2024-04-22 22
5740414 일반 양민쨩 등장 스와왑 2024-04-22 0
5740413 일반 어린이는 성인의 축소판이 아니다 2 ㅇㅇ 2024-04-22 2
5740412 일반 아름다워 14 뉴슈마 2024-04-22 1
5740411 일반 하스 흑우나올때까지 존버한다 3 TwinkleTriangle! 2024-04-22 0
5740410 일반 다들 솔직하구나 3 슈쨩의사모예드 2024-04-22 1
5740409 일반 니코마키는 애니 시작하기 전부터 있던 거구나 1 어휴 2024-04-22 2
5740408 일반 히쨩 손가락 왜이렇게 뽀짝함 정남아 2024-04-22 0
5740407 일반 키 작음 8 오토노키자카 2024-04-22 0
5740406 일반 꼬딱지 aaab 2024-04-22 1
5740405 뉴짤 다테 페브리 뉴짤 킷카와미즈키 2024-04-22 3
5740404 일반 보고 싶은 사람이 너무나도 많아... 4 だてさゆり 2024-04-22 0
5740403 뉴짤 다테 뉴짤 1 킷카와미즈키 2024-04-22 3
5740402 일반 그렌라간 명작이지 1 KillerBee 2024-04-22 1
5740401 영상 사가라상의 현란한 손놀림 1 NACHERRY 2024-04-22 1
5740400 일반 일본에서 니코동 좋아한다 = 3 ㅇㅇ 2024-04-22 0
5740399 일반 뭐지 Petit. 2024-04-22 0
5740398 일반 도쿄에 새로운 돔 건설 예정 2 킷카와미즈키 2024-04-22 0
5740397 일반 물붕이들 서클전 다했니 2 한다은 2024-04-22 0
5740396 일반 다테 짤이 신기한게 3 ㅇㅇ 2024-04-22 0
5740395 일반 왜 정전갤임 Enchanted 2024-04-22 0
5740394 일반 페이쨩이 방송 하는거 보고 있는데 카시와자키_세나 2024-04-22 0
5740393 일반 가만 생각해보니 우이쟝도 월급내고 일해야하는거 아니냐?? 5 aaab 2024-04-22 0
5740392 일반 까호 이표정 뭐지 2 ㅇㅇ 2024-04-22 0
5740391 뉴짤 히나 뉴짤 7 ㅇㅇ 2024-04-22 11
5740390 일반 고낵지 서클전 구성 달라는거 먼가 웃김 8 citelg 2024-04-22 0
5740389 일반 니코동은 대체 언제죽냐 2 sttc 2024-04-22 0
5740388 뉴짤 다테 전달회짤 5 ZGMF-X20A 2024-04-22 10
5740387 일반 영화 추천좀 11 KillerBee 2024-04-22 0
5740386 일반 라이브 날에 그랑프리 시작은 우이사마도 곤란하대 1 스와왑 2024-04-22 0
5740385 일반 집 와서 아카이브 보니까 진짜 기억 삭제당한 느낌임;; 4 ㅇㅇ 175.202 2024-04-22 0
5740384 일반 어제 링투퓨... 10 으유사와 2024-04-22 0
5740383 번역/창작 그림) 수영복 코즈에 그려옮 23 니코마키결혼해라 2024-04-22 23
5740382 일반 논쟝이나 페이는 애들 귀신같이 오시헨하는거 어캐아는거냐 12 강일한 2024-04-22 0
5740381 일반 캉캉아 서클전 잊어버렸니 3 킷카와미즈키 2024-04-22 0
5740380 일반 아 집중이 안된다 だてさゆり 2024-04-22 0
5740379 일반 P-MAN센세 한펜과 몸이 바뀐 소금이 2 KillerBee 2024-04-22 9
5740378 일반 서클전 2일차 투척 4 Chika 2024-04-22 0
5740377 일반 하스 서드랑 포스는 걍 치트키 같은데 2 ㅇㅇ 175.202 2024-04-22 0
5740376 일반 이번에 소 라 좌석이 2차선행이던가? 12 간바다이아! 2024-04-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