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울레 덱 편성
글쓴이
뉴비
추천
0
댓글
5
  • 2019-10-10 05:09:53
  • 221.149
 

지금 ur이 이렇게 10개있는데 참고로 우미는 1한돌..
덱편성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 누구를키워야 할지도 모르겠고 조합 어떻게해야해?

하나요 좋은거 투성이네.. - dc App 2019.10.10 05:10:50
ADDON 폭격 ㄱㄱ 2019.10.10 05:11:48
ㅇㅇ 루비니코토리 딜덱에 넣고 에리요우다야 부덱에 넣어서 작변때 쓰자 143.248 2019.10.10 05:12:43
뉴비 폭격이 뭐야?ㅠ 221.149 2019.10.10 05:13:13
Windrunner 니코 루비 코토리 2019.10.10 07:09: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76192 일반 글쿠기념 센터들 복기하고 가라 이슬비가내리는날 2020-02-24 0
3076191 일반 글타 히가와리 패치 안되서 나오냐? 누마즈귤상인 2020-02-24 0
3076190 일반 초기버전이면 상급도 30lp 소모하냐 ㄴㄷㅁㅈㄴ 2020-02-24 0
3076189 일반 샤 브마 개이쁘다 STNC 2020-02-24 0
3076188 일반 일단 오픈 전이니 초기 버전으로 올려놓은 거일 수도 있음 모닝글로리 2020-02-24 0
3076187 일반 이새끼뭐냐 ㅋㅋㅋ 1 ㅇㅇ 211.227 2020-02-24 0
3076186 일반 귀국 후 출근 금지, 자가격리중 슈카슈♡요소로 2020-02-24 1
3076185 일반 아이 참으려고 했는데 ㅁㄴㅇㄹ 220.94 2020-02-24 0
3076184 일반 돈 많은 놈들은 그냥 초기 올스타때 지르는것도 한다은 2020-02-24 0
3076183 일반 근데 진짜 아쿠아 가챠울레 언제나오냐 ㅇㅇ 2020-02-24 0
3076182 일반 양념치킨vs 후라이드 치킨 1 ㅇㅇ 61.253 2020-02-24 0
3076181 일반 슼타도 lp같은거 있어? 6 마루바닥 2020-02-24 0
3076180 일반 정가칠만큼 돌 있으면 올스타vs픽업 3 나나아이냐 2020-02-24 0
3076179 일반 공구 주문 넣었습니다. 4 알아미타불 2020-02-24 4
3076178 일반 감사제 티켓 양도 가능? ㅇㅇ 1.248 2020-02-24 0
3076177 일반 일타하다가글타도같이하려는데 5 ㅇㅇ 223.62 2020-02-24 0
3076176 일반 릿삐 투샷권 환불 들어오는 중 1 Deathwar 2020-02-24 0
3076175 일반 글타에선 이걸 다시 볼 수 있는건가 4 다이아쨩 2020-02-24 0
3076174 일반 다이아울 언제쯤 나오냐 6 2020-02-24 0
3076173 일반 안깨고 놔둔 보람이 있네 2 야하기 2020-02-24 0
3076172 일반 구 에리랑 구 우미 티어가 어느정도임? 7 BlastFos 2020-02-24 0
3076171 일반 특훈 뭐해야 해요?도 나오겠지? 1 한다은 2020-02-24 0
3076170 일반 아 씨발 ㅋㅋㅋ 그때 의상 한개만 얻어도 눈물났는데 1 ㄴㅇ 2020-02-24 0
3076169 일반 초기버전 마카롱 ㅋㅋㅋㅋ ΛουκιανoA 2020-02-24 0
3076168 일반 설마 마카롱도ㅋㅋㅋㅋㅋ 1 챠엥 2020-02-24 0
3076167 일반 씨발 저금통 부순다 9 두체트론 2020-02-24 0
3076166 일반 아니 근데 왜 굳이 초기버전으로 나옴? 9 花嫁 2020-02-24 0
3076165 일반 슼타는 다운부터 입구컷이었는데 scrafts 2020-02-24 0
3076164 일반 웰컴 투 마계 오도리 2020-02-24 0
3076163 일반 가챠 지를 때 제일 멍청한 생각이 2 ㅇㅇ 39.7 2020-02-24 0
3076162 일반 마스크 끼고 본거 장점 1 요우쟝 2020-02-24 0
3076161 일반 [공구모집] 카나타 응원유니폼 26 시르 2020-02-24 18
3076160 일반 한참 나중엔 토템으로 개성 어필 전체보다 동속성이 더 좋을듯 1 ㅇㅇ 110.70 2020-02-24 0
3076159 일반 앜페 협력 플레이 하실분 ㅇㅇ 126.255 2020-02-24 0
3076158 일반 진짜 구에리 없는게 너무꼽네 아이카안쥬 2020-02-24 0
3076157 일반 사쿠라바이바이들으면서 가는데 선샤인だで 2020-02-24 0
3076156 일반 타누키 나마럽라 모음집있냐 1 ㄴㅇ 2020-02-24 0
3076155 일반 글타가 딱 가이드북 느낌임. 1 더블즈라건담 2020-02-24 0
3076154 일반 쌍슼타하면 용량 안모자람? 11 야하기 2020-02-24 0
3076153 일반 y20열이여고 서브 스테이지오면 잘보였다 선샤인だで 2020-0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