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소신) 솔직히 지금 전개 너무 싫음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4812486
  • 2022-08-16 15:39:10
  • 1.222
 

아무리 생각해도 삭제될만한 글은 아니라 생각해서 센 단어 몇개만 수정해서 다시올림

지금 불호의견이 없는 와중에 나혼자 장작넣는것도 아니고, 감상에 대한 걸로 충분히 내놓을수 있는 얘기고

지속적으로 문제가 될 것 같다고 판단한 거라면 지울게 아니라 념글만 내리면 됐다 생각함

ㅡㅡㅡㅡ
​다 나오고 평가해라 <- 웃기는 소리 하지 마셈

라이브로 보는 자의 고통이기도 한데

당장 실시간으로 보고 즐기고 감상 나누는 곳에서

12주 내내 단체로 아가리하라는 말밖에 더됨? 그건 그때가서 할일이구요

솔직히 럽라애니 특성상 어떻게든 그냥 좋게좋게 해결될거 알고있음ㅇㅇ

어 뭐야 이래도 돼? 하는 것들도 허무하리만치 쩌는 회개 라이브 한번 뽑아주면 다 용서되는것도 알고있음ㅇㅇ

근데 지금 캐릭터들 쓰는거랑 1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뚜렷한 동력을 잃었던 뮤아2기보다 100배는 제자리 쳇바퀴 굴리는 현재의 초반 스토리가 너무 싫다고

그냥 무난하게 고공 비행하면 안됨? 왜 꼭 뽕맛이라는 인질 잡고 대비차 보여주겠다며 꼭 한번 내리꽂았다가 올려주겠다는건지
花嫁 솔직히 2화 4호뺘고 다별로읨 2022.08.16 15:39:47
花嫁 1롸 2022.08.16 15:40: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888565 일반 아니 시바 왜 나이가 점점 어려져... 1 아이트론 2022-09-26 0
4888564 일반 근데 마리루가 그렇게 맛있어? 마리골드 2022-09-26 0
4888563 일반 채널 랭킹 점수 인플레뭐지 4 ㅇㅇ 211.172 2022-09-26 1
4888562 일반 hiroki rei센세 근본커플 타피오카 1 ㅇㅇ 2022-09-26 3
4888561 일반 삐기 삐기 3 삐기 2022-09-26 0
4888560 일반 레베리 대기까지 할거없으면 이거하셈 ATM 2022-09-26 0
4888559 일반 저레벨 양민쟝은 오늘도 페스울을 못뽑았어요 76 2022-09-26 0
4888558 일반 야 2등도 잘한거야 2 나카가와유우 2022-09-26 0
4888557 일반 04년생 안 줄리아 입럽계기 1 챠오시 2022-09-26 1
4888556 일반 라면 추천받음 28 전속전진 2022-09-26 0
4888555 일반 5집센터~ 사쿠라우치! 사쿠라우치! 55555 3 76 2022-09-26 0
4888554 일반 아 망했네 ㅇㅇ 2022-09-26 0
4888553 뉴짤 카오링 뉴짤 2 쁘렝땅 2022-09-26 8
4888552 일반 이번화 잼긴했는데 곡이왜캐 일본아이돌곡같냐 8 마루와마루 2022-09-26 0
4888551 일반 슼페2 일러 그림체 보면볼수록 에모이한듯 골드MA 2022-09-26 0
4888550 일반 자고일어나면산코인객실천장이보이기를.... 누마즈앞바다돌고래 2022-09-26 0
4888549 일반 물붕이 입럽후 1년간의 러브라이브 결산-1 4 탕탕볼 2022-09-26 11
4888548 일반 아뮤즈 앨범? 이벤트? 1 킷카와미즈키 2022-09-26 0
4888547 일반 망겜가챠 3 유우 2022-09-26 0
4888546 일반 아맞다빅라 갸락시 2022-09-26 0
4888545 일반 아시발빅라 갸락시 2022-09-26 0
4888544 뉴짤 유이나 뉴짤 1 챠오시 2022-09-26 9
4888543 일반 아시발빅라 갸락시 2022-09-26 0
4888542 일반 이거 뭐임 슼타 코믹스도 나오냐?? 2 クゥクゥ 2022-09-26 0
4888541 뉴짤 난죠 뉴짤 킷카와미즈키 2022-09-26 1
4888540 일반 유이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6 aaab 2022-09-26 17
4888539 일반 치에미 그 사람은 그냥 언급 안 하면 안 됨? ㅇㅇ 221.143 2022-09-26 0
4888538 번역/창작 3ㅣ버스 3 소녀배우 2022-09-26 7
4888537 일반 이놈들 아직도 '쥿쿄고쿠'님의 깊은 뜻을 모른단 말이냐?!! 1 ㅇㅇ 118.235 2022-09-26 1
4888536 일반 이글에댓글쳐싸지르는애미장조림해쳐먹은고아년은4일내에부친고환파열됨 ㅇㅇ 182.211 2022-09-26 0
4888535 일반 저번주에써놨다가깜빡하고안올린니지핍스후기)1일차 7 KKShiori 2022-09-26 9
4888534 일반 뉴비의 빅라 스코어 2 2016 2022-09-26 0
4888533 일반 하 소구마 3 아사삭 2022-09-26 0
4888532 일반 체미 친구가 그린 리나랑 체미 1 いなみん 2022-09-26 16
4888531 일반 갓컾이면 공부 열심히함 3 토끼단조무래기 2022-09-26 0
4888530 일반 10화 다시버는데 새삼 참 쥿키 안버리는 이유가 있는거같다 D.G.G 2022-09-26 0
4888529 일반 내가 아는 츠무기는 코토부키 츠무기인데 1 ㅇㅇ 2022-09-26 0
4888528 일반 난죠: 요즘 내 나이 자꾸 헷갈린다 2 킷카와미즈키 2022-09-26 0
4888527 일반 럽지컬 신청 해봤는데 신청할때는 번호 확인 안하네 4 럽라레뷰 2022-09-26 0
4888526 일반 킹갓겜 스쿠스타 아직 1년은 더 하지 한다은 2022-09-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