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게 상급s가 왜 뜸?
글쓴이
㍿호병장님㌠
추천
0
댓글
3
  • 2019-10-10 05:11:36
 


어떤 갤럼짤인데
수치상 덱 강력하게 안보이는데
쿨 곡에 맞춰서 센터 3명이 쿨이라서 s나오는거심?

지렁이먹자 속성 맞춘것도 크고 딜잘하는 코토마키에 든든요우까지 2019.10.10 05:16:56
Svet ㅇㅇ 쿨곡에 쿨세명이라그럼 중간 세명말고 다 1렙넣어도 s나옴 - dc App 2019.10.10 06:07:43
우라 오리온 자리는 쉬운편이라 같은 타입인 요우 넣으면 힐로 커버가 되서 스태미너가 낮아도 깨지는거 2019.10.10 08:11: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68459 일반 반고닉 ㅇㅇ 개 병신새끼 ㅇㅇ 2020-02-22 2
3068458 일반 샤론 라이브에 나오는 곡 알려준다 ㅇㅇ 39.7 2020-02-22 0
3068457 일반 2월 22일 기념으로 달린다 1 ㅇㅇ 2020-02-22 0
3068456 일반 기타큐슈 주말에 아침에비오고 추워진다 4 Adrina 2020-02-22 0
3068455 일반 물붕쿤~? 1 X42S-AD 2020-02-22 0
3068454 일반 아 너무 고민되는데 뷰잉 루비의초코캔디 2020-02-22 0
3068453 일반 치카 귤 너무 조금 먹는거 아니냐 3 나나아이냐 2020-02-22 1
3068452 일반 슈카피셜)남자는 모두 바보다. 11 호엥호엥 2020-02-22 2
3068451 일반 글타 빨리 하고싶다 건포도 2020-02-22 0
3068450 일반 뷰잉 뉴비 질문이 있어요 3 뉴비 220.117 2020-02-22 0
3068449 일반 아 인싸사연 졸리다~~~~~~ 2 노력의양과결과는비례하지않아요 2020-02-22 0
3068448 일반 목동 양도 해주실분 없나요 20 칸가쿠공부중 2020-02-22 0
3068447 일반 아니 시바 1 ㅇㅇ 106.101 2020-02-22 0
3068446 거래/나눔 안쨩 생일이벤 특전살사람있냐 ㅇㅇ 2020-02-22 0
3068445 일반 코토리 마그넷 구함니다 비루스님이랑결혼하고싶다 2020-02-22 0
3068444 일반 속보) 대전 뚫림 1 ㅇㅇ 219.249 2020-02-22 0
3068443 일반 드디어 나도 최강세츠나 완성했다ㅋㅋㅋ 9 다이아쨩 2020-02-22 0
3068442 일반 슈카리고토에서까지 바이러스 이야기냐 분노포도 2020-02-22 0
3068441 일반 200222 매일극장 『귤로 최종조정!?』 5 강서구 2020-02-22 12
3068440 일반 슈카슈는 오른눈잡이였습니다 りきゃこの麒麟 2020-02-22 0
3068439 일반 야 우리도 포켓몬 같은거랑 콜라보 못하냐 9 ㅇㅇ 121.130 2020-02-22 0
3068438 일반 21분에 자리 푼다 1 kako 2020-02-22 0
3068437 일반 입머하고 못간거 3 사이토슈카슈 2020-02-22 0
3068436 일반 뷰잉못가는김에 애니 정주행하는데 1기 9화는 눈물버튼임 1 ㅇㅇ 2020-02-22 0
3068435 일반 my list 는 콜표봐도뭔지모르겟다 5 Adrina 2020-02-22 0
3068434 일반 물갤에 유동이만큼 착한애가 어딨냐 ㄹㅇ 2 ㅇㅇ 106.101 2020-02-22 0
3068433 일반 가족한테 안말하고 뷰잉가도 될려나 1 치카바보털 2020-02-22 0
3068432 일반 5센 정리 함 6 안쨩 2020-02-22 1
3068431 일반 뷰잉표 양도한다 3 kako 2020-02-22 0
3068430 일반 카오링 정도면 꼬시고도 남지 ㅋㅋ 2 ㅇㅇ 110.70 2020-02-22 0
3068429 일반 완장새낔 일안하니 야ㅑ딸달ㄹ린다 1 ΛουκιανoA 2020-02-22 5
3068428 일반 헤메고 헤맨 끝에 5센을 찾았다!!!! 4 ㅇㅇ 223.62 2020-02-22 2
3068427 일반 노콜 뷰잉은 조금 그런가..? 1 치카바보털 2020-02-22 0
3068426 일반 내일 기타큐슈 비오려나? 2 안쨩 2020-02-22 0
3068425 일반 어둠의 물붕이 보고있냐 ㅇㅇ 121.184 2020-02-22 0
3068424 일반 어둠의 물붕이 보고있냐 ㅇㅇ 121.184 2020-02-22 0
3068423 일반 이런애랑 설날에 떡치면 무슨 기분일까 ㅇㅇ 175.223 2020-02-22 0
3068422 일반 유동 개 병신새끼 2 ㅇㅇ 211.36 2020-02-22 16
3068421 일반 어이 수병물붕이 뷰잉 취소했어? 4 ㅇㅇ 59.19 2020-02-22 6
3068420 일반 카오링 맥주사주고싶다 1 ΛουκιανoA 2020-0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