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92059 일반 확실히 직관을 다녀오니까 뷰잉만으론 겁나아쉽다 1 요하네다욧 2017-08-05 0
1292058 일반 아 또 아리샤병 난것같아 5 코데코데 2017-08-05 0
1292057 일반 근데 19일 세트리 오늘이랑 별차이없다고 해도 가야하는 이유 3 AzaleaP 2017-08-05 0
1292056 일반 와쿠와쿠윜 어땠어? 8 262w8w8w 110.70 2017-08-05 0
1292055 일반 샤론 의상에서 안쨩 모자 뒷부분 봤냐 1 ㅇㅇ 2017-08-05 0
1292054 일반 근데 이번 세컨드 라이브 오프닝 연출 어땠음?? 5 うっちー♡ 2017-08-05 4
1292053 일반 ㄹㅇ 아무도 안울억음 오늘 ㅋㅋ 7 미사키치 2017-08-05 0
1292052 일반 아이냐 솔로파트는 CD 틀어놓은 줄 알았음; 2 에실 2017-08-05 0
1292051 일반 오늘 동머 페트병 블레이드 충격이었다 2 大明神 2017-08-05 0
1292050 일반 결국 스카이져니 fufu fuwa콜 넣더라 2 송포과남 2017-08-05 0
1292049 일반 G선상 회장님 나올때 ㄹㅇ 헉 소리 낫음 ㄴㄷㄴ 2017-08-05 0
1292048 일반 이번 라이브에서 제일 좋았던 점 1 남두비겁성 2017-08-05 0
1292047 일반 근데 믹스콜충 분탕칠때 ㅋㅋㅋㅋㅋㅋㅋ 8 sia06 2017-08-05 18
1292046 일반 다리만나오는 카메라 5초쯤 계속 잡아준게 2 바나나맛우유 2017-08-05 0
1292045 일반 갓엑스는 좆산대처럼 저런일 없겟지?? 미사키치 2017-08-05 0
1292043 일반 전체적으로 이번에 평이나 분위기가 그닥이네; 6 다이얏~호 2017-08-05 0
1292042 일반 근데 신촌 3관 이엣타이가 나올때 진짜 무섭더라 ㅇㅇ 175.252 2017-08-05 0
1292041 일반 근데 나고야에서 미라이티켓 안한건 좀 의외네 6 Schrödinger 2017-08-05 0
1292040 일반 길키 콜할때 ㄹㅇ 락페온거같지 않냐? 소악마인디비주얼 2017-08-05 0
1292039 일반 6일 라인업도 5일이랑 똑같겠네 1 GuiltyRiko 2017-08-05 0
1292038 일반 메이킹영상에서 컁 춤추는거 ㄹㅇ ㅇㅇ 2017-08-05 0
1292037 일반 대전 맨 뒷자리 믹스콜 한거 아님 1 ㅇㅇ 211.36 2017-08-05 0
1292036 일반 나 오늘 표없이 들어갔는데 범죄냐 2 262w8w8w 110.70 2017-08-05 0
1292035 일반 해파트랑 근미래 의상 좀 실망했음 4 으ㅞ미챤 2017-08-05 0
1292034 일반 난 유닛맴버중 오늘 아젤리아가 가장 좋더라 3 JUNN 2017-08-05 0
1292033 일반 일단 메박 홈페이지에 문의 넣어봐야하나 2 킬러 퀸 2017-08-05 0
1292032 일반 길키엔 컁과 냐만 있는게 아니라 리언니도 있지 1 ㄱㅈㅎ 2017-08-05 0
1292031 일반 지선상 그거 우라라지 아이디어 아니었냐 4 Halkrine 2017-08-05 2
1292030 일반 ㅅㅂ 걍 갤안보는게 맘편하네 빵팜 2017-08-05 0
1292029 일반 코이아쿠 믹스콜 막 치카마리 어쩌고 하던데 1 sia06 2017-08-05 0
1292028 일반 여윽시 4센님은 PV에서도 커엽다 1 미라이즈라 2017-08-05 0
1292027 일반 쉬는 시간 PV 뭐 나왔어? 2 푸른하늘맑은물 2017-08-05 0
1292026 일반 대전 갤럼들아 2 삐끼 2017-08-05 0
1292025 일반 ㄱㄷㄹㅇ 보기 싫을 땐 神音真希 2017-08-05 0
1292024 일반 내일도 공연있는거야? po뉴비wer 2017-08-05 0
1292023 일반 역시 러브라이버들 생각은 똑같다 4 오토노키 2017-08-05 3
1292022 일반 개인적으로 봤을 때 오늘 라이브 가장 돋보였던 세명 AzaleaP 2017-08-05 0
1292021 일반 오늘 뷰잉 몇시에 끝났음? 5 윾엒윾 2017-08-05 0
1292020 일반 짭돔라이브가 9월 며칠이냐 2 AsTimeGoesBy 2017-08-05 0
1292019 일반 부산대 1관은 보상 받아야 하지 않냐 2 GuiltyRiko 2017-08-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