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럽샤인 자막핫산 한명밖에없나?
글쓴이
코바야시아이카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1393373
  • 2017-10-14 16:48:16

영상은 알아서 찾으라는 그분말고는 안계시나?

토게데마루 ass자막은 한명밖에 없고 smi는 몇명 있을텐데 2017.10.14 16:49:02
아페투오소 호잇 2017.10.14 16:49:13
코바야시아이카 ㄴ 나마쿠아영상 잘보고있슴요 제가말한건 이번에 2기 애니 핫산 2017.10.14 16:50: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43571 일반 귤이 제철인 moonistar 2019-01-01 4
2143570 일반 갤주님 뉴트윗 올라옴? poppic 2019-01-01 5
2143569 일반 그러고 보면 성우의 인기가 투표를 가르진 않더라 2 ㅇㅇ 175.223 2019-01-01 0
2143568 일반 안쨩 마이마이 인증 올라왓엇냐 ㅇㅇ 118.40 2019-01-01 0
2143567 일반 7센은 이분이라니까 4921 2019-01-01 2
2143566 일반 디시 트위터 글쿠 등등 몇 시간 치 알림이 지금 몰아서 오는데 뭐지? 2 りきゃこの麒麟 2019-01-01 0
2143565 일반 누마즈 스탬프 계획 짜다가 깜짝 놀랐네 시불 12 밤하늘와이번즈 2019-01-01 9
2143564 일반 니지동 물장판뽕 다 빠질 쯤에나 데뷔시켜줄듯 5 ㅇㅇ 2019-01-01 0
2143563 일반 아쿠아클럽 생일축하 빵빠레만 울려주면됨? 2 H202 2019-01-01 0
2143562 일반 만약 믂즈 지금 7센투표 하면 1등이 누굴까 12 ㅇㅇ 2019-01-01 0
2143561 일반 솔직히 치카가 4센인게 2 poppic 2019-01-01 2
2143560 일반 럽라 다음 그룹은 언제 나올 거라고 생각? 3 ㅇㅇ 211.46 2019-01-01 0
2143559 일반 싸이코패스 루비ss 졸잼이엿는데 1 ㅇㅇ 118.40 2019-01-01 0
2143558 일반 투표 중간결과 나옴? 1 ㅇㅇ 2019-01-01 0
2143557 일반 개인적으로 마리같은 성격이 좋음 4 ㅇㅇ 14.34 2019-01-01 0
2143556 일반 호노카 센터먹던 시절은 이랬을 가능성도 있음 1 ㅇㅇ 175.223 2019-01-01 1
2143555 일반 NHK는 방청객중에 폭도 있으면 신청부터 탈락시킨거 같던데? ㅇㅇ 1.229 2019-01-01 0
2143554 일반 병신새끼들 ㅋㅋ 4 ㅇㅇ 118.40 2019-01-01 5
2143553 일반 치카가조아 3 하코이 2019-01-01 10
2143552 일반 4센챠 7센우 1 ㅇㅇ 2019-01-01 1
2143551 일반 누마즈 질문좀요 6 슈카의카는카와이의카 2019-01-01 0
2143550 일반 절충안 5 민서리서리 2019-01-01 0
2143549 일반 뮤즈는 인기 편차가 적은편 아니였음? 호노카가 센터 많이먹었네 5 ㅇㅇ 14.34 2019-01-01 0
2143548 일반 니지동 유닛 구성 한번 생각해봤다 토모미유 2019-01-01 0
2143547 번역/창작 G's 매거진 호외 Winter Special 선샤인 극장판예고 1 지모아이 39.118 2019-01-01 21
2143546 일반 절충안으로 득표수 공개하되, 3위까지만 공개하는 건 어떰 3 ㅇㅇ 211.46 2019-01-01 0
2143545 일반 릴화는 2기직후 에리는 극장판 직후가 상위권 유력이었는데 ㅇㅇ 175.223 2019-01-01 0
2143544 일반 미니팩 이정도면 정가냐? 2 ㅇㅇ 14.52 2019-01-01 0
2143543 일반 만약 뮤즈 7집이 있고 그것도 극장판 시기에 투표했다면 5 ㅇㅇ 2019-01-01 0
2143542 일반 얘들아 글다시쓸게 4센 삐기냐 즈라냐 23 네프기어 2019-01-01 0
2143541 일반 대세와 공식의 흐름은 1학년을 센터로 두고있다 4 ㅇㅇ 218.148 2019-01-01 2
2143540 일반 센터투표 링크점ㄱㄱ 7 네프기어 2019-01-01 0
2143539 번역/창작 다이아 생축! ㅇㄱ 211.244 2019-01-01 36
2143538 일반 근데 각자 몇표 받았는지 공개하는게 좋음? 9 메가럽쿠쟈 2019-01-01 0
2143537 일반 이런거 좋아하냐 ㅇㅇ 14.34 2019-01-01 2
2143536 일반 저 대난투 브라더스 영상보니 완전 겟엠프드잖어 민서리서리 2019-01-01 0
2143535 일반 센터 투표 주작아님? 19 ㅇㅇ 116.126 2019-01-01 1
2143534 일반 대칭 김동구 2019-01-01 0
2143533 일반 iijmio 유심을 잃어버리면 새로하는것이 싸다. 2 세일링투더샹샹 2019-01-01 0
2143532 일반 [사진대회] 석양 요소로 1 규우르 2019-01-01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