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마스코트 챰 자체가 구리진 않은데...
글쓴이
듬뿍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sunshine/1268624
  • 2017-07-14 07:52:40




만오천원짜리는 아니라는거지... ㅅㅂ...ㅠㅠ


오천원정도였으면 실물 보고도 샀을거같음...


그렇다고 해줘...

같은베개 2017.07.14 07:53:11
포톤PT 15000원이니까 사기소리나오지 2017.07.14 07:54:16
포톤PT 솔직히 2000원적정가인데 굿즈보정으로 6000 그쯤 되도 말 안나왔다 2017.07.14 07:54:36
남두비겁성 500엔이었음 피식 웃고 말았음 2017.07.14 07:55:01
듬뿍 ㄹㅇ 적정가 3~4천? 저런거 놀이공원같은데 가면 작은 인형같은거 비싸게 팔잖어... 그런데서 볼 퀄리티같음... 2017.07.14 07:55:47
캉치캉 ㅇㅇ 가격이문제 2017.07.14 08:41: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55871 일반 킹 뉴짤 ㅇㅇ 2017-09-29 0
1355870 일반 대구 목소리 잘안들렸다... 블제@상어아재 2017-09-29 0
1355868 일반 오늘 코엑스에서 1 컁컁 2017-09-29 0
1355867 일반 치카가 네, 할때 ㄹㅇ 다지림 KIMIKAWA 2017-09-29 0
1355866 일반 으아앙공식님 충성충성 치카겅듀 2017-09-29 0
1355865 일반 코엑스에서 들렸던 소리들.txt 3 어락귀 2017-09-29 2
1355864 일반 호랑이 동머1관 나오긴했는데 1 윾.구1 2017-09-29 0
1355863 일반 라이브에서 스쿠스타 출시일정은 안나옴? 토게데마루 2017-09-29 0
1355862 일반 코엑스 무슨 심정일까 핀펫 2017-09-29 0
1355861 일반 해파트 라이브 못봣는데 내일 개쩔겟지 와타나베요우 2017-09-29 0
1355860 일반 호기심에 코엑스 갔으면 큰일날뻔ㅋㅋ 아이디어 2017-09-29 0
1355859 일반 와 진심 1분1 초도 흥분아닌 상태가 없었다ㄷㄷ xdo201641 2017-09-29 0
1355858 일반 동머1관클린했습니다 정식세트 2017-09-29 0
1355857 일반 동머 1관 음향 귀터지는줄 うっちー♡ 2017-09-29 0
1355856 일반 오늘 동머문 1관 너무 클린한듯 5 잼브라이브 2017-09-29 0
1355855 일반 코엑스 뮤즈 나올때 2 대국의기린 2017-09-29 0
1355854 일반 지렸다.. 지렸어 토도호시 2017-09-29 0
1355853 일반 머구 뷰잉 수고했다 4 다이아님은학생회장 2017-09-29 0
1355852 일반 킨텍스 ㅅㄱ여 ㅇㅇ 175.223 2017-09-29 0
1355851 일반 대구만 음향 삐꾸였냐 2 개이니 2017-09-29 0
1355850 일반 코엑스 ㄹㅇ 훌쩍거리는소리 존나남 ㅋㅋㅋ 비행선 2017-09-29 0
1355849 일반 다 조까고 난 그래도 코엑스 갈꺼야.... 밤하늘센세 2017-09-29 0
1355848 일반 야 코엑스 지모아이 못해서 어쩌냐 ㅇㅇ 2017-09-29 0
1355847 일반 같이 뭐 먹을 사람? 5 ㅇㅇ 223.62 2017-09-29 0
1355846 일반 코엑스 개져았다 ㅁㅁ 2017-09-29 0
1355845 일반 아ㅜㅜㅜㅜㅜ 휘리릭 2017-09-29 0
1355844 일반 이렇게 뮤즈 출연 시킬수있었으면서 여태까지 숨겼네 1 大明神 2017-09-29 0
1355843 일반 코엑스도 뮤즈 나올땐 도서관 아니었닼ㅋㅋ 2 Na2Cr2O7 2017-09-29 0
1355842 일반 코엑스 쉐리덜 ㄹㅇ루다가 꽝먹었잖여 ㅋㅋㅋ ㅇㅇ 175.223 2017-09-29 0
1355841 일반 너네도 코엑스 오면 감정조절하는 연습 존나 할수있다 ㅇㅇ Windrunner 2017-09-29 0
1355840 일반 내 오른쪽 줄줄울던데 ㅋㅋㅋ 澤澤 2017-09-29 0
1355839 일반 코엑스 노콜관이라 울음소리 다들림ㅋㅋㅋㅋㅋ 아사히나하스 2017-09-29 0
1355838 일반 아 시발 듀트곡 못봣네 진짜 1 와타나베요우 2017-09-29 0
1355837 일반 직관끝 카드가 2017-09-29 0
1355836 일반 코엑스 수고하셧습니다 세하이 2017-09-29 0
1355835 일반 코엑스 뮤즈 나올때 fdds 2017-09-29 0
1355834 일반 코엑스 듀오트리오하고 피디피 영상에서 어찌버텼냐 1 うっちー♡ 2017-09-29 0
1355833 일반 서드발표안했네근데 코와레야스키 2017-09-29 0
1355832 일반 리본나눔좀제발 리코링 2017-09-29 0
1355831 일반 코엑스 수고했다 아 속터져 1 쿠니키다 2017-09-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