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간이 빨리가는거 같으면서도
글쓴이
MikO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1515753
  • 2017-11-27 15:56:07



퍼스트가 올해 열린 공연이란걸 생각하면


또 길게 느껴지면서

올해 정말 많은 일이 있었구나 실감함

코쿠요 1년도 안됬는데 성장이 참 빠른거같다 - dc App 2017.11.27 15:57:26
카와카미나오 2017.11.27 16:00: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43606 일반 야 토호 메일주소 구글 안되냐 2 언스월 2019-01-01 0
2143605 일반 내 4센은 삐기로 정했다 2 네프기어 2019-01-01 1
2143604 일반 EMS가 원래 오래걸리는가 地元愛 2019-01-01 0
2143603 일반 무료단챠 질럿다 떳냐 1 ㅇㅇ 2019-01-01 0
2143602 일반 네소랑 색지등 굿즈정리중 네소베리안 2019-01-01 0
2143601 번역/창작 뮤즈 스탭분 트윗 번역 올라왔음? 2 ㅇㅇ 223.62 2019-01-01 29
2143600 일반 나마쿠아는 좋겟다 ㅇㅇ 118.40 2019-01-01 0
2143599 일반 신년 가사로 노래맞추기 퀴즈 13 사루마센 2019-01-01 0
2143598 일반 물장판 D-2 Windrunner 2019-01-01 0
2143597 일반 아 다이아 생일일러 고화질로 새로올라온거 저장안했네ㅠㅠ 2 파랑색플라스틱라무네 2019-01-01 0
2143596 일반 도쿄돔 음향 feat 꺼라위키 4 ㅇㅇ 110.70 2019-01-01 0
2143595 일반 나 이제 고3되는데 걍 12월에 스쿠스타 내줬으면 6 ㅇㅇ 218.48 2019-01-01 0
2143594 일반 벌집....jpg 5 ㅇㅇ 118.40 2019-01-01 0
2143593 일반 스쿠스타 이러다 밀리애니 우마무스메랑 비비는거 아니냐 3 ㅇㅇ 2019-01-01 0
2143592 일반 나마중에 나이랑 생일까지 같은 물붕이 잇냐? ㅇㅇ 118.40 2019-01-01 0
2143591 일반 치바 팬미 1/6 오후 or 저녁부 주인님 찾습니다 ㅠ 4 미빔 2019-01-01 0
2143590 일반 갤에 귤폭이 많이 보인다는 것은 5 ㄴㄷㅁㅈㄴ 2019-01-01 6
2143589 일반 배송대행이원래 오래걸리나 2 地元愛 2019-01-01 0
2143588 일반 란마츠 3일차에 니지동 나오자너 2 세일링투더샹샹 2019-01-01 0
2143587 일반 일본 구글 플레이카드 4.0에 업어가실분 민서리서리 2019-01-01 0
2143586 일반 념글에 저 게임영상 공식아니지? 3 dad 118.223 2019-01-01 0
2143585 일반 노래부르다뽕차버림 ㅇㅇ 2019-01-01 0
2143584 일반 그래서 아쿠아 10번째 멤버는 누구? 2 ㅇㅇ 223.62 2019-01-01 0
2143583 일반 도쿄돔 직관 뭔가 소리는 디게 별로였음 10 xdo201641 2019-01-01 0
2143582 일반 아침저녁으로 안부트윗하는건 진짜 아구퐁 밖에 없지? 1 토모미유 2019-01-01 0
2143581 일반 1월 1일이 가기전에 마마를 뽑는다 뀨잉 2019-01-01 0
2143580 일반 슈카가 더 수령님 같은데 1 Windrunner 2019-01-01 1
2143579 일반 1월 1일 기념 2 ㅇㅇ 175.192 2019-01-01 0
2143578 뉴짤 카오링 뉴짤 1 싴싴영 2019-01-01 9
2143577 일반 4센하 4센마루 2019-01-01 0
2143576 일반 폐점 직전 다이야런 성공 3 halation 2019-01-01 0
2143575 일반 요우피규어 많이 나왔으면좋겟당 2 ㅇㅇ 126.227 2019-01-01 0
2143574 번역/창작 F.K.T. 10 (●・ 8 ・●) 219.255 2019-01-01 38
2143573 일반 헐 슼울두개 ㅁㅊㄷ 7 ㅇㅇ 122.37 2019-01-01 0
2143572 일반 언냐 수령님 포스 뭔데ㅋㅋㅋㅋ 5 챠르노 2019-01-01 4
2143571 일반 귤이 제철인 moonistar 2019-01-01 4
2143570 일반 갤주님 뉴트윗 올라옴? poppic 2019-01-01 5
2143569 일반 그러고 보면 성우의 인기가 투표를 가르진 않더라 2 ㅇㅇ 175.223 2019-01-01 0
2143568 일반 안쨩 마이마이 인증 올라왓엇냐 ㅇㅇ 118.40 2019-01-01 0
2143567 일반 7센은 이분이라니까 4921 2019-01-0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