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마들 겜방하면 윷놀이 같은것도 좋지 않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5166103
  • 2023-03-19 15:42:38
  • 211.40
 



실물 윷이든 온라인 윷놀이 겜이든 좀 재밌을거 같음


아니 그냥 젠가 같은거만 해도 재밌을거 같은데 공식 뭐하냐고..

sttc 윷놀이 우리나라거 아니야?;; 2023.03.19 15:43:22
ㅇㅇ 일본에도 보드겜 재밌는게 많을텐데 2023.03.19 15:43:25
いなみん 전에 공장에 한국인이 선물한 게임중에 윷놀이 있지 않았나? 2023.03.19 15:43:56
ATM 그냥 네명모아서 마작하는게 빠를듯 2023.03.19 15:44:27
ㅇㅇ 시청자도 바로 알 수 있는 룰 쉬운 보드겜이 윷놀이가 바로 생각났어.. 211.40 2023.03.19 15:45: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667486 일반 씹덕들 문제가 공식과 2차창작을 혼동한단 거임 ㅇㅇ 118.36 2024-03-05 0
5667485 일반 츄엥아... Colorful 2024-03-05 0
5667484 일반 전반 갑니다 모닝글로리 2024-03-05 0
5667483 일반 밥돼지하나요 2024-03-05 0
5667482 일반 누마즈역에서 우치우라 버스 위치가 어디야..? 5 やはろ 2024-03-05 0
5667481 일반 2분간 탑시드시 2센치 윗엥 2024-03-05 0
5667480 일반 환더슬 해본사람 질문좀 2 ㅇㅇ 121.124 2024-03-05 0
5667479 일반 스포) 카호가 아이돌은 아이돌이야 2 만달로리안 2024-03-05 0
5667478 일반 아니 이새끼들 지상주의 어떻게 저렇게 나오는거임? 2 ㅇㅇ 2024-03-05 0
5667477 일반 하루모에fc는 왜 가입할 때 돈 나가는 걸까 한펜 2024-03-05 0
5667476 일반 물붕이들 기록 갱신하길레 쳐봤는데 1 한다은 2024-03-05 0
5667475 번역/창작 번역)乙丁센세 사야카쨩의 점을 보고싶은 카호쨩 3 코코아쓰나미 2024-03-05 10
5667474 일반 잊고있던 택배왔다 6 시오카나의이불 2024-03-05 1
5667473 일반 니지욘 2기 주제곡 싱글에 선행권 붙어있네? 1 히토리다케난테에라베나이요 2024-03-05 0
5667472 일반 아니시이발 12 ㅇㅇ 2024-03-05 0
5667471 일반 히붕이볼살돌려내 ㅇㅇ 2024-03-05 0
5667470 일반 아니 히붕아 3 NACHERRY 2024-03-05 1
5667469 일반 사율이가 보고 싶은 날이구나 2 だてさゆり 2024-03-05 0
5667468 일반 갤 웨 죽음 8 테츠라 2024-03-05 0
5667467 일반 오 나기쟝 이거 머임 1 스와왑 2024-03-05 0
5667466 일반 이 정도면 기록 갱신했다고 쳐주라 6 시즈코 2024-03-05 0
5667465 일반 스즈키 자매 버튜버는 빨간약 먹고 시작하네 아이냐의ATM 2024-03-05 0
5667464 일반 와씨 우이사마 복근 ㅁㅊ 12 ㄴㄷㅁㅈㄴ 2024-03-05 0
5667463 정보/자료 스즈키 자매 버튜버 도전! 17 아이냐의ATM 2024-03-05 17
5667462 번역/창작 번)うにゃ센세 몰두하면 그만 자는게 늦어진다 5 코코아쓰나미 2024-03-05 8
5667461 일반 물붕이 핀즈 보관함 샀다 37 스와왑 2024-03-05 0
5667460 일반 왤캐 달달함 밥돼지하나요 2024-03-05 0
5667459 뉴짤 히나히나 뉴짤 4 킷카와미즈키 2024-03-05 9
5667458 일반 김네다 노선은 하네다 몇 터미널임? 5 ㅇㅇ 2024-03-05 0
5667457 일반 knot를 라이브 때 첨 제대로 들었는데 워낙 울오곡이라 27 리꼬 2024-03-05 1
5667456 거래/나눔 니지 굿즈등 판다 1 럽리코 2024-03-05 0
5667455 일반 나리타에 세븐 ATM 있나 9 CHiKO 2024-03-05 0
5667454 일반 만화 하니까 이거 갱신해줘 1 한다은 2024-03-05 0
5667453 일반 님들 지금 일본가면 교통카드 어케함? 9 ㅇㅇ 2024-03-05 0
5667452 일반 슦짱이 만든거리 코이즈미식당 2024-03-05 1
5667451 일반 야와카나식기 6 리꼬 2024-03-05 0
5667450 뉴짤 후리 뉴짤 없어진회사. 2024-03-05 3
5667449 일반 자산얘기하는 갤에서 낫쮸 근황.jpg 4 슈실 2024-03-05 0
5667448 일반 우칫치신부되고싶다 4 마리아테레지아 2024-03-05 0
5667447 일반 와 비키니 캉캉ㄷㄷ 19 치카챤이치카치카 2024-03-0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