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입장줄서있다 뒤에있던 주인님한테 500엔 사정해서 빌린기억난다
글쓴이
노력의양과결과는비례하지않아요
추천
0
댓글
4
  • 2020-01-15 02:52:24
 


드링크바 별도는 뭔 거지같은제도인데 시ㅡ발ㅋㅋ

아직도 그때생각하면 이불킥 뻥뻥이다

주인님 잘 지내고 계시지요...? 결국 못찾아 못돌려드렸지만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도 착하게 살게요...
Aqours 혐한제조 물붕아 2020.01.15 02:53:53
AngelSong 그걸 못돌려주다니 2020.01.15 02:55:16
노력의양과결과는비례하지않아요 그치? 안그래도 그생각 진짜 많이했었다 혐한한명 만들었다고 2020.01.15 02:56:06
노력의양과결과는비례하지않아요 진짜 라이브끝나고 불나게 돌아다니면서 찾아다녔다... 근데 못뵜음 2020.01.15 02:56: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72377 일반 아유세츠 최고다 Windrunner 2020-07-15 0
3372376 일반 하루에 한번씩 보고가자 2 ㅇㅇ 175.200 2020-07-15 0
3372375 일반 마이도 서브캐로 니지애니에 나오겠지? 무지개빛누마즈 2020-07-15 0
3372374 일반 스쿠스타 오리지널 캐릭 디자인 너무 잘뽑음 2 모구라이버 2020-07-15 1
3372373 일반 페스우미는 어떤용도로 쓰임? 4 ㅇㅇ 2020-07-15 0
3372372 일반 부부데스와 2 나나아이냐 2020-07-15 7
3372371 일반 페스카드 한장도 없는데 게임을 어케함??ㅋㅋ 3 ㅇㅇ 39.7 2020-07-15 0
3372370 일반 페 ㅋㅋㅋㅋㅋ 2 norinori 2020-07-15 2
3372369 일반 근데 이정도로 땅크들이 많았냐 4 리인_ 2020-07-15 0
3372368 일반 럽유마프의상 ㄹㅇ ㅆㅅㅌㅊ 3 코토리의간식 2020-07-15 0
3372367 일반 이번 마키울레 통상치고 꽤 좋은거 아니냐 5 ㅇㅇ 2020-07-15 0
3372366 일반 흑발흑안 초절정 미소녀...! 2 일산청솔학원 2020-07-15 0
3372365 일반 아스마트 결제방식이 어케되냐 3 메리마리 2020-07-15 0
3372364 일반 최애회피의 법칙은 실존한다 kyan 2020-07-15 0
3372363 일반 제발5일동안 굶고노숙 죽을거같아요..도와주세요.. 베터리 다되가고 정 1 너무힘들어요ㅠㅠ.. 2020-07-15 0
3372362 일반 으아니 아이냐 팬클럽도 열어줘요 1 모닝글로리 2020-07-15 0
3372361 일반 그럼 일주일동안 없벤이네 6 Windrunner 2020-07-15 0
3372360 일반 30층 다깬 땅끄들은 어짜피 퀘스트때문에 할꺼 연습이나하셈 2 챠오시 2020-07-15 0
3372359 일반 드림라이브 30층 다했으면 ㄹㅇ 손가락빰? 3 Aqours 2020-07-15 0
3372358 일반 '100점' 7 ㅇㅇ 223.39 2020-07-15 1
3372357 일반 애온은 이거잖아 5 Windrunner 2020-07-15 0
3372356 일반 왜 꿈라이브 층 추가 안됐는데 씨발 6 ㅇㅇ 2020-07-15 0
3372355 일반 어금니 꽉 깨물어라 3 Nayuta 2020-07-15 1
3372354 일반 뭔 스쿨아이돌 노래를 대대로 전수까지 하지 5 Windrunner 2020-07-15 0
3372353 일반 와 브로치! 2 만능마약 2020-07-15 0
3372352 일반 마이가 누구야 9 밥돼지하나요 2020-07-15 0
3372351 일반 요번에 슈레 세츠나 통상임? 1 놋포빵으로킹쨩한테쳐맞고싶다 2020-07-15 0
3372350 일반 솔직히 마이처럼 고3에서 스쿨아이돌 그만두는게 일반적이지않나 3 뽀무 2020-07-15 0
3372349 일반 마이 털뽑하고싶다 2 ㅇㅇ 218.150 2020-07-15 0
3372348 일반 갤에 사생팬 있나? 코토하쨩 2020-07-15 0
3372347 일반 근데 마이 꽤 예쁜덧 2 ㅊㅇㅂ 2020-07-15 0
3372346 일반 누가 이걸로 에온의 시 만들어줘 Halkrine 2020-07-15 0
3372345 일반 이게 뜨네 9 しゅか 2020-07-15 0
3372344 일반 니지욘 베스트컷 Top11~Top20 투표결과 5 마루없으면럽라안봄 2020-07-15 11
3372343 일반 님들 악세사리 정리 어캐하시나요? 7 만능마약 2020-07-15 2
3372342 일반 마이씨는 좋겠네 선배가 노래도 주고 1 ㅇㅇ 106.101 2020-07-15 5
3372341 일반 마키 이로치 1 ㅇㅇ 118.235 2020-07-15 3
3372340 일반 이벤 포인트 15만이면 in5만 하냐? 3 Rё∀L 2020-07-15 0
3372339 일반 일단 드림 라이브 열리면 1 뽀에뽀에 2020-07-15 0
3372338 일반 이번신캐 마이 관련 설명들갑니다 6 ㅊㅇㅂ 2020-07-15 1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