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꺼라 아스퍼거새끼 선빵날린듯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4812684
  • 2022-08-16 17:11:01
  • 223.3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3bef60f08582ddb9363546479eb5d4347b3cb426211713e0696d0b10af23c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11663bef60f0e552cd99363546479eb1c9295277aa6cfe2f2caaa3df0374c3849

낫쮸/애니 문서 반달 복구하는거갖고 역으로 신고먹이려다 빠꾸먹으니까 토론염
sttc 진짜 할짓없는섀낀가 2022.08.16 17:11:36
밥돼지하나요 정신병이네 진짜 2022.08.16 17:11:48
르고 걍 개그맨임ㅋㅋㅋㅋㅋㅋ 2022.08.16 17:11:50
AngelSong 저래봐야 돌려가면서 삭제하면 그만인데 병신새끼ㅋㅋ 2022.08.16 17:12:06
ㅇㅇ 쟤임? 2022.08.16 17:12:55
2학년조아 무슨 문서냐 2022.08.16 17:13:32
인정할수없어 진짜 꺼무에서 토론열고 지들끼리 아는 용어로 폼 잡는 애들이 세상에서 제일 한심해보이더라 ㅋㅋ 2022.08.16 17:16:02
ㅇㅇ 오니낫츠 애니메이션 행적 문서에 정치나 그쪽발 용어 붙여가면서 캐릭 이미지 곱창내기 시도중 223.38 2022.08.16 17:16:12
카난카린눈나 캐릭터에 억까랑 정치드립은 대체 왜 묻히는건지 모르겠다. 이젠 어디가도 디시발 정치드립 치는 사람들 많은거 보면 디씨가 진짜 세상 망치는거 같기도 함 2022.08.16 17:20:57
ㅇㅇ 철구낫츠+한녀카논+조민렌 전부 저새끼 손에서 나온 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 115.22 2022.08.16 17:24:33
ㅇㅇ 저거 걍 맞지도 않는 정치드립을 억지로 게워붙이고 쟈신의 의견을 모두의 의견인양 물타기하고있다는 식으로 반달신고하면 되지않냐 175.215 2022.08.16 17:27:08
ㅇㅇ 그래서 저새끼도 즈그 불리할거 아니까 토론걸어서 엄대엄으로 만든거 223.38 2022.08.16 17:30:48
갓네오 댓글보고 지금 안건데 댓글 정리하자면 꺼라 럽라 캐릭터 글에 온갖 억지 정떡밈 붙이고 지랄한거임?? 2022.08.16 17:45:14
갓네오 하... ㅋㅋㅋㅋㅋ 2022.08.16 17:45: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88643 일반 럽지컬 익숙한 이름들 있네 2 우익수 2022-09-26 0
4888642 일반 그러고보면 럽지컬은 럽라 최초 더블 주인공이네 김인호사쿠라코 2022-09-26 0
4888641 일반 레벨리라고 하니까 원피스같다 2 아이트론 2022-09-26 0
4888640 일반 3주년 무료티켓 드디어 울레뽑음ㅋㅋ 4 クゥクゥ 2022-09-26 0
4888639 일반 그새 누가 또 실베를 갔네 2 NoiseSign 2022-09-26 0
4888638 일반 뮤지컬 진행방식은 발리우드처럼 하는건가? 2 아이트론 2022-09-26 0
4888637 일반 누마즈 갈려고 뭔가 찾아보는데 어렵네 3 이파행수 2022-09-26 0
4888636 일반 슬슬 물을 올려둘까 1 Windrunner 2022-09-26 0
4888635 일반 카페 홍보 영상 생각해보니 원테이크로 찍은 거네 우익수 2022-09-26 0
4888634 일반 아까 누가 앙상블 물어봐서 찾아본 안쨩 나온 연극 앙상블 いなみん 2022-09-26 0
4888633 일반 물붕이 입럽후 1년간의 러브라이브 결산-2 3 탕탕볼 2022-09-26 11
4888632 일반 3학년은 사이 좋아요 2 76 2022-09-26 0
4888631 일반 리버스 넥타이 주문하면 언제 도착함?? 2 지나가던요소로 2022-09-26 0
4888630 일반 애니플러스를 보고 계시는 여러분 6 ㅇㅇ 223.38 2022-09-26 0
4888629 일반 뮤지컬 묘미는 굿즈 구매지 7 아사삭 2022-09-26 0
4888628 일반 경단 네소베리 삽니다 6 우익수 2022-09-26 0
4888627 후기/순례 레베리 들으며 쓰는 콜캎후기 2 분노포도 2022-09-26 1
4888626 일반 저런거 보면 진짜 영업 다 필요없어 입럽은 필연같은거야 7 김인호사쿠라코 2022-09-26 0
4888625 일반 크ㅡㅡㅡ 두애즈 인피니티 피망맨* 2022-09-26 0
4888624 일반 뮤지컬 멤버 추가 완료했습니다. 7 LLCalendar 2022-09-26 13
4888623 일반 입럽 중에 젤 신기한게 뭐냐 1 한다은 2022-09-26 0
4888622 일반 어제 한일 축제 한마당 가서 얻은 정보 2 라멘냐 2022-09-26 1
4888621 일반 ???? 토모리루 머리 기른다고???? 3 바카치카 2022-09-26 0
4888620 일반 눈나 머리기는중 피망맨* 2022-09-26 0
4888619 일반 8분 공연하려고 한시간 메이크... 전속전진 2022-09-26 0
4888618 일반 내가 입럽한 이유: 니네가 안 씻어서 22 전궁물산 2022-09-26 19
4888617 일반 ㅠㅜ 오늘은 가챠할 날이 아닌가벼 2016 2022-09-26 0
4888616 일반 오늘 또모리 콜 함???? 밥돼지하나요 2022-09-26 0
4888615 일반 물붕이: 전화할 자신은 없는데 남들이 전화하는건 싫음 2 전속전진 2022-09-26 0
4888614 일반 개좋아 ZGMF-X20A 2022-09-26 0
4888613 일반 뭐봄 더블가오아헤피스 2022-09-26 0
4888612 일반 초갓곡등판ㄷㄷㄷㄷ Windrunner 2022-09-26 0
4888611 일반 갓곡 입갤 ㄷㄷ 밥돼지하나요 2022-09-26 0
4888610 일반 갓곡 키타 쁘렝땅 2022-09-26 0
4888609 일반 오세자키 버스 1번에 가는거 없어졋구나 1 spread 2022-09-26 0
4888608 일반 아 그 콜 Windrunner 2022-09-26 0
4888607 일반 뭐야 눈나 실시간으로 메일받는거야? 1 린냥이 2022-09-26 0
4888606 일반 다테 사유리 5 ㅇㅇ 223.38 2022-09-26 0
4888605 일반 이제보니 체인소맨 오프닝은 물론이고 엔딩들 가수들 2 ㅇㅇ 2022-09-26 0
4888604 뉴짤 안쨩 뉴짤 1 いなみん 2022-09-26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